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S BEAUTY BOOK – 헤라

이채민

HERA 블랙 쿠션 15g, 5만5천원.

HERA 블랙 쿠션 15g, 5만5천원.

쿠션의 새로운 패러다임, 블랙 쿠션의 1주년
촉촉한 피부 표현이나 자외선 차단에만 중점을 둔 쿠션 시장에 다양한 룩에 어울릴 만한 피부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쿠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헤라 블랙 쿠션. 블랙 쿠션이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 하루 종일 지속되는 견고한 피붓결은 물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세미 매트의 피부 표현, 텁텁함 없이 가벼우면서도 결점 없는 피부를 구현해줄 완벽한 커버력 등 진화한 기능은 서울리스타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K 뷰티의 광범위한 전파를 이끌어냈다. 특히 언제 어디에서도 감각적으로 빛나는 블랙 패키지는 시크하고 모던한 헤라의 DNA를 고스란히 표현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HERA 루즈 홀릭 크림 327호 템팅 체리 112호 킬링 핑크, 297호 플레임. 각각 3g, 3만7천원.

HERA 루즈 홀릭 크림 327호 템팅 체리 112호 킬링 핑크, 297호 플레임. 각각 3g, 3만7천원.

입술을 감싸는 센슈얼 모멘트, 루즈 홀릭 크림
바르는 순간 관능적으로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 입술을 감싸는 풍부하고 선명한 컬러감. 헤라 루즈 홀릭 크림이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극도의 센슈얼한 모멘트를 선사한다. 총 24가지 컬러로 구성되는 헤라 루즈 홀릭 크림은 투명 왁스를 사용, 립스틱이 구현할 수 있는 최대치의 컬러 발색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에 보이는 그대로의 컬러감을 입술 위에 표현할 수 있으며, 발색 후에는 풍부한 오일 성분이 은은한 광채와 볼륨감, 편안한 사용감을 전한다. 가장 주목할 컬러는 112호 킬링 핑크.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서울리스타의 얼굴을 완성해줄 아찔한 핑크 룩을 선사한다.

뷰티 디렉터
송시은
컨트리뷰팅 에디터
이지나
아트 디렉터
박나리
포토그래퍼
김영준, 엄삼철 / 이창민(제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