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오트 쿠튀르란 이런 것! 입술의 굴곡과 모양, 제품의 질감과 원하는 발색 정도까지 꼼꼼하게 고려해 제작된 최신 립 애플리케이터를 소개한다.
1.동글동글 귀여운 솜방망이 모양
입술 중앙부터 시작하여 입술 가장자리까지 지그시 누르듯 둥글리며 바른다. 벨벳처럼 부들부들한 질감. 해바라기 오일을 비롯한 케어 성분이 풍부하게 들었다. 6ml, 3만1천원대.
2.비스듬히 깎인 막대 형태
입술의 굴곡과 비슷해 입술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다. 일러스트레이터 가랑스 윌킨스(Garance Wilkens)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 패키지도 매력적. 4g, 3만5천원대.
3.사선으로 깎인 사면형 팁
애플리케이터에 섬세하게 새겨진 입생로랑의 카산드르 로고를 눈여겨 볼 것! 타투와 같은 밀착력과 지속력,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이 돋보이는 매트 리퀴드 립. 6ml, 4만4천원대.
4.가운데에 움푹 파인 홀
구멍 속에 내용물을 가득 머금고 있어 한 번만 발라도 강렬한 풀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립 케어 성분이 풍부해 오랫동안 입술이 마르지 않는 느낌이며, 지속력도 우수하다. 6ml, 4만2천원대.
5.날 선 마름모꼴
입술선을 살려 보다 섬세하고 정교하게 바르기에 좋다. 각질 부각이나 주름 끼임 없이 편안하게 밀착되는 벨벳 매트 포뮬러. 4g, 2만2천원.
6.납작 팁과 원형 팁이 양쪽에!
풀커버를 원할 땐 홈이 파인 납작 팁으로 한 번에 매끈하게, 포인트가 필요할 땐 원형 팁으로 입술 중앙에 톡톡 터치한다. 양쪽에 각기 다른 질감의 셰이드가 들어 있다. 4g+4g, 1만2천원.
7.가운데 홈에 있는 워터 드롭
한 번에 섬세하고도 강렬한 터치가 가능한 똑똑한 애플리케이션. 입술에 자석처럼 달라붙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지속력도 눈여겨보도록. 3.9ml, 4만4천원대.
- 컨트리뷰팅 에디터
- 김희진
- 포토그래퍼
- 박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