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운동을 결심한 소녀들은 주목할 것! 아디다스와 스텔라 매카트니가 세컨드 라인을 선보인다.
새해 목표에 빠질 수 없는 단골 리스트는 다름 아닌 다이어트! 지루한 운동을 즐겁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스포츠웨어를 찾는 이들에게 솔깃한 소식이 도착했다. 론칭 10주년을 맞은 럭셔리 스포츠웨어의 대표주자, 아디다스 바이 스텔라 매카트니 라인에 늦둥이 동생이 생긴 것. 이름하여 스텔라 스포트! 여자의 마음을 꿰뚫어 본 듯 더 젊고 스타일리시해진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가장 큰 매력이다. 후드 집업과 메쉬 소재의 톱 같은 아이템은 일상 생활에서 스포티 룩에 접목시키기에도 훌륭하다. 가격대는 기존 라인보다 대폭 낮춰서 소녀들도 부담 없이 스타일리시한 피트니스 웨어를 즐길 수 있을 듯.
“이번 컬렉션은 삶을 편리하게 만들어주고, 패션과 스포츠 테크놀로지가 우리에게 커다란 부분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어요. 마치 버튼 하나로 끈이 묶어지는 우리의 새로운 스니커즈처럼 말이에요. 이것이 우리가 외치는 바죠.”
WWD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그녀의 말처럼 스텔라스포트의 컬렉션에는 빨리 마르고 통기성이 우수한 클라이마라이트 소재를 사용한 탱크톱, 브라, 타이츠를 비롯해 메쉬 소재의 신발, 백팩 등 실용적이면서 동시에 입고 싶은 스포츠 웨어들이 다양하다. 1월15일 론칭 예정.
최신기사
- 에디터
- 어시스턴트 에디터 / 임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