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W

고마워요, 수고했어요, 올해도. 스스로에게, 동료에게, 가족에게. 따듯한 위로, 격려, 칭찬을 해줍시다. 브랜드에서 보내온 크리스마스를 위한 단장도 잊지 말고 봐주시고요.

루이 비통

메탈과 가죽을 조합해 얼굴 모양을 만든 장식이 포인트인 루이 비통의 마스크 컬렉션.

화사한 색감으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타사키

고급스러운 진주와 앙증맞은 골드 펜던트의 만남!

조형적이며 유니크한 멋까지 더해진 타사키의 펄스 온 퍼레이드 컬렉션 제품. 모두 1백10만원.

돌체&가바나

런던의 클라리지 호텔의 크리스마스트리는 지난해에 이어 돌체&가바나가 맡았다.

수백 개의 유리 공이 장식된 트리 아래로 여우, 사슴, 다람쥐 같은 숲 속 동물들이 모여들 예정.

설치 준비 중인 트리에 앞서, 그들이 준비한 일러스트로 먼저 감상하시길.

프라다

매 시즌 홀리데이 기프트를 선보이는 프라다에서 이번 시즌 선택한 주제는 로맨틱.

핑크 포인트의 사랑스러운 패턴이 매혹적이다. 선물하기에도, 받기에도 기분 좋은 제품.

MCM

화려하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 파티 룩으로 손색없는 MCM의 거대한 주얼 장식 클러치.

미우미우

펀칭 장식의 유니크한 클러치는 젊은 커플에게 좋은 선물이 되어줄 듯.

티파니

홀리데이의 대명사, 티파니의 이번 홀리데이 쇼윈도는 일러스트를 통해 미리 엿볼 수 있다.

1950~60년대로 돌아간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크리스마스 장면을

연출한 그림처럼 로맨틱힌 연말 분위기가 가득 느껴진다.

발렌시아가

이보다 탐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있을까!

새빨간 클러치, 조형적인 골드 뱅글, 멀티 컬러의 묘한 백. 발렌시아가의 패셔너블한 제품들.

럭키슈에뜨

입술 프린트로 시선을 압도할 럭키슈에뜨의 홀리데이 컬렉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룩으로 제격!

에디터
패션 에디터 / 김한슬
PHOTO
COURTESY OF DOLCE&GABBANA, TIFFANY, BALENCIAGA, PRADA, MIUMIU, MCM, LUCKY CHOUETTE, SAINT JAM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