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 열기로 가득했던 <Love Your W> 할로윈 파티. 섬뜩하고도 유머러스한 각자의 할로윈 분장을 뽐낸 파티 피플이 포시즌스 호텔 3층을 가득 메웠고, 당대 최고의 힙합 크루 AOMG의 공연 덕분에 파티장은 환호로 터져나갈 듯했다. 유방암 자선 캠페인에 뜻을 함께해준 제네시스의 할로윈 코스튬을 비롯해, 티셔츠 캠페인, 포토존과 이벤트, 베스트 코스튬 어워드까지. 셀레브리티, 패션 피플, 독자 모두가 다 함께 즐겼던 더블유 코리아의 할로윈 파티 속으로.
유방암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자 시작된 <Love Your W> 사진전은 사진가 김영준, 김희준, 목정욱, 신선혜, 홍장현이 재능 기부의 일환으로 사진 작품을 제공했고,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무료 전시 큐레이팅 및 티셔츠 제작에 힘을 보탰다. 할로윈 파티가 열린 3층에서 티셔츠 판매 및 작품 전시가 이뤄졌고, 전시는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로 이어져 10월 27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됐다. 모든 수익금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된다.
사진가 신선혜의 작품.
사진가 김희준의 작품.
사진가 목정욱의 작품.
사진가 김영준의 작품.
사진가 홍장현의 작품.
컨템퍼러리 아트 스튜디오로서 다양한 전시 및 문화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수장, 배우 유아인이 사진가들의 작품으로 제작된 티셔츠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티셔츠와 함께 포즈를 취한 모델 안나.
쌍둥이 댄서 권영돈, 권영득.
모델 스완, 김다영, 선혜영
모델 주노와 박경진.
이 행사를 멋지게 성공시킨, 더블유 코리아 편집장 이혜주와 에디터들.
칵테일은 사파이어 봄베이로 서빙됐다.
더블유 할로윈 파티가 특별한 이유. 배우 정해인, 비주얼 디렉터 최진우, 모델 아이린, 배우 유아인이 파티를 즐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