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는 재미 없고 지루한 하루의 연속입니다. 일요일에는 그나마 친구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그래도 나가기 귀찮고 그럴 기분이 아닐 거예요. 수요일에는 금전적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심사숙고 하지 않은 즉흥적인 결정은 손해를 가져올 수 있어요.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는 꼭 그 행동이 가져올 리스크를 잘 알아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에 활력을 불어 넣으세요. 그저 추상적인 생각으로만 남기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누구에게도 참견 받지 않고 자유롭게 생각하세요. 믿기 어려울 정도로 강한 에너지가 당신을 행동으로 이끌 거예요. 대신 말조심을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칠 영향을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궁금증이 많은 걸로 유명하지 않나요? 항상 새로운걸 배우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할거예요. 일요일에는 사람들이 당신을 무서워 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여행을 가고 싶은 충동이 매우 강하게 들 것 같아요. 멀리 가고 싶지만 우선은 그 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다음을 기약하세요. 너무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친구와 사업을 같이 하려고 생각한다면 우선 일주일이나 이주 정도는 기다리세요. 금전적으로 지금은 기다려야 하는 때입니다. 만약 사업을 시작한다면 금새 친구와 의견이 안 맞는 일이 생기고 위태로운 관계가 될 지도 몰라요. 친구와 금전적으로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싶으면 우선 지금은 전망이 좋아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인간 관계에 관련해서는 올 해에는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인맥을 넓히고 싶은 것 같네요. 그리고 사랑과 동업 관계에도 긍정적인 기운이 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인간 관계에서 당신이 사람들과 잘 협력하려면 어떤 역할을 맡아야 하는지 몸으로 느꼈을 거예요. 이제는 당신이 헌신할 준비가 되었다면 일을 진행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화요일은 일에 집중하고 회사에서의 당신의 위치와 책임을 잊지 마세요. 할 일을 하지 않고 당신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 충동이 강하게 일겠지만, 워라벨을 건강하게 유지해야 더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는 일에 행운이 따를 겁니다. 특히, 새로운 포지션이나 프로젝트를 찾고 있다면 더 적합한 일을 발견할 수도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올 해는 1년 내내 당신의 과거보다 더 창의적인 에너지가 활발할 거예요. 특히, 예술 분야에서 일을 한다면 이번 주에는 더 일에 몰두하고 스케줄에 절대 늦지 마세요. 일에서 재미를 느끼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일을 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가족들, 특히 조카나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인간 관계가 장애물에 부딪치더라도 너무 놀라지 마세요. 금방 다시 원래대로 좋은 관계로 돌아갈 수 있을 겁니다. 중요한 사람일수록 성급해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이 문제는 연인 관계뿐 아니라, 회사에서 동료와의 관계,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 그리고 절친과의 관계에서도 모두 적용됩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는 커뮤니케이션이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될 겁니다. 화요일부터는 새로운 주제가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예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시도해 보거나,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거나 또는 블로그나 잡지에 글을 써보는 것에도 호기심이 들 거예요. 아니면 가장 쉽게 친구나 가족들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할 수도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자산 관리가 올 해 핵심 주제입니다. 이번 주부터 압박감을 느낄 것 같네요. 최근 몇 년 동안 몸으로 체험하고 배운 것을 잘 활용하세요. 우선 저축을 늘리고 단기적인 수익 목표를 구체적으로 정하세요. 처음에는 매우 천천히 발전하겠지만 성장에는 기다림이 따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기초를 탄탄하게 쌓으세요. 다소 경망스럽고 낙관주의적인 생각에 사로잡힐 수 있겠지만, 동시에 책임감도 강하게 생길 거예요.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서 열심히 일 해야겠다는 교훈과 신뢰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주변 환경이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이웃들이나 친구들과 불필요한 싸움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또는 모르는 사람과 SNS에서 감정적이고 공격적인 말싸움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엮이지 않게 하세요. 눈에 띄지 않게 행동하고 방해가 되는 에너지를 피해가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