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보단 둘! 함께여서 더 강력해진 협업 소식들.
디즈니 X 반스
키덜트를 설레게 할 또 하나의 협업 등장. 보기만 해도 수다스러운 도날드덕, 나무로 만든 헬멧과 스케이트보드를 착용한 사랑스런 곰돌이 푸우, 알라딘, 인어공주, 백설 공주, 미녀와 야수, 알라딘 등 디즈니 영화 속 공주들이 반스의 스니커즈 속으로 들어온 것. 보기만 해도 설레는 디즈니 캐릭터와 반스의 협업 제품은 6월 12일부터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
<미니언즈> X SJYP
키덜트 아이템의 등장이 눈에 띄는 요즘, 어른 사람 피터팬들이 열광할 만한 협업 제품이 등장했다. 바로 스티브J & 요니P의 데님 레이블 SJYP와 영화 <미니언즈>가 협업해 만든 ‘The Minions Bello Yellow Collection’. 외계 생물체 같은 노란 미니언 을 SJPY의 쿨한 오버올, 셔츠, 재킷, 데님, 스웨트 셔츠에 올렸다. 서울에서는 7월 SJYP 매장과 10 꼬르소 꼬모에서 구입할 수 있다.
베스파 X 엠포리오 아르마니
2015년 40주년을 맞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베스파를 만드는 피아지오 그룹의 1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베스파 946’을 만들었다. 아르마니의 시그너처 컬러 베스파는 매트한 바디와 바디의 측면과 헤드라이트 위 당당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독수리 로 고가 포인트다. 6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퍼렐 윌리엄스
퍼렐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네 번째 협업이 공개 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퍼렐이 파리 몽마르트르 언 덕에 있는 사크레쾨르 성당에서 영감 받아 두 가지 색의 자카드 재킷과 스탠스미스를 만들었다. 오리엔탈 무드의 재킷과 신발은 신비로운 비잔틴 양식 성 당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재킷은 전 세계적으로 단 2백 개만 생산되며, 5월 30일부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스토어와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뉴키즈 노앙 X 하이브로우
노앙의 서브 레이블 뉴키즈 노앙의 두 번째 협업은 배우 이천희 형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함께했다. 피크닉 문화 정착의 일환으로 시작된 이번 협업은 이름부터 ‘PARK’. 피크닉에 필요한 거의 모든 아이템이 노앙의 모던한 옷을 입었다. 제 품의 판매뿐 아니라 피크닉 매너 정착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엿보이는 귀여운 제품들은 한남동 노앙 쇼룸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김신(Kim Shin)
- COURTESY OF
- COURTESY OF SJYP, NOHANT, VANS, ARMANI, ADIDAS ORIGIN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