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S BEAUTY BOOK – ESTEE LAUDER

W

BEAUTY NOTE

퓨어 컬러 엔비 스무딩 슈가 스크럽으로 각질을 가볍게 정돈한 뒤,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을 살짝 발라 생기 있는 핑크빛 입술을 연출했다. 그런 다음 립 리페어 포션을 덧발라 촉촉함을 더하고, 립 볼류마이저를 도톰하게 펴 발라 볼륨 있는 입술로 완성했다. 모두 Estee Lauder 제품.

시계 방향으로 | Estee Lauder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3.2g), 퓨어 컬러 엔비 립 볼류마이저(7ml), 퓨어 컬러 엔비 립 리페어 포션(6ml), 퓨어 컬러 엔비 스무딩 슈가 스크럽(12g), 각각 4만원대. 유리 오브제 Mowani 제품.

토털 립 케어 라운지

핫한 컬러의 매트 립스틱이 화장대 위에 가득 있다 한들, 각질투성이에 주름이 자글거리는 건조한 입술에는 안 바르느니만 못한 법!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은 바로 이런 고민을 단번에 날려준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패키지에 담긴 4가지 립 트리트먼트 제품은 기능별로 구성되어, 마치 입술만을 위한 스파처럼 럭셔리하면서도 섬세하게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입술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립 전용 스크럽 ‘퓨어 컬러 엔비 스무딩 슈가 스크럽’, 수분을 더하고 촉촉함을 지켜주는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 스킨케어 세럼처럼 수분과 볼륨을 더해 입술 표면의 주름을 개선하는 ‘퓨어 컬러 엔비 립 리페어 포션’,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립 글로스 ‘퓨어 컬러 엔비 립 볼류마이저’로 구성된다.

수분 가득 핑크 립밤

퓨어 컬러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의 히어로 아이템은 립스틱 바르기 전이나 입술이 건조할 때 수시로 가볍게 바를 수 있는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 촉촉함은 기본, 입술 피부의 pH에 반응해 내 입술 본연의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부스팅해 안색까지 환하게 바꿔준다. 거울 없이 쓱쓱 바르기 좋으면서 감쪽같은 생얼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일등공신. 립밤 하나만 발랐을 뿐인데, 왠지 예뻐진 듯한 느낌이랄까? 이와 함께 만성 입술 건조에 시달리는 이들이 주목해야 할 제품은 ‘퓨어 컬러 엔비 립 리페어 포션’이다. 잠들긴 전 나이트 립 마스크처럼 입술 위에 충분히 발라두면 다음 날 수분과 생기가 초고속 충전된 입술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입술 표면의 주름까지 개선해 한층 어리고 도톰해 보이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달콤한 바닐라와 상쾌한 민트 향의 조화도 일품.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주용균, 엄삼철, 박종원
모델
정청솔
스타일링
임지윤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송윤정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