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oreaModelSearch 1차 심사 및 스케줄

임예성

W모델컨테스트11월10일-수정31

더블유 코리아와 YG케이플러스가 주관하고 디올 코스메틱이 후원하는 #WKoreaModelSearch 의 1차 합격자 100인을 공개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추후 이어지는 심사, 미션, SNS 사용자의  ‘좋아요’ 투표를 거쳐 탈락자와 최종우승자가 가려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11월 10일 공개된 1차 합격자 100인은 오는 11월 21일 YG케이플러스 본사에서 실물 심사를 거치게 될 예정이며, 이후 뷰티&패션 화보 미션 등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합니다. 모든 과정은 <W Korea> 홈페이지 및 <W Korea>와 YG케이플러스의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과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1월 21일 진행 예정인 실물 심사는 세 그룹(A,B,C)으로 나눠 진행됩니다. 참가자는 1명씩 단독으로 심사위원(<W Korea> 이혜주 편집장, YG케이플러스 고은경 원장)과 개인 면접, 수영복 면접을 본 후 프로필 사진과 본인 PR 영상을 촬영합니다. 총 100명의 참가자가 심사에 참여하며, 이날 40명의 2차 합격자를 선별하여 11월 23일 <W Korea>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물 심사 안내 사항>

  1. 일시 / 장소

1) 일시 : 11/21(토)

–  A그룹 : 오전 9시 ~ 오후 12시

–  B그룹 : 오후 1시 ~ 오후 4시

–  C그룹 : 오후 4시 ~ 오후 7시

* 각 그룹 별로 오리엔테이션, 심사, 프로필 사진 촬영, 개인 PR 영상 촬영 예정

* 참가자별 정확한 시간은 추후 개별 연락 예정

2) 장소 : YG케이플러스 본사

  1. 복장 /메이크업 규정

1) 개인 면접: 자신의 스타일을 어필할 수 있는 자유 복장

2) 수영복 면접: 별도의 규정 없이 자율적으로 준비(현장에 탈의실 마련되어 있음)

3) 메이크업 :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색조 메이크업 불가능하며, 과도한 메이크업은 감점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1. 기타 주의 사항

1) 모든 프로젝트 과정에 걸쳐 촬영된 사진과 영상물은 <W Korea> 홈페이지 및 <W Korea>와  YGKPLUS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단, 수영복 면접 시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원치 않는 경우, 촬영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실물 심사 당일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학생증 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