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금전적으로 계약이나 협상, 당신이 내려야 하는 모든 결정에서 긍정적인 발전이 있을 것 같아요. 새로운 투자나 대출 신청에도 좋고 비즈니스를 통해서 얻는 고정 수입에도 좋은 영향이 미칠 거예요. 직장인도 연말을 맞아서 더 좋은 조건으로 연봉 협상을 할 수 있거나 보너스도 더 많이 받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금요일까지 지출을 조심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파트너십에 큰 발전과 변화가 있을 거예요.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나 사업 파트너와 관계가 좋아질 것 같아요.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놀랍도록 좋아지면서 어떤 어려움이 생겨도 같이 의논하면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하지만, 금요일에는 잠시 떨어져서 각자의 시간을 가질 필요할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과제가 당신을 힘들게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해결이 될 거예요. 상사나 VIP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을 거고 아마도 당신에 대한 평가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좋아질 것 같아요. 그리고 회사에서 동료가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을지도 몰라요. 눈치채지 못했겠지만, 어쩌면 금요일에 훅 들어올 수 있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로맨스에 전망이 매우 좋네요. 새로운 사람을 쉽게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사람과 시간가는 줄 모르고 얘기를 나눌 거예요. 처음 봤음에도 강한 유대감과 동질감을 느끼면서 케미가 좋다는 걸 알게 될 것 같아요. 이런 인연이 당신이 전혀 기대하지 않을 때 나타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세요. 그리고 결혼을 했다면 아이를 가질지 아니면 둘이서 더 시간을 가질지 결정을 하게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가족과의 대화가 행복한 시간이 될 거예요. 혹시 의논할 일이 있었다면 이번 주에 솔직하게 터놓고 얘기해보세요. 가족들이 당신의 생각에 쉽게 이해할 거예요. 금요일에는 갑작스러운 야근과 가족들과 저녁 약속 사이에서 고통스러울 것 같아요. 최대한 미리 일에 속도를 높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모든 일에서 능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최종 계약을 따내거나, 라이팅 프로젝트를 끝내거나, 당신의 아이디어를 페이퍼에 잘 녹여낼 수도 있을 거예요. 아이들이나 가족들과 대화가 특별히 더 즐거운 시간입니다. 갑자기 예정에 없던 가족 여행이나 캠핑을 가도 좋을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 내리는 모든 금전적인 결정이 중요한 결과를 남길 거예요. 다행히 모든 결정이 옳은 결정이 될 거예요. 부동산 투자를 하거나 친척과 같이 사업을 시작하거나, 아니면 둘 다 동시에 해도 좋을 것 같아요. 프리랜서로 일을 시작하는 것도 지금보다는 더 수익성이 좋을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커뮤니케이션을 잘 할 수 있을 거예요. 노력한 만큼 결과가 따라옵니다. 당신의 파트너가 서투른 모습을 보여도 당신이 나서서 해결할 수 있어요. 아마 당신과 한마디 상의도 없이 돈을 너무 많이 쓰거나 큰 물건을 덥석 살 것 같지만요. 화내지 말고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용해서 잘 설득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지금 생각이 너무 많은 것 같지만, 다른 사람들도 당신이 어떤 생각을 하고 무슨 계획을 갖고 있는지 알기 어려울 것 같아요. 당신이 조용히 어떤 계획을 짜고 있든 아마 상대방을 놀라게 하는데 성공할 거예요. 특히, 집안이나 돈과 관련된 결정이면 크게 성공할 거예요. 금요일에는 일에서 조금 방해가 있겠지만 당신은 잘 빠져나올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인터넷이나 SNS에서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운이 좋습니다. 놀라운 성장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지금 시점에 새로 런칭하는 프로젝트는 대박이 날 것 같아요. 그리고 스피치나 발표를 준비하고 있어도 성공할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과는 금요일에 아주 신나는 일이 펼쳐집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의 커리어가 지금 가장 큰 관심사면서, 아주 중요한 미팅이나 인터뷰를 앞두고 있을 것 같네요. 지금이 연봉 인상을 얘기하거나 미래의 탄탄한 커리어를 위해 협상을 하기 가장 이상적인 시기에요. 아마 상사가 이번 주에는 평소와 다르게 매우 관대하고 어떤 요청을 하든 잘 받아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지식을 가르칠 수 있는 믿을 수 없이 좋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어쩌면 성인들을 상대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나 온라인 스쿨에서 당신에게 큰 클래스를 맡길 것 같아요. 그리고 당신의 전문성을 공유할 수 있을 거예요. 운이 좋다면 대학에서도 가르칠 수 있어요. 금요일에는 형제 중 한명에게 놀라운 소식을 들을 거니까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