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2년 좀 넘는 시간 동안 일에 집중하느라 친구들과 시간을 많이 못 보냈을 것 같네요. 이번 주에는 당신이 속한 지역과 친척들과 가족들, 친구들에게 집중하세요. 화요일에는 불안한 일이 무더기로 생길 것 같아요. 그리고 당신의 인내심이 시험을 받을 거예요. 당신의 행동 하나하나에 신중히 생각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월요일에 강한 의지와 추진력이 당신이 갖고 있던 철저한 성격과 만나 업무에서 큰 시너지를 만들게 될 겁니다. 더 나아가 더 발전하고 큰 물에서 놀고 싶다면 유학이나 해외 연수를 진지하게 고민해보세요. 화요일에는 당신의 계획에 조금 지연이 있을 수 있겠지만 당황하지 마세요. 참고 기다리는 게 해결책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몇 년 전부터 모금 행사나 외부에서 수입을 만드는 방법을 충분히 터득했다면 이번 주부터 다음 몇 년간은 이제 그 기술을 사용할 때입니다. 당신의 시야를 더 넓은 세상으로 돌리고 영역을 넓힐 방법을 모색하세요. 내년을 위한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장애물에 부딪힐 겁니다. 미리 대비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부터는 당신의 관심을 돈을 끌어모으는 방법에 두세요. 은행에서 투자나 대출을 성공적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 상속이나 장학금 등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보세요. 화요일에는 장기적인 금전 목표도 세우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 동안에는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결과물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의 인생에 중요한 사람들과 관련된 고민을 해야 할 때입니다. 어떻게 해야 더 잘할 수 있는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스스로를 평가해보세요. 화요일에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바로바로 손에 넣지 못할 겁니다. 그런 상황에서 인내력과 지구력을 기르는 연습을 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당신은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일을 잘하고 일상적인 일을 꼼꼼히 처리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지루함을 잘 견디고 끈기 있게 밀고 나가는 능력이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주는 그러한 성격이 아주 큰 도움이 될 겁니다. 가족들을 지키고 직장 동료와 협업을 하는 고된 과정을 버티는 힘이 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지난 몇 년 동안 가족과 집에 자리 잡기 위해 신경을 많이 썼을 것 같네요. 이제 더 나아가 새로운 아이들과 어떻게 하면 가족들을 더 활기차고 행복하고 서로 더 아낄 수 있는지 방법을 찾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 와중에 잠깐 일이 지연될 수도 있겠지만 더 큰 발전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그럴 때는 잠깐 속도를 조절하면서 쉬어가면 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말하고 쓸 때 당신이 원하는 대로 표현이 안 됐을 것 같네요. 너무 스스로에게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고 조심스러워하고 한마디 한마디에 너무 많은 생각을 하는 습관이 생겼을 것 같아요. 이제는 조금 덜 머뭇거리고 솔직하게 어쩌면 직설적으로 마음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그동안 수입이 꽤 좋았을 것 같네요. 이제는 그 좋은 기운이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옮겨갈 겁니다. 덕분에 당신은 말하고 쓸 때 자신감을 갖고 원하는 얘기를 표현할 수 있게 될 거예요. 그러면서도 조심스럽고 당신의 말에 책임지는 자세를 배우게 될 겁니다. 화요일에는 인내심을 시험하는 순간이 올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지난 몇 년 간 당신의 야망과 욕심을 숨기고 참을성 있게 기회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바닥부터 궂은일과 책임감을 다하면서 많이 성장했을 거예요. 이제 그 성과를 얻을 때가 온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당신의 목표를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목적에만 집중하지 말고 과정을 전략적으로 잘 기획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정체성을 더 다듬고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서 동시에 능력을 갈고 닦을 때입니다. 화요일에는 내면의 갈등이 시작됩니다. 앞으로 나아갈 건지, 아니면 더 좋은 기회를 기다릴 건지 고민될 거예요. 어떤 선택을 하던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조심스럽게 우선순위를 매겨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최근까지 친구 관계에서 노력과 헌신,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을 것 같군요. 이번 주 월요일에는 사회생활이나 바깥 활동보다 당신의 내면에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스스로에게 휴식을 선물하세요. 그리고 명상이나 요가같이 마음을 차분하게 다스리는 활동을 하기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