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올해 6월은 마치 큐피드가 당신만을 위해서 시간을 낸 것처럼 로맨틱한 한 달이 될 거예요.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릴 기회도 많겠고요. 3일경 진정한 사랑이 다가올 테니 잘 살펴요. 싱글이라면, 소개팅을 시켜준다고 한 친구에게 당장 얘기해요. 한동안 찾아오지 않았던 엄청난 연애 운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죠. 이달은 당신에게 기쁜 마음으로 투자하세요. 옷을 사고, 헤어스타일도 새롭게 하세요. 17일 즈음 결혼식이나 생일에 초대를 받겠네요. 지인들과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어요. 이번 달은 당신의 창의력이 놀랄 만큼 상승 곡선을 타요. 당신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할 기회라는 얘기예요. 27일, 주변 사람이 좋은 소식을 전해줍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그간 당신은 커리어에 모든 에너지를 집중해왔죠. 드디어 당신의 이름을 알릴 때예요. 당신의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탁월함을 인정해줄 것입니다. 그렇게 되기까지 가족에게 신경을 쓰기 어려웠을 당신에게 가족은 서운한 마음을 품고 있을지도 몰라요. 이제는 가족을 돌아보고 그들의 마음을 들여다볼 때예요. 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이달은 로맨틱한 기운도 넘쳐요. 13일 무척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17일 즈음 커리어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듣겠어요. 19일에는 친구 때문에 약간 힘든 상황에 처하겠어요. 황금기를 맞이한 당신에게 다음 달 더 많은 변화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27일, 근사한 장소에서 휴식을 취하겠어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여행을 떠나고 싶은 당신, 왜 당장 떠나지 않는 건가요? 지금 바로 계획을 세우세요. 3일 즈음이 좋겠네요. 당장 짐을 싸서 떠나요. 당신은 새로운 환경에서 기쁨을 느끼고 활력을 되찾고 세계에 대한 시야도 넓힐 수 있어요. 단, 사소한 문제로 멋진 여행길이 지체되거나 뒤틀리지 않도록 어디로 가든 주소, 교통편 시간을 꼼꼼히 확인하세요. 17일 전에는 멀리 해외로 여행을 갈 수도 있어요. 이번 달에는 가족이나 집 문제로 생각할 일이 많겠어요.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갈 수도 있고요. 이달 6월은 당신에게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여유롭게 지내고 뭐든 즐기세요. 다음 달에는 일 때문에 많이 바빠질 테니 말이죠. 13일, 당신의 예술적 영감을 당장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6월에는 당신의 금전 상황이 무척 좋아지겠어요. 어느 때보다 풍요롭고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군요. 3일경 월급이 오르거나 더 나은 조건으로 이직할 기회가 있겠네요. 이직을 결심했다면 조건을 하나하나 잘 따져보도록 해요. 흔치 않은 기회니 놓치지 마세요! 무엇이 되었든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될 테니까요. 17일은 특히 금전 운이 좋은 날입니다. 이달은 여행을 가기에도 좋아요. 사업차 떠나야 하는 일정일 수도 있지만요. 1~8일까지 긍정적인 연애 기운이 가득하니 진지한 상대를 찾고 있다면 잊지 마세요. 쇼핑을 하고, 머리 손질도 하는 게 좋겠지요. 1~2일, 당신의 매력이 커지는 시기이니 사람 많은 곳에서 자신감을 가지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생일이 있는 달입니다. 3일에는 행복한 기운이 넘치겠어요. 특히 사랑 운이 무척 강하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아니면 사업 파트너와의 일이 아주 순탄할 테고요. 글을 쓰거나 번역, 코딩 등의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면 이런저런 기회가 많겠고, 7일 즈음 긍정적인 계약을 하겠군요. 이달 전반적으로 지출이 많을 텐데 다행이죠. 특히 첫 주에 생기는 부수입이 매우 중요하겠어요. 8일 이후 당신의 매력이 상승 바람을 타는군요. 17일 즈음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어필할 기회가 있겠어요. 그 기회는 당신의 일이나 사업적으로도 의미 있는 인연을 가져다줄 수 있으니 기대해요. 27일 해외여행을 가겠어요. 20일, 중요한 계약은 이날 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은 경쟁자와 상대하는 법을 아주 잘 배운 것 같네요. 3일에는 경쟁에서 당신이 잘하는 것과 못하는 것을 정리하고 되돌아볼 수 있겠어요. 당신만 아는 비밀을 함부로 발설하는 건 미성숙한 짓이죠. 공개할 만한 것인지, 묻어두어야 할 것인지 잘 판단해야 해요. 인생이 늘 달콤한 게 아닌데, 이달은 당신에게 다시 오지 않을 달콤함을 선물하는군요. 연인과의 관계가 무르익을 대로 익어서일까요? 13일 멀리 로맨틱한 여행을 떠날 수도 있어요. 17일경 마감해야 할 일 때문에 전력 질주를 하겠네요. 뜨거운 마감 끝에는 친구들과의 만남이 있죠. 19일, 경쟁자와의 싸움에서 승리해 환호성을 지르겠어요. 27일,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달은 당신에게 특별한 달이군요. 즐거운 일도 보람찬 일도 많을 듯해요. 특히 3일에는 작은 소원도 이루어지고, 친구나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겠어요. 결혼식이나 생일 파티 또는 친구의 집들이일 수도 있어요. 신뢰하는 이들과 나누는 깊은 대화는 얼마나 기쁜지요. 17일에는 진정한 사랑과 함께 행복을 찾겠네요. 연인이 없다고요? 아뇨, 당신 눈앞에 바로 나타날 듯해요. 연인이 있다면 약혼하거나, 결혼 날짜를 잡을 수도 있겠네요. 당신의 커리어 역시 착실하게 발전하는군요. 한 단계 한 단계 넘어갈 때마다 당신이 꿈꿔온 성공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작품을 보여주어야 한다면 디테일에 신경 쓰세요. 27일, 축하할 일이 생기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달은 커리어에서 큰 진전이 있겠어요. 엄청난 성취로 곳곳에서 당신을 인터뷰하려고 할지도 모르죠. 출판이나 방송 관련 일이나 소셜미디어 쪽 일을 한다면 성공적이겠네요. 피아니스트나 셰프, 디자이너 등 손으로 하는 일을 하고 있다면 이달 경력에 정점을 찍는 일이 생길 듯해요. 단, 눈부신 성취에 자만에 빠져서는 안 돼요. 듣고 싶은 것만 듣는 우매함이 당신을 사로잡지 않도록 늘 경계하세요. 이사를 간다면 당신이 꿈꿔온 곳으로 갈 테고, 이사가 아니라면 새로운 가구를 사거나 집을 새롭게 단장하겠어요. 13일은 친구들과 뜨거운 밤을 보내기에 좋아요. 19일에는 친구와 언쟁할 수 있으니 다른 일을 핑계로 피하도록 해요. 27일, 친구와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군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달 커리어에서 의미 있는 진전이 있겠네요. 당신의 창의력도 더 빛을 발할 테고요. 이달 많은 일이 생기는데 다음 달에도 더 많은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그 상황을 기꺼이 감당하고 즐기는 당신의 모습이 보여요. 혹시 지금 하고 있는 일에 권태를 느낀다면 방향을 전환해보는 건 어떨까요. 핵심은 당신의 의지랍니다. 3일에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일을 할 기회가 있어요. 16일 즈음 이사할 수도 있어요. 이달은 휴가나 출장 등 다양한 이유로 떠날 일이 많군요. 7월에는 벌여놓은 업무로 인해 심하게 바쁠 테니 조금 여유 있을 때 여행을 떠나세요. 한동안 당신이 내려야 할 중요한 결정이 많아 어딘가로 떠나기가 쉽지 않거든요. 27일,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달에는 돈 문제에 집중해야겠네요. 당신은 예상하지 못한, 혹은 준비되지 않은 돌발 상황을 싫어하지요. 1~2일 주말 동안 중장기 돈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겠어요. 사업 계획이 될 수도 있고 말이죠. 돈 관련된 협상을 할 때 모든 사항을 메모해두거나 재정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필요도 있어요. 13일은 굉장히 로맨틱한 날이니 연인이 있다면 바다로 여행을 떠나 오래 기억할 만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일 때문에 계획을 추진하기 어렵다면 이번 여행은 당신의 연인이 계획하게 해요. 연인이 하자는 대로 따라가주는 태도도 필요하잖아요. 17일에는 긍정적인 소식이 당신을 찾아오겠네요. 잘 마무리한 일에 대한 보상일 수도 있어요. 27일, 여행을 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당신도 인생에서 파트너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네요. 이번 달은 동반자가 당신의 삶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면서 생각이 많아질 거예요. 당신은 규칙에 얽매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당신의 파트너는 많은 문제에서 약속을 중요시하는 스타일이죠. 그런 답답한 상황이 조금 불편하고 다소 언짢아도 당신은 유연하게 잘 대응할 겁니다. 17일에는 중요한 문제가 해결될 거예요. 하지만 의사표현은 명확하게 해둘 필요가 있겠어요. 이번 달은 지출이 많을 것 같은데,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부분이에요. 이달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보너스가 결정됩니다. 27일, 새로운 기회가 당신에게 큰 보상으로 다가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일이 너무 많아 무척 바쁜 한 달이 되겠네요. 당신은 힘들면서도 행복해하겠군요.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다는 사실에 늘 감사한 마음이니까요. 그러나 일을 맡을 때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겠어요. 특히 중요한 문건은 글자 하나 빼지 말고 확인해야 해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이달 상당한 성과를 거두겠어요. 3일 이후 몹시 바빠질 텐데, 파트너십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한동안 무시해왔던 파트너와의 다른 점이 부각되고 갈등 상황으로 발전할 수 있어요. 싱글이라면 이달 새로운 인연을 만날 기회가 있으니 밖으로 나가 다양한 모임에 참여하세요. 연인이 있다면 27일 가까운 곳으로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1~2일,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