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에는 당신이 맡고 있던 프로젝트, 사랑, 또는 가족과 관련된 행운의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특히, 12일에 당신의 커리어 목표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을 기회가 생깁니다. 만약 데이트를 할 계획이라면, 주말에 있을 콘서트나 시사회 등의 문화 행사를 찾아보세요. 우연히 초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혹시 당신이 새로 대학이나 대학원에 진학할 계획이 있다면, 계획을 조금 수정하세요. 더 완벽한 계획을 위한 아이디어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회사생활을 한다면, 갑자기 14일에 동료와의 점심 식사 제안을 수락할 것 같군요. 평소보다 남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충동이 활발할 겁니다. 어쩌면 자선행사를 모임에 초대를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유명 인사와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바쁜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당신의 평소 생활방식을 바꿔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겠어요. 지난 몇 주 동안 다른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의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 주에 드디어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것 같습니다. 특히, 애인과 최근에 연락을 주고받지 않았다면, 이제는 다시 연락을 해보세요. 서로의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화해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가 시험에 들 거예요. 이를 이겨내려면, 인내심, 사랑, 그리고 관용적인 자세를 보여주세요. 관계 회복의 열쇠가 될 겁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잘못을 너무 지적하지 마세요. SNS에 글을 올릴 때는 이번 주는 특별히 최근에 논쟁의 여지가 많았던 주제에 대해서는 올리지 마세요. 불필요한 충돌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피하는 것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이번 주에는 놀랄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절대 잊지 마세요. 특히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마감일이 다가와서 압박감을 느끼거나, 당신의 부하직원 또는 동료가 바뀔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받은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려고 하는 행동은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건강을 해치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당신의 사랑을 점검할 시기가 왔습니다. 특히, 최근에 만난 사람과 순식간에 사랑에 빠졌다면, 그런 감정은 한순간에 사라질 수도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일주일이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긍정적인 기운도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하지 못했던 취미생활이나 미뤄두었던 휴가를 보낼 수도 있겠어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당신의 흥미를 만족시킬 수 있는 모임에 들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갑자기 부모님 또는 가족과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군요. 부모님을 도와드려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의 집이 큰 공사를 해야 될 수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세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도 묻어뒀던 문제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게 될 겁니다. 하지만 다행히 잘 이겨낼 수 있을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예상 못 한 일로 절망적인 상황에 직면할 위기가 올 것 같아요. 극복하고 앞으로 더 나아가고 싶지만, 걱정과 두려움 때문에 쉽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당신의 각별한 노력이 있다면, 반대로 커리어에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아니면, 바다가 보이는 좋은 호텔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군요. 위기에서 일시적으로 빠져나와 숨을 돌리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당신은 돈에 집착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오히려 철학적이고 추상적인 아이디어에 더 관심이 많죠. 하지만 이번 주는 다를 겁니다. 돈을 많은 벌 수 있는 직장과 급여는 적지만 더 자유롭고 도전적인 일 중에서 선택을 하게 될 겁니다. 특히, 다른 사람을 가르치거나 여행 글쓰기로 부수입을 얻게 될 수도 있고 아니면 새로운 외국 시장에 도전해서 많은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capricorn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는 큰돈이 들어옵니다. 이전에 당신이 요청했던 보험금이 큰 금액으로 들어오거나, 수수료, 보너스, 또는 상속 등 과거에 했던 일에 대해서 크게 보상을 받을 일이 생길 거예요. 하지만 당신이 직접 통제할 수 없는 문제에 너무 매달리지는 마세요. 금전적인 문제는 18일 이후로 서서히 풀리게 될 겁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이번 주는 휴식을 취하면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걸 추천합니다. 등산을 좋아한다면, 안 가본 곳에 하이킹을 하러 떠나보세요. 아니면 차가운 수영장에서 더위를 식히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아마도 요가나 명상, 또는 뉴에이지 테라피 같은 수련에 일주일 동안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지도 모릅니다. 이런 일들을 못하고 집에만 있어야 한다면, 가구를 재배치하고 인테리어를 새로 하는 것도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운이 매우 좋습니다. 건강을 회복하거나, 사업을 확장하거나, 아니면 당신의 영향력이 커지는 기회가 여러 번 생길 거예요. 그리고 예전에 같이 일했던 동료를 만나서 다시 결합하는 것이 당신의 사업을 더 튼튼하게 만들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긍정적인 에너지에 집중하세요. 특히, 최근에 과중한 업무로 인해 힘들었다면, 시간을 내서 웃고 즐기고 당신이 좋아하는 취미생활에 시간을 투자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