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er Better Faster Stronger

W

신비롭고 강인한 마력을 가진 로큰롤의 정수, 크롬하츠의 상징물로 신세계 본점 전체가 찬란하게 빛났다. 2NE1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두 번째 스토어 오프닝을 축하하기 위해 크롬하츠의 공동 오너이자 디자이너인 리처드 스탁과 로리 린 스탁, 그들의 딸인 제시 조가 방한해 힙한 파티를 열었다. ‘녹슬지 않는 심장’이라는 크롬하츠의 뜻처럼, 뜨겁게 달아오른 순간을 <W Korea>가 함께했다.

2009년 첫 번째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 이어 신세계백화점본점 본관 1층에국내 두 번째 스토어 오픈을기념하기 위해 신세계 본관각 층과 옥상에 크롬하츠의아이코닉한 작품들이대형 조형물로 제작, 설치되었다.

크롬하츠 스토어오프닝 파티에서 크롬하츠의공동 오너이자 디자이너인리처드 스탁과 로리 린 스탁의딸인 제시 조와2NE1의 CL이 함께축하 공연을 펼쳤다.

크롬하츠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 2NE1과 빅뱅의 지드래곤, 태양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양승호가 파티를 즐기고 있다.

가죽과 은으로 만든 4m 높이의 피트 펑크 디노 조형물 앞에서 포즈를 취한 빅뱅의 태양과 지드래곤.

크롬하츠를 상징하는아이콘인 피트 펑크 디노 조형물앞에서 기념 포즈를 취한2NE1과 크롬하츠 패밀리.

로리 린 스탁의프레임 안에서 고혹적인매력을 발산한 2NE1의사진 앞을 지나고 있는배우 이수혁.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정진아
포토그래퍼
KIM YONG SEO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