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2017 F/W 뷰티 비주얼 북.
MAC
BEAUTY NOTE
왼쪽|MATTE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고루 펴 바른 후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하고 매트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볼 중앙에서 번지듯 퍼져 나간 파우더 블러셔는 피치스. 그윽하게 터치한 아이 컬러는 더스키 로즈 타임즈 나인의 감미로운 컬러들을 사용해 매트한 음영을 준 다음 가볍게 하이라이트를 줘 완성했다. 고혹하게 물든 립 컬러는 짙은 와인 컬러의 립스틱, 듀보넷을 사용 했다.
오른쪽|MOIST
얇고 밀착력 있게 펴지는 라이트풀 C 퀵 피니시 쿠션 컴팩트로 가볍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 뒤 크림 타입의 멀티 제품인 캐주얼 컬러 킵 잇 루즈 로 따뜻하고 화사하게 두 뺨을 물들이듯 터치한다. 깊은 눈매는 버건디 계열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버건디 타임즈 나인의 가벼운 색상을 믹스해 눈 전체에 펴 바른 후, 펄감과 새틴 피니시를 지닌 짙은 색으로 음영을 준 것. 톤다운된 베리 컬러의 입술은 립스틱 브릭 오 라를 사용해 완성했다.
앤티크 로즈 컬렉션
말린 장미와 매혹적인 버건디, 부드러운 벨벳과 정교한 펄, 매트한 질감의 완벽한 밸런스. 맥의 2017 가을 룩은 다채로운 색과 질감이 만들어낸 반전의 조화로 가득 차 있다. 특히 그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했던 립스틱 컬러, ‘브릭 오 라’와 ‘듀보넷’이 국내에서도 출시된다는 소식!‘브릭 오 라’는 톤다운 베리 컬러로 고급스러운 앤티크 장밋빛 입술을 완성할 수 있으며, ‘듀보넷’은 딥 와인 컬러로 한층 깊고 매혹적으로 입술을 물들인다. ‘브릭 오 라’와 ‘듀보넷’은 그 자체로도 충분히 가을 룩을 대변할 만큼 차분하면서도 풍부한 컬러감을 지녔지만 여기에 여러 질감이 더해질 경우 메이크업이 훨씬 자유로워진다. 특히 버건디와 브라운, 누드 계열의 여러 컬러와 매트부터 펄, 브론즈와 벨벳까지 다양한 질감으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더스키 로즈 타임즈 나인’과 ‘버건디 타임즈 나인’은 가을 룩을 자유자재로, 무한히 연출해줄 키 아이템. 자칫 밋밋하거나 무거워질 수 있는 가을 메이크업에 반전의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1 아이섀도 팔레트 버건디 타임즈나인 7.2g, 6만3천원대.
2 립스틱 브릭 오 라 3g, 3만원.
3 캐주얼 컬러 킵 잇 루즈 2.5ml, 3만2천원.
4 립스틱 듀보넷 3g, 3만원.
5 파우더 블러셔 피치스, 멜바 각각 6g, 3만2천원대.
6 아이섀도 팔레트 더스키 로즈 타임즈나인 7.2g, 6만3천원대.
MAYBELLINE NEW YORK
위 왼쪽부터|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샤이니 #02 오렌지 아웃버스트, #07 너티 코랄, #08 토크 백 레드, #05바이올렛 레벨 각각 5ml, 8천5백원대.
아래 왼쪽부터|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매트 #05 유 레드 미, #02 비터스위트 만다린, #08 플라운팅 마이 핑크, #06 뱀프 레드 각각 5ml, 8천5백원대.
3배 더 강렬한 페인트 틴트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 위로 눈이 시리도록 선명하게 발린 립 컬러만큼이나 짜릿한 대비가 또 있을까? 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8가지 선명한 색으로 구성된 립 컬러. 기존 제품보다 3배** 더 농축된 피그먼트가 담겨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며, 부드러운 미세모가 피그먼트를 얇고 꼼꼼하게 밀착되도록 도와 빈틈없이 완벽한 립 컬러를 표현해준다. 또한 비스듬한 각도의 에지 팁은 보다 정확하고 쉽게 입술 전체에 페인트 틴트를 채워 넣을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기존 제품 대비, 매트 제품에 한함
매트 vs 샤이니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반짝이는 유리알처럼 마무리되는 샤이니 피니시와 보다 강렬하고 선명하게 표현되는 매트 피니시 2가지 포뮬러로 구성된다. 한 컬러로 입술 전체를 채워 컬러감을 높이거나, 혹은 위아래 입술을 다른 컬러로 발라 투톤 립을 연출하도록. 뿐만 아니라 입술 안쪽과 바깥쪽에 서로 다른 컬러로 그러데이션을 주면 옹브레 효과를 통해 볼륨 넘치는 입술 표현이 완성된다.
MAKE UP FOR EVER
위|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1. S112, 2. B110, 3. H106, 4. B206. 5g, 리필 2만9천원대. 케이스 9천원대. 9월 1일 출시 예정.
아래|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리퀴드 매트 1. M201, 2. M203, 3. M205, 4. M109, 5. M101, 6. M302, 7. M401, 8. M403, 9. M207, 10. M503, 11. M501 각각 2.5ml, 3만1천원대. 9월 1일 출시 예정.
NEW MATTE
선명하고 볼드한 립 메이크업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화장대 위의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매트 립 컬러들. 메이크업포에버는 머드처럼 부드러운 실키 텍스처와 매트한 마무리감 모두를 선택했다. 그 주인공은 메이크업포에버 최초의 립 래커 형태의 립스틱, 아티스트 리퀴드 매트다. 풍부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순간, 이내 파우더리한 입자가 굴곡 있는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채워 섬세하고 정교한 립 컬러와 질감을 연출한다. 무엇보다 입술에 한번 피팅된 컬러는 마치 입술의 컬러를 잠근 듯 20시간 내내 지속되어, 하루 종일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매끈하고 대담한 컬러감을 유지한다.
BEAUTY NOTE
얇고 매끈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친 후, 톤다운된 플럼 핑크 계열의 아티스트 리퀴드 매트 M207 컬러를 입술에 발라 도시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립 메이크업 을 완성한다. 볼 중앙에서 광대 쪽을 향해 깊은 사선 방향으로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S112로 옅은 음영을 준 다음, B110으로 생기를 더했다. 눈꺼풀이나 눈 밑 애플 존에 H106을 옅게 발라 하이라이팅을 준다.
부드럽고, 시크하게! 메이크업포에버의 가을 룩
총 16가지 컬러로 구성되는 아티스트 리퀴드 매트는 강렬하고 대담한 색상뿐만 아니라 아시아 여성을 위한 생기 있고 화사한 MLBB 컬러도 함께 구성된다. 아티스트 리퀴드 매트의 다채로운 컬러감을 더 고조시켜줄 서포터를 꼽자면,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총 16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블러셔 셰이딩, 하이라이팅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팔레트를 구성하면 된다. 마치 꽃잎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부드럽고 섬세한 질감, 초미세 파우더 입자로 살짝 스치기만 해도 피부에 밀착되는 화사한 색감은 선명하고 볼드한 아티스트 리퀴드 매트와 함께 가을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AVEDA
아유르베다의 모닝 리추얼
몸과 마음이 깨어나는 아침 시간. 하루의 에너지를 채워주기 위해 인도의 전통 의학, 아유르베다에서는 모닝 요가로 새 하루를 시작한다. 이런 아유르베다의 지혜와 아침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 아침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깨우고 하루 종일 건강하게 지켜낼 수 있도록 탄생한 아베다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 주원료는 고대 인도에서 동아시아에 이르기까지 널리 사용된 감초뿌리, 진득찰, 생강으로 강력한 자연의 에너지가 피부를 생기 있고 밝게 가꿔준다. 또 귓불 마사지나 눈을 깜빡이거나 턱을 들어 올리는 동작 등 아침에 하는 페이스 요가와 병행하면 미세 순환을 도와 종일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피부 밸런스가 흐트러지고 에너지를 잃기 쉬운 환절기에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의 효과는 더욱 빛을 발한다.
SHU UEMURA
말린 장미에서 찾은 MLBB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으면서도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MLBB 립스틱 색상들. 슈에무라는 이번 시즌 말린 장미에서 MLBB 컬러들을 찾았다. 슈에무라의 대표 립스틱 라인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로 구성되는 이번 My shu MLBB 컬렉션은 고발색 색상을 오랜 시간 생생하게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매트 질감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코럴빛부터 그윽한 로즈 톤까지, 말린 장미의 풍부한 색감에 세련된 감도를 더해 탄생한 My shu MLBB 컬렉션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BEAUTY NOTE
깨끗하게 마무리한 세미 매트 피부 위로 슈:팔레트의 누드 톤을 이용해 눈두덩 전체에 음영을 주고, 다크 브라운 컬러로 안 쪽과 바깥쪽을 향해 터치해 세미 스모키 아이를 완성한다. 골드 컬러로 가볍게 쓸어줘 입체감을 더한다. 말린 장미색의 립 컬러는 My shu MLBB 브릭 로즈 컬러를 사용한 것.
슈:팔레트 ver 3. 프레쉬 누드
매 시즌 출시와 함께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거느리는 주인공, 슈:팔레트. 이번 시즌 슈:팔레트는 내추럴한 누드 톤부터 스위트한 피치 톤, 골드와 스모키 톤까지, 아시아 여성의 눈매를 가장 아름답게 표현해줄 ‘프레쉬 누드’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내추럴한 음영 메이크업에서 도시적인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총 16가지 색상으로 무한 연출이 가능하며, 특히 내장된 더블 사이드 아이섀도 브러시는 정교한 터치와 쉬운 그러데이션 테크닉을 구현한다. 프레스드 아이섀도 정품과 동일한 16가지 컬러로 구성되지만, 반면 단품 구매와 비교하여 60%가량 낮은 가격으로 책정된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 포토그래퍼
- KIM OI MIL(인물), EOM SAM CHUL(제품)
- 모델
- 김아현, 정청솔
- 컨트리뷰팅 에디터
- 이지나
- 스타일리스트
- 조윤희
- 헤어
- 강현진
- 메이크업
- 이지원
- 네일
- 허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