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Year A Head

공서연

올 한해 나의 운세는 어떨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을 통해 새해 나의 운세를 점쳐보자!

horo_01

Aquarius 물병자리
GENERALLY
지난 삼 년간은 물병자리에게 커리어에만 집중을 하는 힘든 한 해였어요. 이번 해에는 워커홀릭에서 벗어나 조금 더 균형 있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이에요. 미처 신경쓰지 못했던 건강에도 좀 더 신경 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사회성의 마스터가 되어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기회들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9월 25일은 모든 별자리에게 특별한 날이지만, 물병자리에게는 여행을 가기에 안성맞춤인 날이에요. 가보지 못했던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기억해두고 여행을 떠나보세요! CAREER 그에 대한 보상으로 2016년에는 곧 승진이나 이직 기회를 얻을 수도 있어요! 5월에 가능성이 있지만, 10월 30일 에는 더 좋은 기회가 당신에게 찾아온답니다. 당신은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에요! 더 높은 곳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충분히 됩니다. 당신의 노력이 계속 쌓여 2017년에는 더욱 큰 보답으로 찾아올 것이에요. 계속 올라가기만 하는 걸 보니 헬륨 풍선을 타고 날아갈 것만 같네요! LOVE 당신보다 나이 많은 사람들과 만나면서 많은 경험과 귀중한 충고를 얻으며 인생 멘토를 만날 수 있어요. 새로 시작하는 연인관계는 7살이나 그 이상 나이차가 나는 연상일 수도 있네요. 그러나 물병자리는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 것 같네요. 사랑하니까요! MONEY 상반기에는 금전적으로 풍요로울 수 있어요. 월급이 오른다거나 보너스를 받을 수 있겠네요. 또한 월급 이외에서 오는 엄청난 수익이 있을 수도 있어요. 이번 상반기는 물병자리의 인생에서 가장 풍요로운 시기 중 하나이니까요! 만약 좋은 창업 아이디어가 있다면 당장 계획은 실천으로 옮기세요! 자금을 지원 받을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PISCES 물고기자리
GENERALLY 즐거운 일들로 채울 수 있는 2016년이 될 것입니다. 많은 변화들이 물고기자리의 커리어와 사적인 영역도 바꿀 것입니다. 그리고 창의적이게 변화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에게는 그것이 항상 중요하잖아요. 사랑에도 변화가 찾아옵니다. 왜냐하면 결혼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기 떄문이죠.. 잘 기다리세요.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면 엄청나게 빠르게 진행될 것이니까요. 변화에 대한 모든 답이 없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충고와 도움들을 통해서 점차 답을 찾아 갈테니까요. CAREER 당신이 항상 하고 싶어 했던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했으니 당신보다 나이가 많고 경험이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사람에게 의지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받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머리에 변화를 주거나 화장법을 바꾸어 보는 것도 커리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3월 26일이 변화를 주기에 적합한 날입니다. 일이 많아서 힘들 수도 있으나 나중에 찾아오는 보상이 너무 달콤하기에 당신은 열심히 할 것입니다. 3월 8일 당신의 커리어에 정점을 찍는 날입니다. LOVE 9월 1일 관계에 있어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아직 결혼이 이르다고 생각해도 시간은 많답니다. 이미 결혼한 분들은 새로운 결정을 내릴 수도 있어요. 집을 산다거나 아이를 가지는 것 말이죠. 싱글에게는 첫 8개월이 당신의 운명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시기며 특히 3월을 기대하세요. MONEY 9월 9일부터 10월 10일 사이에 금전운이 최고입니다. 보너스나 당첨이 되어 생각지 못한 곳에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당신에게 오는 최고의 풍요로운 시기입니다. 당신의 배우자에게 금전운이 있어서 당신에게 영향을 끼칠 수도 있습니다.

ARIES 양자리
GENERALLY
이 번해는 양자리에게 성공적이고 특별히 기억에 남는 한 해가 될 것이에요. 그러나 그런 해를 만들기 위해 미리 계획하는 것이 필요해요. 1월부터 3월사이에 중요한 계획을 바로 실행에 옮겨야 해요. 5월은 가장 힘든 달이 될 수도 있어요. 실행하고 있던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어요. 이 시기에는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와이, 파리, 스위스 알프스와 같은 낭만적인 곳으로 떠나서 숨통을 트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CAREER 9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는 커리어에 불이 붙는 시기가 될 것이에요. 항상 빠른 모드를 선호하는 양자리에게는 진전 속도가 느려서 답답하게 생각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고 긍정적으로 다른 방법들을 시도해 본다면 결과가 그렇게 우울하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RELATIONSHIP 인간관계에 더 신경을 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에요. 1월이나 4월에서 9월사이에는 전에 알고 지내던 친구와 다시 만나서 깊은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어요. 또한 같이 있는 사람을 바꾸려고 하지 마세요. 그 사람 모습 그대로 존중하고 이해하려고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ONEY 3월 16일 이나 6월 26일에는 기대할만한 금전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2020년까지 없을 엄청난 금전운입니다. 9월 전까지 건강에도 좋은 신호가 있어요! 중요한 치료는 그 전에 받도록 하고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한 몸 만들기에 성공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LOVE 일뿐만 아니라 로맨스에도 신경을 쓸 수 있는 한해 입니다. 2월 발렌타인데이 기간은 로맨틱한 한 주가 될 수 있을 것이에요. 8월 또한 로맨틱한 달이 될 것이에요. 싱글이라면 진정한 사랑을 만날 수 있는 달입니다. 커플들에게도 여행을 떠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horo_03

Taurus 황소자리
GENERALLY
인간관계가 무르익는 시기가 될 것이에요. 싱글이라면 영원히 함께할 소중한 사람이 찾아 올 것이며, 소중한 연인 사이는 더욱더 깊어질 것입니다. 12년 간 기다렸던 사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지금까지는 사랑, 비즈니스 관계, 건강의 어려움 때문에 달려왔지만, 이제는 좀 쉬어도 될 것 같아요. 건강한 삶을 위해 조금 노력한다면 이제부턴 매일이 다르게 건강이 좋아질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기에도 좋은 시기 입니다. LOVE 올해 별자리들 중 가장 좋은 연애 운을 가지고 있어요. 2016년의 사랑을 기대해보세요. 오래된 연인에게는 아기를 결정하기에 좋은 시기에요. 아기를 갖는데 어려움이 있었던 분들은, 이번 해를 기대해보세요. 영원한 사랑이 없다고 믿으셨던 분들 있나요? 그러한 생각이 없어지는 로맨틱한 한 해가 될 것 입니다. 9월 1일 당신의 LUCKY DAY 입니다. CAREER 9월 9일부터는 당신의 인생에 엄청난 영향을 끼칠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도 있어요. 금전적인 보상도 따를 것입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확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 해의 마지막은 더욱 더 빛이 날 것입니다. 12월에는 엄청난 파티에 초대받을 기회가 생길 수도 있어요. 아니면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9월 30일은 행운의 날입니다. 2월 8일부터 10일간은 커리어에 있어서 명성을 쌓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휴가를 계획하신다면 9월 전에 가야 합니다. 9월에서 11월은 당신의 커리어에 집중을 해야 하니까요. MONEY 올해에는 금전적으로는 좋은 소식이 없을 수 있습니다. 카드 값이 밀리거나 빛을 지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GEMINI 쌍둥이 자리
GENERALLY 지난 몇 년은 당신에게 당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이번 해에도 계속 될 것입니다. 그러나 특히 이번 해에는 집안 문제에 신경을 써야한다는 것이죠. 이번 해에는 매우 안정적인 해가 될 것 같아요. 연인관계와 비즈니스에도 긍정적인 성장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좋은 관계를 통해서 미래에 도움이 되는 진정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HOME 9월 9일까지 평생 살 집은 구하거나 현재 살고 있는 집의 리모델링을 할수도 있어요. 부엌이나 화장실 창고를 고칠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러한 변화를 너무나도 가치있게 생각할 것입니다. 새로운 집에 이사를 가는 쌍둥이자리는 넓고 채광이 잘 들어오며 큰 옷장이 있고 뷰가 좋은 곳으로 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이라서 10년 이상이나 평생 살게 될지도 모르죠. 큰 변화가 아니어도 페인트칠을 하거나 홈데코에 신경을 쓸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9월 9일까지는 집이 당신의 가장 중요한 곳이 될 것입니다. MONEY 이러한 집에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금전적으로 뒷받침이 되어야 할텐데요. 3월 16일과 6월 26일에는 좋은 대출 조건을 바들 수 있을 것 입니다. 아니면 가족의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그러나 집에 투자하는 것이 아닌 금전적인 상황은 그다지 좋지 않을 수 있어요. CAREER 집이 강조가 되는 해인만큼 친구들이나 비즈니스 파트너를 집에 초대해서 관계를 강화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당신의 부엌에서 요리를 해서 작은 파티를 여는 것도 당신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적인 당신의 아이디어를 제시할 때도 체계적이고 실용적인 계획을 가지고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CANCER 게자리
GENERALLY
당신은 과연 커리어에 옳은 결정을 했는지 고민하고 있어요. 그래도 환경에 잘 적응하기 위해서 당신만의 방법을 찾아내면서 잘 하고 있어요. CAREER 9월이 되기 전에 당신은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게 될 것 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작가거나 칼럼리스트거나 배우라면 당신의 이러한 직업에 더욱더 특기를 발휘하게 될 것이며 당신의 생각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는 SNS를 더 활발히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5 월에는 특히 새로운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4월에서 9월은 계속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그러나 10월 15일은 커리어에 정점을 찍는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입니다. 아직 구직 중이라면 걱정 마세요! 많이 재지 말고 다가오는 기회를 잡으세요. 그 후에 좋은 기회가 온다면 이직을 하면 되니까요. 2016년에는 새로운 직업의 기회가 많을 것이기 때문이죠. MONEY 금전적으로는 변동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8월 2일에는 월급이 오르는 것을 기대해 볼 수도 있겠네요. 9월 25일 또한 월급 인상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HOME 부동산 관련해서 이익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특히 모든 별자리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9월 25일에 게자리는 부동산으로 좋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집안에서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날 겁니다. 가정에서의 소속감이 중요한 게자리에게 좋은 소식이죠! LOVE 당신은 지금까지 연애에 대해 배운 지식으로 좀 더 현명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내년 이나 후년에 로맨틱한 해가 올 것 같아보이네요. 학업이나 직업 때문에 롱디를 해야할 수도 있었겠네요. 따라서 한동안은 연애전선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번해 마지막에는 로맨틱한 휴일을 기대해 볼 수도 있습니다.

horo_03

LEO 사자자리
GENERALLY
작년에 당신은 친구들, 가족들이나 비즈니스 파트너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행복한 한 해를 보냈을 것입니다. 그에 따라 자신감이 생기고 긍정적으로 바뀌면서 인간적으로 많이 성장했을 것이에요. 이번 해는 10년간의 최고의 금전운이 찾아오는 해입니다.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해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2015년에 잘 뿌리를 내려둔 것이 씨를 맺는 것이죠. MONEY 9월까지는 금전적인 보상을 기대하셔도 됩니다. 9월 25일 가장 행운의 날을 기록해두세요. 이날이 금전운의 최고점을 찍는 날입니다. 이 날 특히 항상 원했던 비싼 차나 고가의 예술품 또는 아파트나 고가의 시계를 살 수도 있습니다. CAREER 그리고 3월 8일과 9월 1일에는 새로운 자리를 얻게 되거나 승진을 할 수도 있어요.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부를 가져다 주는 거래인을 만날 수 있어요. 만약 창의적인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5월 6일 이후에 당신이 좋아할만한 프로젝트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새로운 직장을 얻는 것은 5월에 조심해야겠지만 새로운 프로젝트라면 괜찮을 것이에요. HOME 지금까지는 독립하는 것에 대해 조심스러워서 고민만 했을지 몰라요. 그러나 이번 해 3월까지가 실행에 옮기기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이 찾던 조건의 집을 구할 수 있게 되면서 독립이 쉽게 이루어집니다. 그래도 조금 더 기다리고 고민을 하고 싶다면 10월 30일 이후에도 기회가 있습니다. 집 관련 모든 일에 긍정적인 결과가 따르는 시기에요. 새로운 집을 산다거나 공사를 한다거나 가구를 사는 것 모두가요! 당신은 당신의 공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혼자 살지 아니면 룸메이트를 둘지도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 대한 변화를 주기 싫다면 당신이 만족하는 집에 소중한 사람들을 초대해서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이번 해를 행복하게 보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Virgo: 처녀자리
GENERALLY
당신은 여태 자신보다는 남을 더 신경 썼네요. 이제 다가오는 2016년에는 당신은 가장 성공적인 시기를 맞이하게 될 거에요. 거의 백 년 만에 말이죠. 당신이 열심히 일했던 직장에서 마침내 당신은 성과를 거두고 상상치도 못했던 기회까지 찾아올 거에요. 그러니 이번 해에는 다른 사람보다는 자기 자신에 더 신경을 쓰기로 해요. 잊지 말아요, 당신은 현재 12개의 별자리 중 가장 ‘선택된’ 별자리란 걸! 새로운 사람도 많이 사귀는 해네요. 하지만 원래 알고 지내는 이성 중 당신이 끌리게 되는 한 두 명이 있네요. 그 중 진짜 사랑을 만날지도 몰라요. CAREER 올해는 당신에게 최고의 해니 마음껏 큰 꿈을 가지세요. 앞으로 몇 달은 당신은 여행을 갈 가능성이 높군요. 적어도 세계에서 손 꼽히는 아주 멋진 도시 하나 정도에는요. 당신이 대학교에 돌아가거나, 외국에서 살거나 공부할 계획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그 목표에 집중하세요. 그 무엇도 당신을 막을 수 없으니깐요! 하지만 8월 22일과 9월 2일을 신경 쓰세요. 이 두 날,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올 테니, 그날만큼은 휴가를 내지 말자고요! HOME 올해에 당신은 2년 이내에 집을 사기 위해 돈을 모으거나 아파트를 렌트할 계획을 가지고 있네요. 만약 당신이 이미 집주인이라면 별장을 사고 싶을지도 몰라요. 이를 위해서, 당신은 외식을 줄이고 콘서트나 뮤지컬을 보러 가는 일을 자제해야겠어요. 후에 그 돈으로 당신은 새 집과 가구를 구할 수 있고, 진짜 당신을 보여주는 집을 꾸밀 수도 있겠죠! 당신은 아마 당신의 부모님을 케어해야 할 수도 있어요. 이로 인해 당신은 더욱 성숙해질 수 있을 거에요. LOVE 축하해요! 올 해는 지난 12년을 통틀어 당신에게 사랑하기 가장 좋은 해랍니다! 특히 1월은 당신에게 매우 특별할거에요. 1월 9일에 당신이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세요.

Libra 천칭자리
GENERALLY
2016년은 당신이 여태 좌절하고 힘들었던 지난 몇 년과는 다른 해일 거에요. 정말 이상하리만큼 여태까지 당신에게는 힘든 순간들이 한 번에 몰려왔네요. 그 모든 순간들을 잘 견디고 이겨내 왔기에, 이제 당신은 더욱 성숙해지고 결단력이 있어 졌군요. 당신은 이제 누가 당신을 지지해주는지 그렇지 않은지 확실하게 알 수 있군요. 당신을 사랑해주는 사람도요. 사실 올해는 당신에게 최고의 해인 2017년으로 가는 관문이에요. 올해를 잘 보내 내년에 최고의 해를 맞자구요! CAREER 당신은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누군지 결정해야 해요. 당신이 세운 목표도 되돌아봐 우선순위도 정해야 하고요. 명심하세요. 이 모든 일은 9월 전에 이루어져야 해요. 앞으로 몇 달간은, 당신을 방해하는 사람들로부터 떨어져 혼자 일하기에 최적의 시간이네요. 어딘가 도망가버려요. 당신이 하는 일에 큰 진전이 있을 거에요. 전체적으로 당신의 직업은 안정적일 거에요. 6월 초에 당신의 직장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HOME 당신이 이사할 계획이거나 집을 더욱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면, 1월을 공략하세요! 당신이 꿈꾸던 주거 환경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충분한 시기이니깐요. 1월 9일이 좋겠네요. 하지만 가구나 전자제품은 2월에 사도록 해요. LOVE 당신이 싱글이라면, 올 해 당신에게 진짜 사랑이 찾아올 거에요! 2월 8일 이후부터 아름다운 로맨스가 펼쳐질 거에요. 딱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서 말이죠!

horo_04

Scorpio 전갈자리
GENERALLY
당신은 여태 당신을 제약하던 여러 가지들로부터 자유로워졌어요. 이제 훨씬 가볍고 행복하다고 느낄 거에요. 또 이전의 3년이 당신을 강하게 만들었기에, 더 이상 예상하지 못했던 것으로 인해 좌절하지는 않을 거에요. 당신이 겪었던 건강 문제 또는 직장에서의 갈등 또는 애인과의 트러블은 이제 줄어들 거에요. 그리고 훨씬 대처하기 쉬워지죠. RELATIONSHIP 올해 당신은 친구들을 포함한 지인들의 스펙트럼에 큰 변화를 맞을 거에요. 더 이상 공통점을 가지지 않는 몇몇 친구와 멀어질 수도 있어요. 친했던 친구가 결혼을 하거나 이사를 가거나 당신과 맞지 않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다면 점점 연락이 끊길 거에요. 반면 당신이 사귀게 되는 새로운 사람들은 당신에게 더욱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주죠. 또한 그들은 여러 방면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거에요. 당신이 이사를 했을 때 한 친구가 지나가면서 한 조언이 아주 소중할지 혹시 모른다는 거죠! CAREER 당신은 작년에 직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을 거에요. 만약 더욱 눈에 띄는 성공을 원한다면, 8월 2일로부터 10일 간 조심하세요. 이 때 당신에게 엄청난 기회가 찾아오니, 휴가를 떠나지 말기를! HOUSE 이사를 가고 싶거나 집을 꾸미고 싶나요? 2월 8일만큼 좋은 날은 없을 거에요! 당신은 평생 살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드는 집을 찾을 수 있답니다. 2월에 주거 계획을 세울 것을 꼭 명심하세요! ROMANCE 만약 싱글이라면, 올 해가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해입니다! 애인이 있다면, 조금 더 관계를 발전시키고 2세 계획을 할 수 있죠. 만약 자식이 이미 있다면, 내 아이의 재능과 흥미를 키울 수 있는 캠프나 레슨을 생각해보세요!

Sagittarius 사수자리
GENERALLY
지금까지는 사수자리의 책임감이 많이 가중되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당신이 삶에 조금 더 집중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당신은 시간을 예전보다 더 소중이 여기게 될 것입니다. 더욱 더 견고해지고 강해져서 그 전에는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들도 척척 해내고 있네요. 이번 해에는 중대한 임무를 하는 것에 있어서 큰 결정을 내려야 할 것 같아요. 2015년에 안 했다면 말이죠. 결혼을 하거나 아이를 갖게 되거나 첫 집을 사거나 사업을 시작한다거나 하는 큰 결정이 따르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결정을 한다면 실수는 하지 마세요. 한번 결정하면 어렵더라도 당신은 집중해서 잘 해낼 것입니다. CAREER 9월 9일까지는 이름을 날릴 수 있을 만큼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특히 8월 22일과 9월 2일은 커리어에 있어서 중요한 날입니다. 휴가를 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번 해는 당신의 분야에 있어서 최고가 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9월 전에 씨를 잘 뿌리는 것을 유의하세요. 또한 행동 하나 하나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HOME 이사를 가야 한다면 3월 8일 이후에 하세요. 이사 갈 집에는 기술자에게 배수로나 수도 문제에 대해 확인을 잘 받도록 하세요! 당신이 꿈꿔온 집은 아닐 수도 있어요. 그러나 항상 협상을 해야 할 때가 필요합니다. LOVE 싱글이라면 봄이나 여름에 전에 만났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5월에는 당신의 관계를 다시 살펴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 뜻은 진전이 없이 지속되고 있던 관계라면 헤어지는 것도 좋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또한 관계가 너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면 한 발짝 멀리에서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GENERALLY
염소자리에게는 다소 힘든 지난 날들이 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침착함으로 잘 극복해냈어요. 당신은 자연이 단촐함으로 그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시기에 태어났습니다. 나무는 옷을 벗고 해는 숨는 그 시기에 태어난 당신은 어려운 상황을 조심스럽고 침착하게 해결해나갑니다. 지난 날은 직업으로 인해 많이 이사를 해야 했을 수도 있습니다. 여태 많은 시련들이 있었는데요. 이제 3월까지 단 한번만이 남았습니다. 또한 12월 24일 주변에 생일이 있는 염소자리에게만 해당됩니다. HOME 집을 사고 팔거나 빌려야 한다면 4월에서 6월은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9월 또한 큰 결정을 하거나 계약을 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죠. 10월부터는 상황이 좋아질 것입니다. 이사를 가거나 집을 고친다면 10월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TRAVEL 2016년에는 흥미로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9월 9일까지 특히 여행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당장 계획을 새워보세요. 한 번도 가보지 못한 해외의 도시를 선택해서 당신을 새로운 문화, 색, 맛, 향, 소리로 안내하세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LOVE 당신의 사랑전선에서 큰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싱글이라면 참된 사랑을 찾기 쉬워질 것이며, 당신은 더욱 더 섹시해질 것이며 가치가 올라갈 것입니다. 당신은 더 이상 눈에 띄지 않는 존재가 아닙니다. 실로 당신은 당신을 바라보는 시선들과 관심에 놀랄 것입니다. 싱글이건 결혼을 했건 당신을 이 시기를 즐길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이미 있다며 그 관계가 더욱더 굳건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11월에서 12월 당신의 더욱 사람들과 섞이는 것을 좋아하게 되고 밖으로 나가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따라서 연인을 찾기에 더 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에디터
수전 밀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