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6년부터 유방암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고, 예방과 치료를 돕기 위해 펼쳐온 <W Korea>의 자선 캠페인 ‘Love Your W’의 열두 번째 갈라디너가 열렸다. 유방암 인식 향상에 뜻을 같이한 셀레브리티들을 비롯한 패션 & 뷰티 분야의 지원군, 아름다운 마음을 전한 이들이 함께한 빛나는 순간들을 포착했다. 갈라 디너와 더불어 핼러윈 콘셉트로 펼쳐진 파티에선 패션 피플과 독자도 자리를 함께해 흥미로운 코스툼과 즐길 거리로 흥겨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쇼트커트에 매치한 이어링이 배우 김선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타원형 다이얼에 파베 세팅한 다이아몬드가 특징인 라임라이트 매직 아워 워치, 2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세팅의 포제션 오픈 뱅글,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의 포제션 이어링은 모두 Piaget 제품.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요원이 부드러운 미소로 포토월에 섰다. 빈티지하게 워싱된 재킷과 여성스러운 샤 스커트, 비주 장식 스트랩 슈즈와 백은 모두 Dior 제품.

세계적인 패션 인플루언서로 각광받고 있는 모델 아이린. 이제는 시그너처가 된 개성 넘치는 머리색이 매력적인 그녀가 특유의 밝은 웃음으로 더블유 카메라를 반겼다. 트위드 재킷과 스트랩 슈즈, 위트넘치는 로켓 모양의 백은 모두 Chanel 제품. 반지와 뱅글은 Chanel Fine Jewelry &watch제품.

매력적인 마스크와 연기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중인 한예리의 깜찍한 포즈. 반짝이는 트위드 소재의 검정 원피스와 브로치 장식 슈즈는 모두 Chanel 제품. 클래식한 사각 프레임 워치는 Chanel Fine Jewelry&watch제품.

유방암 인식 향상에 큰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온 배우 차예련. 큼지막한 푸시 보타이와 소매가 넓은 블라우스로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블라우스와 니트 베스트, 슬림한 체크 패턴 팬츠, 슈즈, 미니 백은 모두 Burberry 제품.

작은 체구에 귀여운 외모지만 랩을 할 때만큼은 여전사 못지않은 AOA 멤버 지민이 당당하게 레드카펫을 걷고 있다. 매니시한 검은색 재킷과 흰색 블라우스, 검은색 베레모는 Emporio Armani 제품.

귀공자 같은 얼굴의 새하얀 피부가 매력적인 배우 안재현. 도도해보이지만 아내 앞에선 한없이 애교 넘치는 사랑꾼의 모습을 보였던 그도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해 함께 했다. 검은색 스웨터와 팬츠, 흰색 스니커즈는 모두 Bottega Veneta 제품.

누구보다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에 앞장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김성령.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문페이즈 파워 리저브 워치는 Vacheron Constantin 제품.

아직 신인이지만 다양한 매력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고성희. 큰 키와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잘 살린 롱 드레스를 선택하는 탁월한 패션 감각을 보였다. 보드라운 퍼가 장식된 흰색 백은 Metrocity제품.

전 세계 런웨이를 주름잡는 ‘코리안 파워’ 톱모델 배윤영. 훌터넥 롱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 위를 걷는 모습은 흡사 여신 같았다. 러프한 마무리 장식이 돋보이는 홀터넥 롱 드레스는 Max Mara제품.

이제는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그녀. 때로는 까칠하고, 때로는 수수하다 못해 구수한 모습도 보여주지만, 포즈를 취할 때면 영락없는 톱모델 장윤주다.볼륨감 있는 재킷과 셔츠 원피스, 앵클부츠, 클래식한 디자인의 클러치, 귀고리는 모두 Louis Vuitton 제품.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대화를 주고받는 강혜정, 타블로 부부. 강혜정이 착용한 메탈 스트랩 워치는 뉴 링크 레이디, 타블로가 착용한 메탈 스트랩 워치는 뉴 링크 맨으로 Tag Heuer 제품.
더 많은 LOVE YOUR W 행사 사진은 더블유 12월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박종하, 전민우, 이용희, 박재성, 장진욱, 김근호, 장대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