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당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이번 주에 금전적으로 보상받게 될 거예요. 그리고 집이나 가족에 더 신경을 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벽지를 새로운 걸로 바꾸거나 가구를 재배치하면서 집 분위기를 밝게 바꾸는 걸 추천합니다. 회사에서는 당신이 주도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당신이 중간 역할을 제일 잘 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당신의 스피치 스타일이나 글 쓰는 스타일이 당신만의 개성과 독창성으로 인정받을 거예요. 강한 의지가 담겨 있는 동시에 틀에 박히지 않은 스타일로 평가를 받을 것 같네요. 덕분에 당신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사람들의 기억에 잘 남고 설득력을 줄 겁니다. 화요일에는 당신의 금융 상품 수익률이 크게 올라갑니다. 개인 매니저와 상의해서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당신은 평소에 똑똑하다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사람일 것 같네요. 하지만 이번 주에는 당신의 개성이 더 주목을 받을 거예요. 당신의 아이디어를 글로 기록해놓거나 음성으로 녹음해놓는 게 좋을 거예요. 아마 오랫동안 중요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겁니다. 수요일에는 당신이 전혀 기대하지도 않았던 곳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추진력이 생각지도 못한 힘을 만나 더 강해질 거예요. 아마 친구들이나 모임에 관련된 부분일 것 같군요. 가장 친한 친구가 예상치 못한 일을 시작하거나 당신이 속한 모임이 큰 변화를 겪으면서 당신의 흥미를 잃게 만들 수도 있어요. 화요일에는 친구에게 중요한 비밀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그 친구가 이 비밀을 꼭 지켜달라고 간절히 부탁할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이 주도적으로 친구들에게 만나자고 연락하게 될 거예요. 동아리나 모임에서 이벤트를 주최할 수도 있고 서로 친구들을 불러서 큰 파티를 여는 것도 좋을 거예요. 회사에서도 휴가를 쓸 때가 됐어요. 특히 수요일에는 하루 쉬어가면서 재충전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상사도 당신의 휴가를 막지 않을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당신의 예민한 성격과 사고방식이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기반이 될 수도 있어요. 최근에 진행 중인 일에 생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생각해 내거나 앞으로 커리어를 어느 방향으로 발전시킬지 명확한 목표를 세울 수 있을 것 같네요. 여행을 가고 새로운 걸 배우는 것이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해외로 떠나서 이국적인 경험을 꿈꾸고 있네요. 단기간의 여행보다는 오래 머물 방법을 찾아보세요. 당신이 정말 명확한 목표와 통찰력을 원한다면 해외로 나가 공부를 하는 것도 생각해보세요. 수요일에는 다른 사람들의 돈과 관련된 소식을 들을 것 같네요. 취직이나 투자와 관련된 긍정적인 결과를 들을 수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연애가 큰 변화를 겪을 것 같아요. 이번 주에는 연인과 당신의 목표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출장을 가거나 새로운 사람과 같이 일해야 될 수도 있는데 그 과정에서 당신의 연인이 불만을 가질 것 같아요. 그냥 넘어가려고 하지 말고 어렵더라도 상대방이 이해하도록 노력해야 할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는 중요한 인간관계에 관해 생각해야 할 때에요. 친구, 회사 동료, 가족, 그리고 연인 등 당신이 속한 모든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할 필요가 있어요. 어떤 인간관계가 진지한 관계인지,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지 생각해보세요. 수요일에는 은행에 가봐야 할 것 같네요. 최근에 얻은 돈이나 대출금이 당신을 방해하지 못하게 미리 잘 알아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업무 효율을 높일 방법을 찾으세요. 불필요한 동선 때문에 당신의 소중한 시간과 힘을 낭비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큰 그림을 보고 한발 앞서서 생각해야 당신의 할 일 목록을 하나씩 지워나가고 스스로 잘 통제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에는 소중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특히 아이가 있다면 미술 프로젝트를 같이 하면서 아이가 창의력에 눈을 뜨게 도와주면 좋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한 주가 될 거예요. 특히 커뮤니케이션에 천재적인 발상이 떠오를 것 같아요. 당신이 만약 말을 많이 하는 사람이거나 글을 쓰는 사람이라면 좋은 문장이 끊임없이 꼬리를 물고 생각날 거예요. 수요일에는 개인적인 라이프와 집에 관심을 갖는 게 어떨까요. 새로운 운동 취미를 찾고 싶어질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생각이 맑아지고 가족들과의 갈등을 해결할 좋은 방법이 떠오를 것 같네요. 드디어 아이나 룸메이트와 원만한 대화를 이끌어나갈 수 있을 거예요. 더 좋은 것은 그 대화를 통해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그 아이디어를 활용할 창의적인 일을 생각해낼 수 있다는 거예요.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로운 예술 감성을 이끌어 낼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