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LOVE YOUR W와 함께한 셀레브리티

우보미

유방암으로 고통받거나, 잠재적으로 유방암의 위험에 노출된 대한민국의 여성을 지키기 위해 시작된 더블유 코리아의 ‘LOVE YOUR W’ 캠페인이 어느새 12회를 맞았다.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해 뜻깊은 자리에 동참한 45명의 셀레브리티들의 모습을 지금 공개한다.

강승현
레오퍼드 원피스에 레드 코치 백을 매치한 강승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룩과 어우러져 파티 무드를 고조시키네요.

고성희
우아함을 물씬 풍기며 등장한 고성희. 찰랑이는 메트로시티의 퍼 체인 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구하라
펜디의 강렬한 레드 프린지 백과 블랙 드레스로 매혹적인 모습을 연출한 구하라.

김사랑
지암바티스타 발리 시스루 원피스와 델보의 미니 백, 반클리프 아펠 주얼리로 눈부신 화이트 룩을 완성한 김사랑의 등장.

김선아
할로윈 파티의 공식 컬러죠? 보테가 베네타의 오렌지색 스커트와 백에 피아제 주얼리와 워치를 매치한 김선아의 모습입니다.

김성령
와이드 한 벨트로 허리를 강조한 보테가 베네타 점프 슈트에 페미닌 한 디자인의 바쉐론 콘스탄틴 워치를 매치한 김성령. 부드러운 카리스마란 바로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닐까요?

김소연
블랙 팬츠 슈트가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을까요? 볼드한 이어링과 골즈 플랫폼 슈즈로 화려함을 더한 김소연의 시크한 모습입니다.

민호
베이식 한 슈트에 위트를 더하는 법. 민호와 구찌의 조우라면 가능하죠! 등장만으로도 샤이니한 민호의 룩을 소개합니다.

민효린
디올의 시스루 슬리브가 매력적인 드레스로 완벽한 벨벳 룩을 선보인 민효린.

박소담
실루엣이 독특한 토리버치의 오버올을 선택한 박소담. 허리에 더해진 메탈 포인트 단추와 미니백까지 귀여움 장착 후 등장했죠.

배윤영
대담한 프린트의 막스마라 원피스에 멀버리 클러치를 든 배윤영. 톱 모델다운 아우라를 풍기며 파티를 즐기기 위해 자리했어요.

서경석, 조민기, 이천수
행사 MC를 맡은 서경석, 그리고 더블유와 뜻을 함께 하는 조민기, 이천수 부부도 파티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죠.

선미
선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명품 각선미. 마크 제이콥스의 미니 드레스, MCM의 글리터 백과 만나 더 블링 블링 한 룩이 완성됐어요.

션&정혜영
자선 행사라면 빠질 수 없는 션과 정혜영 부부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어요. 에르메스의 실크 블라우스와 스커트, 슈트로 맞춰 입은 이 부부의 스타일은 할로윈 커플 룩으로도 제격이네요. 특히 쇼파드의 주얼리로 세련됨을 더한 정혜영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아이린
더블유에 자주 등장하는 모델이자 톱 인플루언서 아이린도 이 자리에 빠질 수 없죠. 샤넬 원피스와 로켓 클러치로 스타일링한 모습으로 등장!

안소희
베이비 핑크 컬러의 로샤스 드레스, 지미추의 글리터 힐을 매치해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안소희.

안재현
안재현의 매력은 소년과 남자, 두 가지 분위기를 모두 풍기는 점이죠. 그런 안재현이 선택한 룩은 보테가 베네타의 블랙 니트와 팬츠의 조합이었죠. 핑크 리본을 달고 온 센스가 돋보이네요.

엄정화
강렬한 올 레드 룩으로 등장한 엄정화 덕에 파티 분위기가 핫하게 달아올랐죠.

염정아&최진혁&박지윤
레드 트위드 원피스를 고혹적으로 연출한 염정아, 쿨 내 나는 슈트 룩으로 등장한 최진혁, 반짝이는 스팽글 스커트를 입은 박지윤도 자리했죠.

오연서
발렌티노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오연서. 드레스의 우아한 실루엣에 그녀 특유의 상큼함이 더해졌네요.

유이
에스닉 룩을 즐긴다면 유이의 룩을 참고하셔도 좋겠네요! 오렌지와 블랙이 어우러진 프린트 드레스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았군요.

이민정
손목의 퍼 디테일이 인상적인 구찌 체크 슈트로 포멀 한 룩을 완성한 이민정. 파티 참석 전, 더블유를 향해 손인사를 건네는 모습입니다.

이범수&이윤진
함께 슈트를 맞춰 입은 시크한 부부의 등장에 시선집중! 이윤진은 칼 라거펠트의 새틴 소재 슈트에 위트 있는 번개 디테일 구두로 파티 무드도 센스 있게 챙겨주었네요.

이요원
디올의 여성스러운 샤 드레스와 재킷, 에스닉한 스트랩이 포인트인 레이디 디올 백을 매치한 이요원. 우아한 그녀에게 잘 어울리는 파티룩이네요.

이호정
더블유 카메라를 위해 인사를 하며 등장한 모델 이호정, 베레모와 벨벳 소재의 디올 팬츠 룩으로 파티 룩을 완성했죠.

장기하&하세가와 요헤이
은은한 패턴의 터틀넥과 코트가 돋보이는 디올 옴므 의상으로 댄디함을 완성한 장기하, 그리고 닐바렛의 슬릭 한 롱 코트로 멋짐을 더한 ‘양평이 형’ 하세가와 요헤이의 남남 커플 룩.

장윤주
루이비통의 구조적인 셰이프의 재킷과 이어링, 미니 백과 부츠를 시크하게 소화한 장윤주. 톱 모델다운 멋진 모습으로 인사를 전했습니다.

정용화
더블 브레이스트 보테가 베네타 코트로 드레스 업한 정용화. 특유의 유쾌한 모습으로 더블유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건넵니다.

지민
미니 재킷과 베레모로 드레스 업한 AOA 지민 역시, 더블유의 뜻깊은 자선 행사에 동참해 주었네요.

차예련
버버리의 매니시한 체크 팬츠와 베스트로 보이시하게 연출한 차예련의 룩이 멋지네요.

채정안
에스닉한 프린트의 에트로 비대칭 원피스를 선택한 채정안. 스모키 메이크업과도 잘 어울리네요!

타블로&강혜정
태그호이어의 클래식한 워치를 커플로 매치하고 다정하게 등장한 타블로, 강혜정 부부.

하석진
버버리의 클래식한 체크 코트를 이렇게 완벽하게 소화합니다.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더블유를 찾은 하석진의 완벽 미소.

한예리
반짝반짝, 스파클링 한 샤넬 원피스로 파티를 즐길 준비를 끝낸 한예리.

한지민
모던한 불가리 사각 클러치를 들고 등장한 한지민. 옆모습에서 드러나는 하트 스터드 장식 스커트가 사랑스럽네요.

홍종현
슈트 좀 입어본 남자, 홍종현은 보테가 베네타의 클래식한 슈트 차림으로 더블유 행사장에 도착했네요.

효연
소녀시대 대표로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에 참석한 효연. 구찌의 레드 재킷과 러플 디테일 팬츠 룩을 선택했네요. 고져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