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유용한 멀티 뷰티 아이템들.
Chanel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멀티 컬러 SPF15/ PA++(10호)전체적인 얼굴색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셰딩, 블러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컬러 파우더. 12g, 7만2천원.
Yves Saint Laurent 베이비 돌 키스 & 블러쉬(7호)은은한 코럴 컬러가 얼굴에 수줍은 빛을 더해준다. 폭신한 질감 덕에 피부에 번짐 없이 착 감기듯 발린다. 10ml, 5만5천원 대.
Nars 매트 멀티플(액서마스)투명한 듯 파우더리하게 마무리 되니 메이크업이 한층 더 세련되게 연출된다. 7.5g, 5만5천원.
Benefit 롤리틴트멀티 아이템의 원조인 틴트가 사랑스러운 라벤더빛 핑크 컬러를 입었다. 모든 피부 톤에 제격인 색감을 보여준다. 12.5ml, 4만5천원.
Elizabeth Arden 에잇 아워 스킨 프로텍턴트 크림얼굴에 수분을 주고 자연스러운 광을 연출하기에 그만일 뿐 아니라, 시즌 트렌드인 글로시 아이를 연출하기에도 그만인 멀티 밤. 50ml, 3만원.
Innisfree 멀티 펜 하이라이터 SPF37 / PA +++여름임에도 콤팩트 파우더를 사용한 뒤 일어나는 각질이 고민이라면 멀티 펜이 답이다. T존과 눈가, 팔자 주름 부분에 발라주면 피부 톤 보정은 물론 자연스러운 볼륨이 살아난다. 5.5g, 1만4천원.
Giorgio Armani 마에스트로 퓨전 블러쉬(300호)한 방울 덜어낸 뒤 눈과 입술, 양 볼에 발라도 좋고 파운데이션에 섞어 바르면 건강한 혈색이 도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5ml, 6만4천원.
MAC 크림 컬러 베이스(허쉬)얼굴에 자연스러운 색감을 입혀주는 크림 타입의 베이스 제품. 하나만 써도 좋고, 파운데이션이나 아이섀도와 섞어 써도 좋다. 3.2g, 2만6천원.
Laneige 아이 컬러 펜슬 듀얼 브라이터 / 듀얼 섀도(1호)눈가에 음영은 물론 T존과 C존에 하이라이트를 주기에도 손색 없는 멀티 펜슬. 입술 산을 따라 살짝 그려주면 입술의 볼륨도 살릴 수 있다. 3g, 1만6천원.
Bobbi Brown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프레쉬 멜론)입술과 양 볼에 투명한 색감을 더해주는 크림 컬러 제품.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색감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3.7g, 4만원.
여름엔 이것저것 챙겨 바르는 것도 쉽지 않다. 뷰티 파우치 안에 하나만 갖고 있어도 든든한, 눈과 입술은 물론 양 볼까지 근사하게 물들여줄 멀티 뷰티 플레이어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