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친구들과 대화는 항상 열린 마음으로 들으세요. SNS에서도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의 얘기를 듣는데 집중하세요. 당신이 올린 트윗이나 인스타그램 피드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유명해질 수 있어요. 그 기회를 당신의 생각을 표현하는데 쓰세요. 다만, 당장 돈을 위해 수익을 얻으려고 하지는 마세요. 역효과가 날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이 갖고 있는 가장 화려한 옷을 입고 당신의 스타일을 뽐내세요. 사람들 사이에서 돋보이고 부러움과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숨기지 마세요. 그리고 프로페셔널한 명성을 얻게 됩니다. 회사나 작업실에서 당신의 능력을 보고 사람들이 놀랄 거예요. 할말이 있다면 자신 있게 하세요. 당신의 얘기에 귀 기울일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여행을 가거나 유학을 생각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스릴 넘치고 당신의 시야를 넓힐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물론 아직은 여행 제한이 걸려있지만 미리 준비하기에는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커리어 전환을 위해 온라인 코스를 듣는 걸 추천합니다. 이 시기를 낭비하지 마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대출이나 장학금 신청을 이번 주에 해보세요. 스타트업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곧 좋은 투자 제안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시간을 충분히 쓰세요. 보상을 받을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상대방에게 헌신하는 파트너십이 올 해 중요한 테마가 될 것 같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지금 인간 관계를 더 발전시키고 싶을 때, 책임감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겁니다.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들과 오랜 시간을 보내고 대화를 많이 하세요. 그런 상호작용이 따뜻하고 든든한 관계를 형성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일에서 강한 에너지가 보입니다. 동기부여가 생기고 커리어에서 야망을 갖고 더 높은 목표를 추구하게 될 거예요. 그리고 그 야망을 실현시킬 지식과 능력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에너지가 당신을 쉬지 않게 만들고 한편으로는 인내심을 잃고 성급한 행동을 하게 만들 수도 있어요. 항상 주의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는 당신의 창의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특히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잘 활용해서 좋은 글을 쓰거나 영상을 제작하기 좋은 때인 것 같네요. 틱톡이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잘 활용해보세요. 아이가 있다면 이번 주에는 같이 레저 활동을 위해 근교로 나가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중요한 사람과 같이 살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집에서 묘한 긴장감이 형성될 것 같아요. 제한적인 에너지를 받아서 당신이나 당신 파트너가 집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불편함을 감추기 어려워질 거예요. 하지만 같이 재미 있는 일을 하면서 갈등을 해소할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혹시 최근에 이성적으로 끌리는 사람이 있었나요? 그렇다면 이번 주에 스릴 있는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열정이 넘쳐서 상대방을 부담스럽게 만들지는 마세요.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같이 있는 동안 항상 유머를 잃지 마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금전적으로 좋은 뉴스가 있을 거예요. 연봉 인상이 될 수도 있고, 자영업이나 사업을 한다면 수익성이 높은 계약을 따내게 될 수도 있어요. 투자를 하면서 다양한 분야에 투자를 해서 수익을 분산시키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는 절대로 조용히 있지 마세요. 당신이 하는 말이 모두 가치가 있으니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글쓰기 프로젝트나 사람들 앞에서 말할 기회가 있다면 대중들이 당신의 모든 말에 집중할 거예요. 당신의 말을 통해서 돈을 버는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 혹시 상사가 투자자들에게 어필하려고 엿보고 있다면 당신이 나서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지금이 당신의 외모를 바꿀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헤어스타일을 바꾸거나 화장품이나 화장법도 새로운 걸 시도해보세요. 자신감도 상승하고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주변 사람들도 당신의 변화를 믿을 수 없이 쳐다볼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