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보다 태가 난다? 패션견 시바!

W PROMOTION

흔히 시바견으로 불리는 ‘시바 이누’.  야무진 몸매에 똘망똘망 반듯한 생김새까지, 어쩌면 이들은 패셔너블해질 조건을 갖추고 태어났는지도 모르죠! 여기, 외모도 취향도 상반된 두 마리의 시바견을 소개합니다.

내 남자친구보다 옷 잘 입는 개, 보디!

Menswear Dog 이란 별칭으로 더 알려진 주인공 보디. 뉴욕에서 활동 중인 패션 디자이너인 주인 부부의 실력이니, 재미 삼아 보디에게 옷을 입혀 올린 사진들이 유명세를 오르는 건 시간문제! 유니클로, 리바이스부터 돌체 앤 가바나, 생로랑까지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모습이 정말 귀엽죠? 이미 페라가모의 모델로도 이름을 날린 바 있는 요 녀석, 억대 연봉을 자랑하는 그야말로 펫셔니스타죠.

페라가모

구찌 수트, 폴로 셔츠

프라다

리바이스

리바이스

메종 발렌티노

생 로랑 티셔츠

유니클로

폴스미스

놀라운 사실은 보디의 이름을 건 스타일북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는 것! 반갑게도 한글판이 출간되었다니 주변에 스타일링이 어렵다는 남자가 있다면 센스 있는 선물로 좋겠죠?

mensweardog

@mensweardog

@mensweardog

@mensweardog

스트리트 브랜드에 흠뻑 빠진 강아지, 다찌!

시바견 특유의 귀여움이 200배! 까만 털에 동그란 눈썹으로 개구진 이미지가 강한 다찌에겐 스트리트 무드가 더 잘 어울리네요. 오프 화이트부터 베이프까지 힙하다는 스트리트 브랜드를 섭렵한 다찌의 아이템도 살펴볼까요? 사진을 넘길 때마다 다찌의 귀여움에 푹 빠지게 될 거예요.

오프 화이트

오프 화이트, 슈프림

슈프림

슈프림

슈프림

베이프

베이프

아디다스

디지털 에디터
강소희
출처
instagram @dachihype @mensweardog, mensweardog.tumblr.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