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돈 관리에 신경을 쓰세요. 자산 관리와 커리어에 집중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어떤 문제에 직면 했을 때, 표면에 있는 것만 보지 말고 그 원인을 찾는데 집중하세요. 이 기회를 통해 돈에 대한 인식을 깨우고 앞으로 저축이나 투자 결정을 할 때 더 현명하게 할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로맨틱한 분위기에서 한 주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친구들과의 관계가 아주 중요합니다.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당신의 영감을 자극하고 희망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자연스럽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거부할 수 없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최근 몇 주 동안 일이나 평소 생활에서 정체되어 있고 답답함을 느낀다면 이번 주를 기점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만의 특별한 강점을 찾고 정신을 깨우고 아이디어를 더 창의적이고 명확하게 가꿀 수 있을 거예요. 아이디어를 말로 정교하고 다듬어서 표현하고 글로 쓰고 소리 내어 말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는 인간 관계에 대해서 처음부터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있을 것 같아요. 만약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와 갈등이 있었다면, 그 이유가 무엇인지 확실히 알게 되고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깨닫게 될 거예요. 최근에 별 문제가 없었다면, 더 발전하고 더 끈끈한 인간 관계가 되는 기회가 올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파트너십과 커리어를 잘 활용하세요. 돈과 권력의 문제에서 계속 정답을 찾으려고 헤매고 있는 것 같군요. 회사나 사업에서 당신과 직장 동료, 아니면 동업자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있었다면 건설적인 대화를 통해 서로 양보하고 타협할 수 있을 거예요. 모두가 그 해결 방식에 만족할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진지한 연애를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특별한 감정과 경험을 느끼면서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것 같아요. 처음 느끼는 감정은 아닐 수 있지만 이번 일을 계기로 확신을 갖게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연인이 아닌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불편한 일이 있을 것 같군요. 그리고 싱글이라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성을 만날 것 같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가족들 중 누군가가 아주 후한 선물이나 돈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 것 같아요. 덕분에 금전적으로 여유가 좀 생길 것 같네요. 최근 사업 혹은 집 문제로 대출을 신청했다면 이 또한 조만간 좋은 소식이 올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꿈 같은 일주일을 보내게 될 겁니다. 신나는 일과 로맨스가 함께 찾아올 거예요. 일요일에는 근교에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군요. 싱글이라면 매력적인 사람과 우연히 만나 좋은 인연이 될 지도 몰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최근 사랑이 잘 안 풀린다고 느꼈다면, 이번 주에 명백한 변화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의 생각을 정확하게 아는 것과 솔직한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싱글이라면 이번 주에 당신의 매력에 끌리는 사람이 나타날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창의적인 프로젝트가 이제 빛을 발하게 됩니다. 글을 쓰거나 말하는 일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의 아이디어가 쉽게 사람들에게 전파 될 겁니다. 당신의 작품이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인상적인 발자국을 남길 것 같아요. 그리고 SNS에 작품을 공유하는 걸 부끄러워 하지 마세요. 오히려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는 집이나 가족과 관련된 문제에 부딪히게 될 겁니다. 아마 집을 관리하는데 있어서 책임감을 분배하는 문제가 그동안 계속 골치였을 것 같아요. 아마 누군가 한명이 너무 큰 책임을 지고 있었을 것 같군요. 당신이나 룸메이트가 특히 불만이 많았을 겁니다. 또한 당신도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했을 것 같네요. 다행히 금요일에 원만하게 문제가 해결되고 서로를 이해하게 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말이 다른 사람들을 자극하고 감명을 줄 것 같아요. 사람들을 한데로 모으고 대표하게 될 수도 있어요. 그리고 뜻밖의 로맨틱한 문자나 시를 받게 될 것 같군요. 누군지 찾아보세요. 친구나 당신이 속한 커뮤니티에서 시간을 보내고 SNS에서 당신을 더 홍보하면 좋은 인상을 쉽게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