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커리어에 큰 도약이 있을 것 같네요. 지난 6개월 동안 고생한 프로젝트와 목표를 달성하고 그 노력을 보상받을 거예요. 당신이 회사의 높은 임원이나 대표의 눈에 들어 승진할 기회를 잡거나, 중요한 클라이언트에게 지금보다 훨씬 좋은 스카우트 제안을 받을 지도 몰라요. 새로운 프로페셔널한 목표를 세울 때가 온 걸지도 몰라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웅장한 모험이나 새로운 곳에서 유학할 기회가 당신의 집 문을 두드리고 있을 거예요. 화요일에는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사람을 만나게 될 거예요. 당신의 시야를 넓혀주고 새로운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게 될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주변 동네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것 같아요. 그 사람과 대화를 통해 충전되고 빠져드는 느낌을 받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화요일에 예상치도 못한 사람에게 돈을 받게 될 거예요. 멀리 떨어져 연락도 없었던 먼 친척들이 찾아올 겁니다. 지난 6개월 동안 돈을 받으려고 열심히 노력했을 것 같네요. 목요일에는 당신이 그동안 직장 상사와 겪었던 불화와 다툼이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될 거예요. 그러면서 일도 잘 풀리고 연봉도 올라갈지도 몰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화요일에 인간관계에 큰 발전이 있을 것 같군요. 연인과의 관계일 수도 있고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력 관계가 될 수도 있어요. 만약 연인 관계라면 약혼이나 결혼에 관한 중요한 일이 될 겁니다. 이번 주부터 2주 동안에는 대부분의 일들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겠지만 계약서에 서명하는 일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이번 주는 그저 즐기고 사랑하면서 중요한 일을 나중으로 미뤄두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 일에서 큰 발전을 하게 될 거예요. 중요한 프로젝트를 도맡아서 완성 시키거나, 최근에 진전이 안된 사안들을 효율적으로 끝낼 아이디어를 생각해낼 수 있을 거예요. 또, 운동도 꾸준히 하면서 건강이 좋아질 거예요. 이제 더 높은 목표를 세우는 게 어떨까요. 요즘 하는 운동의 강도를 높인다거나 새로운 운동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화요일에 당신의 창의성이 최고로 나타날 거예요. 혹시 요즘 소설이나 동영상 작업 등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끝을 낼 수 있을 거예요. 그러고 나서 여유 있게 사랑하는 사람과 주말을 행복하게 보낼 계획을 세워보세요. 지금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러 여행을 떠나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당신의 집과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인테리어를 새로 바꾸거나 벽지를 새로 꾸미면서 분위기를 바꾸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가족들과 있었던 사소한 오해들도 다 풀리게 될 거예요. 목요일에는 일을 마무리하고 상사나 중요한 클라이언트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 중요한 이메일을 보내거나 받을 거예요. 당신의 생각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능력이 직접적인 의사소통보다는 이메일이나 인터넷을 통한 간접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질 거예요. 아마 당신의 생각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겁니다. 주말에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바쁘더라도 여유를 가져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에 드디어 당신이 그토록 바라던 연봉 인상을 받거나 다른 회사에서 더 좋은 조건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것 같아요. 이번 주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보다 기존의 하던 일을 완성하고 정점에 도달할 시기인 것 같아요. 주말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그동안 못했던 진지한 얘기를 나눌 시간을 갖는 게 좋을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화요일에는 당신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게 어떨까요. 특히, 요즘에 기존의 사고방식을 바꾸고 우선순위를 다시 정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갈 때가 온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적극적으로 시간을 보내세요. 싱글이라면 데이트할 상대를 과감하게 찾아보길 바라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요가를 통해 안정을 찾거나 스스로를 돌아보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게 필요할 것 같네요. 이번 주 화요일이 명상을 하거나 혼자 천천히 걸으면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타이밍이에요. 목요일에는 당신이 한 일에 대해서 정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덕분에 일하는 보람도 느끼고 금전적으로도 만족스러울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혹시 친구들이나 동료들과 같이 큰 행사나 파티를 할 계획을 하고 있나요?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았더라도 생각해본 적 있다면 이번 주가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사람들도 많이 오고 호응도 좋아서 성공할 수 있을 거예요. 주말에는 당신의 개성을 그림이나 음악으로 표현하는 걸 시도해보세요. 마음속의 답답함을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