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위에 반짝이는 신기루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골드&실버 아이템들.
1. CHRISTIAN DIOR 그랑발 팔레트 까르네 드 마끼아주
골드와 실버 아이섀도와 레드와 골드 색상의 립글로스, 딥 블랙 색상의 펜슬 아이라이너가 들어 있는 멀티 팔레트. 크리스마스 기간에 맞춰 한정 출시된다. 5.3g, 9만5천원.
2. CHRISTIAN DIOR 디올 어딕트 립스틱(561 베이비 로즈)
블링블링하게 빛이 반사되는 투명 케이스, 은색 펄감이 도는 화사한 밝은 핑크 컬러, 시어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제형의 립스틱. 3.5g, 3만9천원.
3. COSME DECORTE AQMW 버터플라이 홀리 키스 립글로스
마르셸 원더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홀리데이 에디션. 투명한 핑크색 속에 레드와 퍼플 색상의 미세 펄이 들어 있어 화려한 느낌을 준다. 7.6ml, 10만8천원.
4. GUERLAIN 샤인 오토마띠끄 하이드레이팅 립 샤인(700 알토움)
여러 가지 색상의 스파클이 더해진 골드 립스틱. 입술에 바르면 거의 투명에 가깝게 발색되며, 화려한 반짝임과 볼륨감이 오래 지속된다. 3.5g, 4만5천원.
5. CHANEL 일뤼지옹 아파랑스 크리스마스 컬렉션
에끌라 두 수와 드 샤넬의 하나인 브론즈 색상의 크림 섀도. 섬세하고 부드럽게 발리고,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반짝임을 준다. 4g, 4만5천원.
6. ESTEE LAUDER 퓨어 칼라 젤리 파우더 아이섀도우(04 사이버 실버)
고급스러운 광택과 촉촉한 펄감, 메탈릭한 느낌의 선명한 실버 컬러까지 완벽하게 갖췄다. 젤리처럼 촉촉하게 발리고, 뭉침 없이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포뮬러가 특징. 3.5g, 3만1천원대.
7. LANCOME 옹브르 이프노즈 모노(트윙클 골드)
빛의 도시, 파리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해피 홀리데이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 금색 실로 짠 섬유처럼 섬세한 텍스처가 눈가에 미려한 반짝임을 준다. 2.5g, 3만원.
8. MAKE UP FOR EVER 그래픽 글리터스(NO.3)
빛의 각도에 따라 오묘한 색을 내는 투명 글리터링 피그먼트. 눈가와 입술, 쇄골 라인 등에 포인트를 줄 때 사용한다. 2.5g, 2만3천원.
9. SWAROVSKI 스와로브스키 패션 에디션 오드 뚜왈렛
스와로브스키의 스타 쉐도우 클러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향수. 감귤&레드커런트의 첫 향과 미들 노트의 부드러운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계열. 50ml, 9만5천원.
10. DOLCE & GABBANA 뿌르 팜므
돌체&가바나의 첫 번째 여성 향수, 뿌르 팜므가 재탄생되었다. 오리지널 버전의 플로럴 향은 대폭 줄이고, 오리엔탈 바닐라 향을 추가해 보다 달콤하면서도 관능미 넘치는 느낌. 50ml, 12만원대.
11. YSL 퓨어 크로마틱스 보레알 콜렉터
미드나이트 블루를 모티프로 한 바이올렛, 블루, 아이스 블루, 브라운의 4색 섀도 팔레트. 2012년 연말, 한정 판매되며 화려한 스팽글 파우치에 들어 있다. 3g, 7만5천원대.
12. L’OCCITANE 매직컬 리브스 오드 뚜왈렛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의 향수. 톡 쏘는 과일 향이 지나면 유기농 버베나의 쌉쌀함과 헤이즐넛 나뭇잎 추출물의 달콤함이 서서히 올라온다. 10ml, 3만2천원.
13. LA PRAIRIE 쎌루라 아이크림 플래티늄 래어
늘어진 눈가는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카페인과 펩티드 성분이 부기와 노화, 다크서클까지 예방해주는 아이크림.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들어 있어 눈가가 즉각적으로 화사해 보인다. 20ml, 44만원.
최신기사
- 에디터
- 뷰티 에디터 / 김희진
- 포토그래퍼
- 정영선
- 스탭
- 어시스턴트 / 강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