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거리를 더없이 경쾌하게 걷는 어느 여름날.
Powerful Glam
비 오는 여름날에 대처하는 모던 우먼의 자세는? 물기를 가득 머금은 도시를 우수에 젖어 바라보는 여인보다는 쏟아지는 빗줄기를 뚫고 당당하게 걷는 현대 밀림의 적극적인 여전사가 되는 것. 특히 축처지는 기분을 전환시키기에 가장 좋은 촉매제는 다름 아닌 패션이 아닐까. 촉촉한 대기에서 느껴지는 여름의 향기를 더욱 파워풀하게 발현하는 글램한 스타일링을 통해서 말이다. 이를테면 메탈릭한 색감의 페이턴트 백과 찰랑이는 메탈 주얼리로 찬란한 빛을 더해보면 어떨지. 나아가 관능적인 벨트로 허리를 가볍게 조이는 감각의 한 수를 더한다면 오늘 하루도 세상과 파워풀하게 맞설 준비 완료!
Elegant Metallic
쏟아지는 빗소리도 듣지 못한 채, 급한 마음으로 발길을 내디뎠다간 아끼던 슈즈가 망가지기 십상이다. 이럴 때는 현실적이고도 스타일리시한 대안을 찾을 것. 이를테면 클래식한 오브제와 미래적인 소재의 만남이 주는 의외의 신선함은 어떨까. 특히 방수에 탁월한 PVC 소재의 옥스퍼드 슈즈나 메탈릭한 신소재로 만든 클러치처럼 말이다. 단, 소재가 주는 투 박함을 보완해줄 우아한 주얼리를 잊지 말 것. 특히 가슴 위에 길게 드리우는 여성스러운 목걸이라면 당신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동시에 미래 지향적인 심미안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Fun & Sporty
톡톡 운율을 맞춘 듯 경쾌하게 떨어지는 빗방울 소리가 잦아들 무렵, 대기엔 싱그러움이 찾아온다. 그럴 때면 스포티한 차림에 더없이 가벼운 슈즈를 신은 채, 상쾌해진 공기를 들이쉬며 비에 씻긴 대지의 말간 얼굴을 응시해볼 것. 에너제틱한 원색과 유쾌한 패턴으로 긍정의 기운을 한껏 불어넣어줄 오브제와 함께 한 걸음 한 걸음 주위를 느끼다 보면 어느새 얼굴에 엷은 미소가 슬며시 떠오르지 않을까. 마치 내 마음의 무지개처럼.
- 에디터
- 박연경
- 포토그래퍼
- 엄삼철
- 스탭
- 어시스턴트 | 장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