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LOVE YOUR W – 베스트 코스튬 상은 누구에게?

민혜진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2018 LOVE YOUR W 할로윈 파티! 특히나 올 해는 다양한 컨셉의 핼러윈 코스튬을 선보인 파티 참여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그중 100만 원의 주인공이 될 베스트 코스튬상은 과연 누가 수상하게 되었을까? 더블유 팀이 현장에서,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신중하게 고르고 또 고른 대망의 베스트 코스튬을 발표한다.

베스트 코스튬 상 – @j_jun_0

귀여운게 최고야..!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w할로윈코스튬2018 #loveyourw 알바아니에오,,,,,,,,,,

JJ(@j_jun_0)님의 공유 게시물님,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 발산! 현장에서 많은 이들의 카메라에 포착되었던 ‘곰’ 한 마리. 소품 하나하나까지 모 콜라 브랜드의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폴라베어 에어 슈트를 입고 나타난 참여자가 더블유팀의 만장일치로 이번 파티의 베스트 코스튬에 선정되었다. 뭐니 뭐니 해도 귀여운 게 최고!!

그리고 아쉽게 베스트 코스튬에는 선정되지 못했지만 현장을 뜨겁게 달구는데 한몫했던 2018 LOVE YOUR W 파티 피플들을 소개한다.

1. 싱크로율 100%,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친구들

영화에서 막 튀어나왔나? 고퀄리티의 분장 기술은 물론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의상으로 파티에서 많은 이들과 사진을 찍어주기 바빴던 앨리스 언니(?)와 그 친구들! 그 인기는 더블유 팀이 외부에서 섭외한 사람들이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나왔을 정도. 베스트 코스튜머로 선정되진 못했지만 내년에 또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든다.

2. 조연부터 악당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드래곤볼 패밀리

캐릭터 코스튬이라고 항상 주인공만 환영받진 않는다는 사실. 디테일을 깨알같이 살린 분장으로 웃음을 주었던 드래곤볼 패밀리! 조연부터 악당까지, 드래곤볼 등장인물들을 완벽히 마스터한 그들에게 박수를! 

 3. 요즘 핵인싸템은 ‘길리슈트’라고!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looting four seasons @wkorea #wkorea #loveyourw #w할로윈 #w할로윈코스튬2018

RBT(@jk_rbt)님의 공유 게시물님,

 최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일명 ‘핵 인싸템’으로 불리는 길리 슈트를 입고 파티에 참여한 게임 ‘배틀그라운드’ 코스튬 팀. 사람들의 열기로 가득했던 파티장에서 앞도 제대로 보기 힘든 코스튬을 하고 파티장을 누볐던 그들이 진정 할로윈을 즐길 줄 아는 프로 아닐까.  

4. Why So Serious?

뭐든 기본에 충실한다면 반 이상은 성공이라 했던가. 코스튬 또한 마찬가지. 베트맨 시리즈의 대표적인 빌런 캐릭터 조커로 분한 파티 참가자. 찢어진 입술 디테일부터 그의 시그니처 룩인 베스트까지! 시크한 표정은 뭐 말할 것도 없고.

5. 이건 무슨 조합이예요?

프리다 칼로, 디오니소스 그리고 정체불명의 목욕가운 사나이 외에 다양한 캐릭터의 조합! 결 하나하나 살아있는 프리다 칼로의 눈썹 분장과 독특한 잔디 샌들까지. 파티 참석자들을 ‘빵 터지게’ 한 이들도 2018 LOVE YOUR W 파티 분위기 메이킹에 일조한 팀 중 하나!

*베스트 코스튬에 선정된 참가자(@j_jun_0)님에게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별도의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에디터
민혜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