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링 반지와 함께한 일주일!
알파벳 X를 형상화한 관절 링은 모두 13만5천원. 넘버링 제품.
똑같은 디자인의 반지를 겹쳐 끼우면 확실한 임팩트를 줄 수 있다.
#쌍둥이_반지 #똑같은_반지를_몇개를_ 사야_하나
왼손 약지와 소지에 연결된 반지는 8만4천원, 약지에 낀 크리스털 장식 반지는 6만4천원, 검지에 낀 메탈 장식 얇은 반지는 6만4천원, 엄지에 낀 조형적인 메탈 반지는 4만원. 모두 엠주 제품. 오른손 검지에 낀 검정 메탈 반지는 4만원, 엠주 제품.
조형적인 반지와 얇은 반지의 극적인 대비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재미있는 방법이다.
#흉기_아님 #대비의_미학
검지에 낀 얇은 체인 반지는 8만8천원, 중지에 낀 얇은 빗살무늬 반지는 8만8천원, 약지에 낀 크리스털 장식 은반지는 11만8천원, 중성적인 느낌의 크리스털 장식 은반지는 17만8천원. 모두 아가타 제품.
반지의 소재를 맞춰 착용해야 한다는 건 옛말! 골드와 실버, 크리스털 장식 반지를 섞어 착용하는 게 요즘 주얼리 착용법이다. #모두_하나 #요즘_반지는_이렇게
상큼한 초록색 스마일 반지는 22만9천원, 얇고, 가늘게 가공된 해골 모양 반지는 15만9천원. 모두 토스 제품.
컬러풀하고 유쾌한 반지는 가끔 한 손에 병렬로 착용하면 기분 전환용으로 좋다.
#키치한_반지 #스마일X해골_콜라보레이션
큼직한 리본 장식이 달린 반지는 1만원대, 앙증맞은 하트 모양의 반지는 1만원대. 모두 액세서라이즈 제품.
로맨틱한 하트, 리본 장식처럼 무드를 맞춰주는 것도 좋은 레이어링 방법이다.
#여자라고_불러 #사랑스러워
오른손 검지에 낀 14K 로즈 골드 소재의 두꺼운 반지는 89만8천원, 약지에 낀 다이아몬드 세팅의 얇은 반지는 37만8천원, 윗부분이 평면적인 간결한 반지는 49만8천원, 가닛이 세팅된 기하학적인 모양의 반지는 43만8천원, 소지에 낀 둥근 반지는 29만8천원. 왼손 검지에 낀 사파이어 세팅의 얇은 반지는 32만8천원, 둥글고 두꺼운 14K 로즈 골드 반지는 1백만8천원, 중지에 낀 평면적이고 두꺼운 반지는 99만8천원, 약지에 낀 둥글고 굵은 반지는 49만8천원, 브라운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얇은 반지는 37만8천원, 소지에 낀 둥근 반지는 25만8천원. 모두 디디에 두보 제품.
열 손가락에 모두 반지를 끼려면 굵은 반지와 얇은 반지를 적당한 비율로 섞어 착용하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고 좋다.
#다_내꺼 #겹쳐_겹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