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 공부도 끝나고 여름 휴가 계획도 다 세울 것 같아요. 둘은 서로의 영역을 더 넓힐 힘이 있어요. 둘 중 하나를 위해 다른 하나를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에게 더 발전할 힘과 자신감을 줄 겁니다. 화요일에는 가족들과 충분한 대화를 하길 바라요. 서로 오해가 있는 부분을 솔직하게 얘기하는 걸로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합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에 중요한 계약을 마무리하고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들어오는 돈도 있습니다. 당신이 학생이라면 장학금을 받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렇다고 공짜로 얻은 건 아닙니다. 당신은 그만한 노력을 했고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중요한 인간 관계의 문제가 더 높은 단계로 발전할 거예요. 연인일 수도 있고 비즈니스 파트너일 수도 있어요. 아주 행복한 결정을 그 사람과 하게 될 것 같아요. 예를 들면 프러포즈를 받고 약혼하거나, 회사에서 큰 영향력을 갖게 되는 거죠. 그리고 돈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더 많은 연봉을 제의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는 당신이 빛을 볼 시간입니다. 특히 세심하고 진솔한 커뮤니케이션과 과감한 행동이 중요할 거예요.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열정이 불타오르는 걸 느낄 거예요. 당신의 지식과 능력을 사람들을 위해 사용하세요. 월요일에는 일상적인 일들과 일을 잘 구분해서 일을 하기 바랍니다. 단순하게 접근하는게 좋아요. 할 일 목록을 적어두고 하나씩 해결해 나가면 충분합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 소설의 마지막 장을 쓰고 당신 작품의 마지막 붓질을 이번 주에 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당신 이름이 걸린 프로젝트의 마지막 장을 끝낼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이번 주는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게 가장 행복할 거예요. 다만 당신보다 약한 사람과 함께 할 때에 더 책임감을 가지세요. 당신의 보호가 필요한 사람이에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가족과 집에 좋은 일이 가득할 것 같아요. 특히 가족이 늘어날 일이 생깁니다. 아이가 태어나거나, 당신이 결혼을 하게 되거나, 또는 당신의 형제 자매가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친구들과의 관계에는 긴장감이 생길 수도 있어요. 몇몇 친구들은 당신이 일과 가족에 많은 시간을 쏟는 것을 그들을 소홀히 하는 걸로 여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평소 당신과는 다르게 생각도 빠르고 직설적인 태도로 일을 하게 될 것 같군요. 동료들과 무조건 잘 지내는 것보다는 당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조금은 단호하면서도 냉정한 선택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들과의 시간에도 소홀히 하게 될 수도 있고요. 그러지 않으려면 시간을 잘 배분해서 균형을 잡는 걸 계속 훈련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저축 목표를 달성하는 일주일이 될 거예요. 그 덕분에 당신의 자신감도 더 커질 겁니다. 스스로를 믿는 계기가 될 거예요. 이번 주 후반에는 지적인 문제로 테스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꼭 시험이 아니더라도, 당신에게 어려움이 닥칠 거예요. 하지만 그 어려움을 이겨나갈 명쾌하고 명민한 능력을 얻게 될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에는 돈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요. 특히 돈에 쪼들려서 스스로에게 압박감을 줄 것 같네요. 하지만 곧 안정을 되찾을 겁니다. 잠깐 시간을 갖고 여유를 되찾으세요. 대신 그동안 당신의 개성을 발전시키는 건 어떨까요. 당신이 그동안 성장한 걸 천천히 생각하면서 스스로를 칭찬하고 믿어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당신과 파트너 사이에 심각한 대화가 오갈 것 같아요. 아마 당신의 개성이 다른 사람들과 인간 관계에 나쁜 영향을 끼칠 수도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파트너가 평소보다 더 깐깐하다고 느낄 수도 있겠지만, 서로 이해가 필요할 거예요. 월요일에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좋을 것 같네요. 잠깐이라도 핸드폰이나 노트북은 꺼놓고 자신에게 집중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 내내 핸드폰에 전화벨이 끊이지 않을 것 같네요. 친구들이 만나자고 연락을 수시로 올 거예요. 당신도 이제 바쁜 일이 다 끝나서 친구들과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에는 일에 박차를 가하세요. 밀린 이메일을 확인하고 할일 목록을 하나씩 지워 가길 바라요. 효율적으로 일을 해야하니까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새로운 것을 창작하는 데 따르는 고통이 당신을 방해할 것 같아요. 그리고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해야할 의무를 지키는 것도 중요한 일이에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건 알겠지만 조금만 더 버티세요. 그에 맞는 보상을 받을 일이 머지 않았어요. 당신이 원했던 대우와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