왕자의 게임과 협업 컬렉션 론칭하는 어반디케이
전세계 수많은 팬들을 보유한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지난 1월, 마지막 시리즈가 될 시즌 8의 예고편을 공개해 4월 14일 방영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던 중, 또 한 가지 흥미로운 이야기가 들려왔다. 바로 뷰티 브랜드 어반디케이와의 협업 컬렉션이 론칭한다는 소식이다. 미드와 뷰티 브랜드의 만남이라니! 신선한 조합인 만큼 어떤 제품들일지 궁금할 수 밖에 없다.
국내에서는 4월 26일 어반디케이 온라인 몰에서 론칭 예정이며 아이 팔레트와 하이라이터 팔레트, 립앤치크 틴트, 브러시 등 총 4가지 제품군이 출시된다. 아직 구체적인 컬렉션의 비주얼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어떤 모습으로 발매를 기다리고 있는지 먼저 소개한다.
아이섀도 팔레트는 마치 스토리북처럼 만들어져 여는 순간 눈이 휘둥그레진다. 팔레트를 열면 20개의 팬(Pan)이 들어있으며 큰 거울과 함께 팝업이 숨겨져 있다. 세 개의 ‘KINGDOMS’(STARK, LANNISTER, TARGARYEN))와 ‘NORTH OF THE WALL’에 의해 영감 받아 만든 서랍을 열면 네 개의 쿼드 팔레트가 나타나며 각각의 팔레트에는 네 가지 컬러의 섀도와 트렌스포머 셰이드가 들어있다. 하이라이터 팔레트는 DAENERYS의 세 마리의 드래곤이 연상되는 강렬한 모습의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래곤의 알 패턴으로 엠보 처리되어 담긴 가볍고 미세한 입자의 포뮬러는 매우 부드럽고 크리미해 블렌딩이 쉬우며 3가지 컬러를 레어드해 써도 좋다. 립앤치크 틴트는 ‘DRAGONFIRE’에 대한 ‘THE HIGH VALYRIAN’ 지휘가 떠오르는 아이템이다. 가볍고 워터리한 텍스처라 몇 방울 만으로도 립과 치크에 투명한 홍조를 더해줄 제품. ‘JON SNOW’S LONGCLAW’ 검, ‘ARIA STARK`S NEEDLE’과 꼭 닮은 브러시 또한 출시가 기다려지는 자태를 뽐낸다.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았으며 정교한 메이크업과 블렌딩에 최적화된 브러시다.
4월 드라마 방영과 함께 어반디케이의 ‘GAME OF THRONES’ 컬렉션 또한 기대해도 좋다.
- 디지털 에디터
- 금다미
- 사진
- Courtesy of Urban Decay, Instagram @urbandecaycosme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