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컨디션이 날씨처럼 갈팡질팡 갈피를 잡지 못해 엉망이 되기 쉬운 환절기. 잠들기 전 나이트 케어를 확실히 해두면 달라진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보이지 않지만 가장 활발하게 세포 재생이 일어나는 밤, 바로 이 시간을 위한 전용 스킨케어 제품으로 안티에이징의 골든 타임을 놓치지 말 것.
1 Cle De Peau Beaute 에뮐씨옹
피부를 빛나게 해주는 세포가 만들어지는 시간은 밤이다. 낮 동안 자외선과 건조, 산화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밤 시간 동안 케어해 재생 능력을 보충해주는 나이트 에멀션으로 산뜻하고 묽은 제형과 부드러운 로션
제형 두 가지 제형 중 선택할 수 있다. 125ml, 18만원.
2 Guerlain 골드 오키드 나이트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
현대인의 노화 원인으로 손꼽히는 피부 독소를 정화하고 재생과 회복에 집중해 피부에 생기 있는 에너지를 불어넣어준다. 고농축 활성 성분이 들어 있는 수성층과 흡수를 돕는 유성층으로
구성된 두 가지 포뮬러를 흔들어서 바르고 자면 피부에 활력이 돌아온다. 125ml, 31만원.
3 Yves Saint Laurent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나이트 크림
매일 아침 거울 보기가 두려워지기 시작했다면 필요한 제품. 혁신적인 피부 활성 성분인 ‘클리칸 액티프’와 탄력과 피붓결을 개선하는 ‘글리칸세미노스’, 피부 순환을 촉진하는 ‘루스쿠스
추출물’을 함유해 아침마다 생기는 부기나 쉽게 사라지지 않는 베개자국 고민을 해결해준다. 50ml, 20만7천원.
4 Kiehl’s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10가지 고농축 에센셜 오일을 엄선해 블렌딩한 집중 영양공급 기능의 페이스 오일이다. 에센스를 바른 뒤 손등에 두 방울을 떨어뜨려 검지손가락으로 볼과 이마, 턱에 찍어 바르고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톡톡 두드리면서 흡수시키면 탱탱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30ml, 6만9천원.
5 Sisley 수프리미아 보므
건성과 악건성 피부를 위한 밤 전용 안티에이징 크림. 8가지 강력한 활성 성분 복합체가 함유된 포뮬러가 풍부하고 쫀득한 텍스처에 담겨 있다. 자연적인 노화 과정에서 나타나는 신호를 늦춰주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크림 하나만으로도 든든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50ml, 80만원.
6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 드 뉘
아침마다 피어나는 꽃 같은 피부를 만날 수 있길 소원한다면 이 에센스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로즈 드 그랑빌의 첫 번째 꽃봉오리에서 얻어낸 강력한 활성 성분을 피부의 층에서 층으로 천천히, 그리고 깊숙이 전달해 자는 동안 세포 재생력을 높여준다. 30ml, 56만원.
- 에디터
- 금다미 (Geum Dami)
- 포토그래퍼
- 엄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