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Things

이채민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세르주 루텐의 메이크업 라인 ‘네세세르 드 보떼’가 보여주는 아름다움은 날 선 듯 서늘하면서 카리스마 넘친다.

Charismatic Pink
핑크에는 소녀의 사랑스러움만이 담기지 않는다. 청순함 속에 담긴 요염한 매력이 핑크의 진짜 매력이다.

Charismatic Pink 핑크에는소녀의사랑스러움만이 담기지않는다. 청순함속에담긴 요염한매력이핑크의진짜매력이다. 베일을 쓴 듯 화사하고 매끈한 피붓결은 스펙트랄 파운데이션(020호)으로 연출했다. 눈두덩에는 파 아 뽀삐에르(No.2)의 가장 엷은 모브 컬러를 바른 뒤 쌍꺼풀 라인에 한 톤 진한 라일락 컬러를 그러데이션했다. 청초함을 더하기 위해 아이라인은 생략한 뒤 콤 타입의 마스카라(블랙)를 촘촘히 발랐다. 입술에는 파 아 레브르(11호)를 입술 라인에서 자연스럽게 색이 물든 듯 마무리해 강렬한 듯 섬세한 뉘앙스를 더했다. 모두 세르주 루텐(Serge Lutens) 제품. 도트 무늬의 오간자 소매가 포인트인 드레스는 로맨시크 제품 .

도트 무늬의 오간자 소매가 포인트인 드레스는 로맨시크 제품.

베일을 쓴 듯 화사하고 매끈한 피붓결은 스펙트랄 파운데이션(020호)으로 연출했다. 눈두덩에는 파 아 뽀삐에르(No.2)의 가장 엷은 모브 컬러를 바른 뒤 쌍꺼풀 라인에 한 톤 진한 라일락 컬러를 그러데이션했다. 청초함을 더하기 위해 아이라인은 생략한 뒤 콤 타입의 마스카라(블랙)를 촘촘히 발랐다. 입술에는 파 아 레브르(11호)를 입술 라인에서 자연스럽게 색이 물든 듯 마무리해 강렬한 듯 섬세한 뉘앙스를 더했다. 모두 세르주 루텐(Serge Lutens) 제품.

Seductive Woman
빛의 간섭을 받지 않는 파우더리한 레드 립이야말로 아름다움에 대한 영원한 클래식이다.

검정 시스루 소재의 보디슈트는 자라, 실버 귀고리는 원스 인 어 라이프 타임 제품.

검정 시스루 소재의 보디슈트는 자라, 실버 귀고리는 원스 인 어 라이프 타임 제품.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 베이스인 꿩 따 수와를 고르게 펴 바른 뒤 스펙트랄 파운데이션을 덧발랐다. 파 콜 라이너(블랙)를 이용해 날렵하고 유려한 아이라인을 완성하고, 입술은 매트한 타입의 파 아 레브르(M1)를 발라 마무리했다. 모두 세르주 루텐(Serge Lutens) 제품.

Romantic Blood
가을의 색 버건디가 촉촉하고 유리알 같은 투명함과 만나는 순간 계절을 넘나드는 유연한 색이 된다.

테슬 장식의 귀고리는 토가 by 분더샵, 유선형의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레이스 소재의 점프수트는 셀프 포트레이트 by 육스 제품.

테슬 장식의 귀고리는 토가 by 분더샵, 유선형의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레이스 소재의 점프수트는 셀프 포트레이트 by 육스 제품.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한 뒤 눈두덩에 파 아 뽀삐에르(No.3)의 오팔빛이 감도는 화이트 섀도를 바르고 속눈썹에 마스카라(블랙)만을 발라 투명한 느낌을 더했다. 입술에는 파 아 레브르(7호)를 베이스처럼 바른 다음 입술 가장 안쪽에는 엉크르 뿌르 레 레브르(No.3)를, 바깥쪽에는 엉크르 뿌르 레 레브르(No.1)를 펴 발랐다. 마지막으로 눈 밑에 가까운 광대뼈 부근에 파 아 쥬(듀오)를 발라 수줍은 느낌을 더했다. 모두 세르주 루텐(Serge Lutens) 제품.

뷰티 에디터
송시은
포토그래퍼
안주영
모델
강소영
스타일리스트
조윤희
헤어
한지선
메이크업
오가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