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인 듯 전문가 아닌 전문가 같은 뷰티 유튜버. 그들은 연예인이 아니어도 충분히 예뻐질 수 있는 비법을 방출하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 하나만으로 수많은 여성의 지지를 받고 있다. 그렇다면 요즘 가장 핫하다는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소영이 풀어낸 이번 시즌 트렌드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낭 만 에 대 하 여
‘한국 메이크업 VS. 미국 메이크업’이란 메이크업 동영상으로 유명세를 떨친 뷰티 유투버 소영. 그녀는 우리가 실제 생활에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뷰티 노하우를 콕콕 집어주어 더욱 사랑받고 있다. 그런 그녀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드 립과 컬러 래시를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 로맨틱한 동화처럼 풀어냈다.
Colorful Eyes
“물론 블랙 마스카라가 눈동자를 커 보이게 하고 눈매를 또렷해 보이도록 만들어주긴 해요. 하지만 지루할 때도 있잖아요? 그럴 땐 컬러 래시에 도전해보세요. 눈꼬리 끝부분에만 살짝 붙여줘도 색다른 재미를 얻을 수 있어요. 컬러 마스카라는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지만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면 매니큐어와 인조 속눈썹을 활용해보세요.”
Lady in Red
“이제 레드는 어느 시즌에 사용해도 어색하지 않지만 그런 만큼 잘 활용해야 촌스럽지 않아요. 카메라 조명을 탁 받은 듯 반짝이는 피부 톤의 스트로빙 메이크업에 레드 립을 더하고 싶다면 입술의 질감은 매트해야 청초해 보인답니다.”
Refined Colors
“로즈 쿼츠와 세레니티, 이 두 컬러를 실제로 활용하기란 쉽지 않아요. 하지만 조금만 톤다운시켜준다면 드라마틱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컬 러 의 재 해 석
메이크업만으로도 성형 없이 충분히 예뻐질 수 있음을 보여주고 확인시켜 사람들을 놀라게 한 라뮤끄. 그녀가 이번 시즌 주목한 메이크업 트렌드는 2016년, 올해의 컬러인 로즈 쿼츠와 세레니티 컬러를 활용한 룩이다. 이 컬러들을 도대체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난감했다면 그녀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자.
Lip Play
“세레니티 컬러가 시작되는 연한 블루 톤부터 라일락을 넘어 로즈 쿼츠가 만들어지는 핑크까지, 상반된 색감의 이 두 가지 컬러가 어우러지게 만들어낸 컬러 그러데이션은 이 두 가지 색이 아주 세련되었음을 증명하지요.”
Color Combination
“팬톤이 정의한 올해의 컬러인 로즈 쿼츠와 세레니티 컬러 주변에는 많은 색상이 분포하지요. 크림 골드 역시 이 범주 안에 있으며 이 두 색상과 근사하게 어울리는 조합이랍니다.”
Blur Effect
“로즈 쿼츠와 보랏빛의 조합은 사랑스럽고 낭만적이지요. 양 볼에 터치하면 핑크보다 고급스럽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어요.”
- 에디터
- 송시은
- 포토그래퍼
- 신선혜
- 모델
- 이호정, 한지민
- 메이크업
- 소영, 라뮤끄
- 헤어
- 김선희
- 스타일리스트
- 박정아
- 네일
- 이은경
- 어시스턴트
- 이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