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월 별자리

이채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 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www.astrologyo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 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style_568f84bee119f-1200x1200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달은 당신의 커리어에 엄청난 돌파구가 생기는 행운의 달입니다. 당신은 빛나는 성과를 내고, 당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겁니다. 오랫동안 당신이 가다려온 순간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잘 활용해서 금전적인 성과까지 낼 수 있도록 해요. 5일 즈음 금전과 관련해 좋은 소식을 들을 것 같아요. 이날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요. 22일부터는 해외 쪽 일에 긍정적인 기운이 넘쳐요. 멀리 여행을 가거나 해외 거래처와 일하게 될 수도 있고요. 26일은 드문 행운의 날입니다. 중요한 미팅이나 인터뷰가 있다면 이날로 잡으세요.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테니까요. 더불어 당신의 사회성도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19일, 생각지도 못한 기쁜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PISCES 02.19 • 03.20 물고기자리
이번 달은 금전 관리에 신경 쓸 필요가 있겠군요. 5일 즈음 급여 인상을 요구하면 긍정적인 답변을 들을 수 있겠네요. 19일경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닥칠 수 있어요. 당신이 계획한 대로 되지 않고 상황이 꼬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특히 세금 관련 문제는 미루지 말고 빠르게 해결하세요. 커리어에서는 안정적인 흐름을 타는군요. 회사에서 안정적으로 돈이 들어온다는 사실에 지금은 감사합시다. 연인이 있다면 5~7일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특별한 무언가를 연인과 같이 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당신은 해외 쪽 일에 관심이 높군요. 그와 관련된 공부를 해서 당신의 실력을 증명하세요. 당신의 커리어 전환에 큰 도움이 될 테니까요. 22일 이후 부터, 금전적인 문제를 꼼꼼히 챙기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달은 행운으로 가득한 한 달이 되겠어요. 무엇보다 커리어에서 당신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을 듯하군요. 연애 전선은 약간 불안정해 오르락내리락하겠네요. 싱글이라면 직장 동료에게 특별한 관심을 가질 수도 있어요. 당신이 느끼는 감정에 충실해 적극적으로 대시해보는 것도 괜찮아요. 회사 밖에서 커피나 와인 한잔하는 것도 좋겠죠. 5일은 회사에서 중요한 일을 맡을 텐데 승승장구하고 있는 당신이니만큼 집중해서 해낸다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19일에는 연인과 불화가 겪을 수 있겠어요. 역지사지하는 마음으로 소통하면 더욱 굳건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답니다. 이달 금전 운은 전체적으로 긍정적으로 흐르는군요. 22일,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style_567a705649a05-1200x1200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10월은 누구에게나 긍정적인 달이지만, 당신에게는 더욱 특별하겠어요. 특히 당신은 연애가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5일 당신의 인생에서 귀한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무조건 밖으로 나가세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 아이디어를 좀 더 구체화해보세요. 주변 사람과 상담해보는 것도 좋겠고요. 싱글이라면 이번 달 결혼할 만한 상대를 만날 듯해요. 25일은 약혼이나 파트너와 좋은 관계를 구축할 수도 있고요. 26일은 소중한 사람과 의미 있는 결실을 거둘 것 같아요. 소중한 사람은 사업 관계일 수도 있어요. 19일경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을 수도 있습니다. 자칫 실수할 수도 있으니 신중하고 꼼꼼한 태도로 임해야 해요. 10일, 연인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달은 연말이 다가오기 전에 집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겠네요. 5일, 친구들과 이벤트에 참석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친구들을 집에 초대하거나 홈 파티를 여는 것도 좋겠지요. 그 주말 또한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길 것 같군요. 19일은 인간관계에 사소한 삐걱거림이 있을 수 있어요. 쉬운 일은 아니지만, 어떤 문제는 시간이 흘러야 해결된다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당신이 그 관계에 애정을 갖고 진심으로 대한다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도 도저히 아니라면 월말에 당신에게 다가온 다양한 기회를 잡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으 니까요. 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해요.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세요. 22일, 연애 운이 강해지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달은 여행 무드로 시작하는군요. 5~8일, 가까운 곳으로 짧은 여행을 떠날 수 있겠어요. 혹시 승진을 위해서 인터뷰했나요? 5일 즈음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당신의 창의력 또한 무척 활발한 달이니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대로 적어두세요. 커리어에서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지만, 당신의 아이디어를 잘 발전시킨다면 문제는 없을 것 같네요. 19일, 집이나 가족과 관련해 어려움에 처할 수 있겠어요. 힘들고 부당해 보여도 인내심을 갖도록 하세요. 연애 운은 최고조에 이르러요. 단, 함께 하는 사람과 미래가 그려지지 않는다면 과감히 떠나야 해요. 더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는 많으니까요. 16일 즈음 사랑하는 사람과 근사한 시간 을 갖겠군요. 14~15일,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기에 좋아요.

style_568f84b099873-1200x1200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업무 관계로 멀리 여행을 떠날 것 같네요. 여행을 가지 않는다면 가족이나 친구를 손님으로 맞이할 가능성이 높아요. 커리어에서는 모종의 난기류가 흐르겠어요. 팀 내에서 약간의 갈등이 발생할 수도 있고요. 특히 19일에 중요한 계약서에 사인하는 일은 피하세요. 10일부터는 가족과 최고의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물론 집 문제로 신경을 쓸 수도 있지만요. 이사를 가거나 새로운 룸메이트를 구하는 일 같은 거요. 가족이 이사 비용을 도와줄 수도 있어요. 혼자서 해내고 싶다고요? 쉽게 오는 기회가 아니에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일이 무조건 나쁜 건 아니에요. 그렇게 호혜 관계 속에서 우리는 더욱 성숙해질 수 있답니다. 26일, 당신의 행운의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당신의 신비스러움과 매력이 크게 상승하는 달이군요. 싱글이라면 많은 이성의 관심을 끌 테고요. 연인이 있다면 당신의 연인은 당신 때문에 애를 태우는 일이 많겠네요. 상사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 상사와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지만, 결국은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니 너무 마음 쓰지 마세요. 정중하고 침착하게 당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19일경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잘 살피시고요. 26일은 이달 가장 운이 좋은 날입니다. 특히 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된 일에서 성공할 확률이 아주 높으니 염두에 두세요. 이번 달 당신의 핼러윈 의상은 매우 신선할 것 같군요. 누구보다 튀고 싶다면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10일,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달은 당신의 관심이 직장 내 관계나 연인과의 일에 온통 쏠리겠군요. 5일은 새로운 관계를 시작할지를 두고 크게 고민할 듯해요. 연인이 있다면 더 긴밀한 관계로 발전해야 할지 결정을 내릴 테고, 그 관계에 신뢰가 가지 않는다면 이별을 결정하기에도 적절한 날이고요. 이번 달은 기존의 관계를 방해하는 제삼자가 나타날 수도 있어요. 새로운 사람이 당신의 시선을 끄는 것이지요. 하지만 섣부른 판단을 하지 않도록 해요. 매사 신중할 필요가 있으니까요. 19일부터는 연인과의 관계가 더 깊어질 듯해요. 당신의 연인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이 당신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주고, 연인 관계에서 당신의 역할에 대해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시간을 갖겠네요. 10일, 금전 운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style_568f84b7b5f78-1200x1200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달, 당신은 드디어 소망을 이루겠군요.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거든요. 새로운 사람들이 당신의 영역에 들어와 갖가지 변화를 이끄는 달입니다. 그 사람들은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관심사로 안내할 테고요. 다양한 사람 가운데 한 사람이 특히나 당신의 시선을 끌겠어요. 당신의 안목을 믿고 따라가보도록 해요. 몸과 마음의 컨디션도 아주 좋아져요. 이런 기회는 쉽게 오지 않으니 당신의 한 달을 알차게 보내세요. 다양한 이벤트에 참석할 텐데, 그런 자리 역시 피하지 마세요. 19일 즈음 당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은 모든 부분에서 보호받고 있는 시기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26일,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당신은 이달 숱한 칭찬에 휩싸이고 유명세까지 얻을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 할 테고요. 당신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그 정도는 적절하게 협상해서 해결할 것입니다. 미적지근한 애매한 관계에 종지부를 찍을 때일지도 몰라요. 연인과 금전적인 문제 때문에 삐걱거릴 수도 있고요. 19일 이후로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는 편이 좋겠어요. 이달은 여행을 떠나기에 적절하지 않습니다. 여러모로 이번 달은 일에 집중해 성과를 내야 하는 타이밍 같군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지지하고 나서겠어요. 그러니 용기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힘차게 전진하세요. 19일, 중요한 관계에 소소한 어려움이 생겨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지금까지도 휴가를 떠나지 못했다면, 월초에 기회가 있으니 계획을 세우세요. 멀리 여행을 떠나 특별한 기운을 충전하고 돌아오겠네요. 여행에서 소중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어요. 5일 즈음 집안일에 집중해야 할 수 있어요. 인테리어를 새로 한다거나 이사 가는 문제가 생길 수 있거든요. 커리어에서도 할 일이 많은 당신인데 집안 문제로 힘든 시간을 보내겠군요.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커리어에서 많은 기회가 당신을 찾아올 테니 힘을 내요. 10일부터는 사회생활도 즐겁게 할 수 있답니다. 많은 이벤트에 초대받고 다양한 친구를 만나겠어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하는 데 주저하지 마세요. 26일, 올해 당신의 최고의 날이 바로 이날입니다.

SUZ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