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호 리뷰왕' 발표

작성자
서연 공
작성일
2016-08-29 11:37
조회
747
W Korea 9월호에 게제된 '8월호 리뷰왕'을 발표합니다. 아쉽게도 책에는 11개의 댓글만이 실리게 됐지만 나머지 6분의 소중한 후기도 모두 확인했습니다. 리워드인 ' CENOVIS  팻번 & 팻블락'은 8월 마지막 주 배송될 예정입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W Korea> 9월호에 실린 '리뷰왕' 11인의 댓글


082p wp-w-readers09추가 당첨자 6인의 댓글


최진우 (음악이 화룡점정)
맞아요! 사실 혀가 둔한 편이라 커피 맛은 매장마다 크게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중요한 건 역시 분위기죠. 내 취향에 맞는 음악이 나오는 카페는 나도 모르게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이제는 거의 음악을 듣기 위해 카페를 가는 것 같아요.

박채원 (리우에서 만나 )
요즘 올림픽 덕분에 더위를 참아내고 있는데요! 이 기사를 보니 앞으로 저 선수들의 활약이 더욱 더 기대되네요. 올림픽을 더 재밌게 볼 수 있게 해준 재미난 기사, 감사합니다.

박경선 (스포츠는 살아 있다 )
스포츠 브랜드의 옷들이 갈수록 근사한 이유가 바로 이거였나 봅니다. 전혀 몰랐던 브랜드들이 갑자기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상승한 적을 종종 보았거든요. 그 뒤에 바로 이렇게 멋진 협업이 자리했단 말이죠? 더 예쁜 옷, 더 기능적인 옷이 앞으로도 꾸준히 나오겠죠?

함현규 (바다 건너
세계 곳곳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모델들을 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패션만큼이나 한눈에 각인되는 것도 없는 듯해요! 박경진 모델 저번 시즌부터 눈에 띄던데, 역시나 이번에도 큰 활약을 했네요! 꾸준한 소식 부탁드립니다.

이지아 (피부가 어떻게 그래요)
쿠션에서부터 펜슬, 그리고 파운데이션까지.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제게는 너무 좋은 정보예요. 개인적으로 Make Up Forever 워터 블랜드가 너무 기대되네요!

Mun Yeong Choe (패킹의 기술 )
아무리 피곤해도 기본은 지켜야죠! 저도 건조한 기내에 필요한 마스크 팩과 미스트, 그리고 휴대용 가습기는 여행시 늘 가지고 다녀요. 내 수분은 내가 지켜야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