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 뷰티 트렌드를 더블유만의 시각으로 풀었다. 총 18페이지의 뷰티 포트폴리오.
aveda
8년을 같이 산 남자가 집을 나간 뒤, 술에 취하거나 밥을 거르는 행동은 이별을 인정하는 것이 될까봐 평소와 다름없는 생활을 이어나가던 여자 주인공. 그녀가 미용실을 찾았을 때 미용사는 지극히 무심한 말투로 말한다. “트리트먼트를 하셔야겠네요. 모근이 많이 상했어요.” 헤어 케어 제품을 소개하는 글에서 에쿠니 가오리 소설까지 들먹일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이 구절에는 모발 관리와 관련된 가장 정확하고 냉정한 사실이 담겨 있다. ‘두피는 거짓말을 하지 않고, 모발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연약하다”는…. 아베다의 인바티 헤어 케어 시스템은 그토록 까다로운 모발 관리도 인도 아유르베다 요법과 식물 성분의 힘을 빌린다면 그리 힘들지 않다고 말한다. 아유르베딕 허브, 강황, 인삼 성분의 결합체인 덴시플렉스 콤플렉스의 도움을 받는다면 누구나 활력 넘치는 두피와 모발을 가질 수 있고, 그로 인해 모발의 가늘어짐까지 막을 수 있다고. 연인이 떠난 뒤,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헤어 팩을 하고 ‘칙칙’ 리바이탈라이저를 뿌린 뒤 브러시로 모근을 마사지하는 여자의 모습은 서글프기도 하고 그로테스크하기도 하지만 나도 당신도 거부할 수 없는 현실이며 진실이다. 떠나간 연인은 돌아올지 몰라도 한번 가늘어진 모발은 되돌리기 힘드니까.
estee lauder
우리는 밤을 어둠과 고요의 시간, 휴식의 시간이라 생각하지만 피부는 다르다. 피부에게 밤은 가장 바쁘고 생산적인 시간. 우리가 잠든 동안 피부는 유익한 성분들을 흡수하고 세포를 재생해낸다. 에스티 로더의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나이트는 이 점을 정확히 꿰뚫은 제품.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네 가지 요소(수분 부족, 거친 피붓결, 콜라겐 붕괴 및 미세 순환 약화)를 해결해 밝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에스티 로더의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시스템에 막 합류한 이 나이트 크림은(3월 출시 예정) 피부 보습 수준을 최적화하고 피부 표면의 죽은 각질을 제거하는 등 우리가 자는 동안 피부를 더욱 화사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아쿠아포린 활성화 기술, N-아세틸 글리코사민 같은 단어를 굳이 기억할 필요는 없다. 밝고 화사한 피부를 원하는 당신이 이 어려운 이름을 기억하기에 앞서 해야 할 것은 바르는 것, 그리고 자는 것!
최신기사
- 에디터
- 이지나, 컨트리뷰팅 에디터 l 한은경, 컨트리뷰팅 에디터 l 심정희
- 포토그래퍼
- 정용선, 서원기, 박종원, 김나윤
- 아트 디자이너
- 박나리, 김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