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옷장을 채워야 할 계절을 앞두고 브랜드 담당자에게 물었다. “삼복더위 때부터 문의가 빗발친 F/W 프리오더 아이템과 주력 아이템, 베스트 바잉 룩은 무엇인가요?”
GUCCI
1.하우스 로고 티셔츠의 민소매 버전을 선보인 이 티셔츠는 순식간에 팔렸다.
2. 쇼 직후, 검정 트리밍 카디건과 붉은색 니트 톱, 거기에 매치한 주름 스커트에 빠른 문의가 이어졌다.
3.뱀부 핸들이 특징인 오띨리아 핸드백과 패치로 내 맘대로 바꿀 수 있는 에이스 스니커즈는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
LOEWE
1. 그물 침대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이면서도 독특한 형태가 특징인 해먹백과 백미터 밖에서도 알아볼 수 있는 은색 스팽글 부츠가 주력 아이템.
2.소재, 형태, 실루엣이 모두 강조된 니트 톱과 스커트가 베스트 바잉 룩으로 꼽을 만하다.
3. 동물 시리즈 중 이번 시즌엔 고양이 파우치가 새로운 버전이다.
BALLY
1.이번 시즌 컬렉션을 하나로 표현하자면, 더블브레스트 버튼과 타탄체크 패턴이 복고적이면서도 매니시한 느낌을 주는 이 룩.
2. 1969년 발리 아카이브 광고 이미지에서 가져온 볼드한 스퀘어 버클을 재현한 자넬 슈즈와 커다란 스퀘어 골드 버클과 다양한 포켓 구성이 특징인 벨백의 활약이 기대된다.
3. 검정, 자주, 브라운,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 입고된 자넬(Janelle) 바부슈 플랫 슈즈의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PRADA
1.다양한 색으로 입고된 알파카 코트와 머메이드 스커트, 일러스트 프린트 드레스가 베스트 바잉 룩.
2.에브리데이 백으로 제격인 에티켓백이 이번 시즌 잇백.
CELINE
1.가방과 신발만큼이나 인기가 높은 진주 장식 후프 이어링의 판매 속도는 엄청나다.
2.피크드 라펠과 허리춤 장식이 특징인 검은색 겨울 코트는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충분히 사랑받을 듯.
GIVENCHY
1. 2013 F/W 시즌 재고가 없어서 판매를 못할 정도로 인기를 누린 밤비 프린트 스웨트셔츠는 단연 프리오더 아이템으로 일순위에 꼽혔다.
2.이번 시즌 키 컬러인 레드가 강한 인상을 주는 인피 니티 플랩백과 두꺼운 체인 장식 뱅글인 인피니티 브레 이슬릿, 과감한 크리스털 장식을 더한 슬링백 디자인의 키튼힐이 베스트 트리오 아이템.
3.하우스의 전성기였던 10 S/S 시즌의 키룩을 재해석한 드레스는 단연 베스트 바잉 룩이다.
TOD’S
1. 더블 T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T 사첼백과 누빔 처리한 더블 T 로퍼의 문의가 빠르게 왔다.
2. 오버사이즈 바이커 재킷과 흰색 셔츠, 갈색 가죽 스커트의 오프닝 룩이 베스트 바잉 룩.
3. 간단한 카드와 현금을 넣을 수 있는 휴대용 파우치, 더블 T 월렛은 미니 백의 인기에 따라 주력하는 아이템.
MICHAELKORS
1. 여행을 테마로 파리, 런던, 뉴욕의 모 티프를 아플리케 장식한 셀마 크로스백. 나라별로 각 10개 제작한 한정 수량 때 문인지 초반 문의가 빠르게 왔다.
2.악어가죽 무늬의 나타샤 슬라이드 슈즈와 별 모양 크리스털을 촘촘히 세팅한 다이얼과 로즈 골드가 조화를 이룬 스타 파베 워치는 접근성이 훌륭한 아이템으로, 모두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3.현대적이고 매니시한 매력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클래식한 캐멀 코트 는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누린다. 단연 베스트 바잉 룩.
MAX MARA
1. 캐시미어 100% 소재의 A라인 라브로 코트. 5월 말부터 구매하기 시작해 겨울 신제품으로 입고된 물량이 거의 소진될 만큼 최고의 프리오더 아이템이다.
2.메트로폴리스 지형을 기하학적으로 표현한 모노폴리스 백을 주력한다.
3.프레스의 열렬한 환영을 받은 테디 베어 코트. 더 짧은 길이로 바잉했다.
DIOR
1. 블루 컬러 카프스킨과 오블리크 캔버스의 클래식한 조합이 특징인 어딕트백에 대한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2. 미드나이트 블루 컬러, 새로운 스트랩, 바뀐 참 장식이 포인트인 레이디 디올과 붉은색 하트 장식 포인트인 디러브 슈즈, 디올 로고가 들어간 블루 보헤미안 벨벳 초커가 삼종 베스트 아이템.
3.바 라인 실루엣에 디올 로고를 장식한 재킷은 실용적이며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베스트 바잉 룩.
DOLCE&GABBANA
1. 꽃무늬와 컬러풀한 스톤 장식이 포인트인 슬라이드의 문의가 빨랐다.
2.레오퍼드 프린트 스커트와 구두. 그리고 로고 플레이 티셔츠는 시즌리스 효자 아이템이다.
3.반짝이는 컬러 스톤이 달린 화려한 재킷과 머메이드 스커트를 바잉했다.
MIU MIU
1.두꺼운 꼬임 장식 핸들이 특징인 클릭백은 또 한 번의 잇백 탄생이 기대된다.
2.라펠에 모피를 장식한 롱 코트를 키 바잉 룩으로 입고했다.
FENDI
1. 간결한 형태, 세련된 로고 장식이 특징인 미니 런어웨이 백의 빠른 반응!
2. 브랜드 로고를 간결하게 해석한 현대적인 미니 캔아이 로고 백과 런웨이를 장식한 붉은색 락코코 부츠, 위트 있는 모피 참도 홈런이 예상된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이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