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AL ATTRACTION

W

상하이 페닌슐라 호텔 스위트룸의 문이 열리자, 몸을 타고 유연하게 흐르는 블랙 수트를 입은, 완벽하게 그루밍된 근사한 턱수염을 지닌 한 남자가 나를 향해 웃으며 고개 숙여 인사한다. 자신감 있으면서도 젠틀한 태도가 몸에 배었으며 생각에 잠길 때면 눈을 길고 가느다랗게 뜨는 이 남자의 매력은 그의 아름다운 컬렉션만큼이나 가히 치명적이었다. 그가 바로 미스터 톰 포드다. [W Korea]가 직접 톰 포드와 나눈 은밀한 대화와 세계적인 톱모델 두 주앙과 만들어낸 센슈얼한 톰 포드의 세계, 그 치명적 매력은 이렇다.

정교한 레이스와 술 장실이 달린 신비롭고 고혹적인 자줏빛 이브닝드레스와 푸크시아 핑크색 시퀸 샌들은 Tom Ford 제품.

몸매를 아름답게 드러내는 스칼렛 색감의 벨벳 칵테일 드레스는 Tom Ford 제품.

커다란 리본과 은밀한 레이스 장식으로 뒷모습이 매혹적인 벨벳 소재의 이브닝드레스는 Tom Ford 제품.

꽃 문양 레이스가 멋진 짙은 녹색의 칵테일 드레스와 풍성한 깃털 백은 Tom Ford 제품.

보라색 꽃이 피어난 듯 신비로운 이브닝드레스와 글래머러스한 스트랩 샌들은 Tom Ford 제품.

에디터
김석원
포토그래퍼
홍장현
스탭
헤어 / 이지혜, 메이크업 / 박혜령, 디지털 리터칭 / 장원석(99 Digital)
기타
모델ㅣ두 주앙, 로케이션ㅣ1933 상하이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