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morous club

W

웅장하고 드라마틱하게 리뉴얼된 구찌의 파사드 건물에서 퍼져 나오는 금빛 파편들로 청담동 일대가 찬란하게 빛났다.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구찌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을 축하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가 방한해 글래머러스한 구찌 클럽에서 파티를 열었다. 매혹적인 금빛 물결로 일렁이던 순간을 <W Korea>가 함께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의 지휘 아래 레노베이션 오픈한 구찌의 플래그십 스토어. 거대한 금빛 유리 파사드와 무궁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으로 장식된 윈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리다 지아니니는 이번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하여 한국인의 성향을 대변하는 무궁화의 의미와 꽃의 화려한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무궁화 컬렉션을 선보인다.

구찌의 관능적이고도 시크한 매력을 완벽히 소화한 배우 김혜수가 프리다 지아니니와 함께 구찌 리뉴얼 오픈을 축하했다.

드라마 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예 배우 이제훈이 구찌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들어서고 있다.

글래머러스한 구찌의 플래퍼 스타일 프린지 드레스 룩으로 구찌 클럽에 등장한 가수 보아.

프리다 지아니니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배우 이정재.

배우 박시연은 구찌의 시스루 원피스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밴드 씨엔블루의 멤버 정용화와 이정신도 구찌 클럽 파티에 함께했다.

구찌의 메탈릭한 프린지 재킷을 근사하게 스타일링한 모델 이소라.

선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이진욱은 구찌의 댄디한 체크 재킷 룩으로 파티장을 찾았다.

구찌의 이브닝 룩으로 근사하게 차려입은 배우 이동욱이 구찌 클럽으로 향하고 있다.

원더걸스의 소희는 금빛 플라워 코르사주가 돋보이는 구찌의 턱시도 룩으로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구찌의 와인 컬러 자카드 수트로 성장한 배우 유승호와 프리다 지아니니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구찌 클럽’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는 배우 김혜수.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정진아
포토그래퍼
주용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