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맞는지 시험 당할 것 같아요. 시험을 볼 수도 있고 당신의 멘토나 선배가 갑자기 당신을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당하게 시험을 이겨내고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목요일에는 자신감이 넘치고 당신의 능력을 믿으면서 어떤 문제나 도전에도 이겨낼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말과 글의 힘을 얻게 될 것 같아요. 특히 월요일에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당신의 정체성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어떻게 말하고 글을 쓰는 게 좋은 방법인지도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 과정에서 상처를 입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당신의 슬픈 감정을 극복하고 긍정적인 면을 찾으면서 성장하게 되는 과정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 연인이나 회사 동료와의 문제 때문에 힘들어할 수도 있겠네요. 당신의 인내심은 이미 한계에 다다른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주에는 특별히 긍정적인 마인드와 지혜를 통해 이겨낼 수 있을 겁니다. 누군가 당신의 약점을 언급할 때에도 침착하고 웃으면서 넘어가고 오히려 상대방과 긍정적인 관계로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아끼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있는 그대로 표현할 것 같네요. 어쩌면 당신의 커리어와 사랑 사이에서 고통을 겪을 수도 있어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에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러니 최대한 스케줄을 조정하면서 시간을 내려고 노력해보세요. 시간 낭비 없이 스케줄을 짜는 것도 필요한 능력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긍정적인 느낌과 강한 의지를 드러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당신을 위험에 빠트릴 수도 있네요. 어쩌면 그 과정에서 절망감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연애 문제에 이런 위험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요. 그래서 당신이 집 밖으로 나가거나 익숙한 곳을 벗어나지 않으려고 하는 것일 수도 있네요. 혼자 시간을 보낼 대 주로 혼자 허비하게 될 수도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당신의 커리어의 야망과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은 두 가지 욕망이 서로 강하게 충돌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울 거예요. 당신은 어느 하나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니까요. 다행히 사랑하는 사람과 보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적 여유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길지 않은 순간이지만 충분히 행복한 시간이 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때때로 사랑은 절망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이번 주에는 당신이 오랫동안 만난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의 부모님과 잘 지내지 못하고 거절을 당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될 겁니다. 당신은 그 사람과 미래를 함께하고 싶지만 부모님의 생각은 다를 수도 있어요. 또는 당신의 목표에 그 사람이 방해가 되지는 않을지, 일과 사랑 사이에서 어떻게 해야 균형을 잡을 수 있을지 고민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목요일에 이 걱정의 대상자들과 오픈 마인드로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위험성이 높은 과감한 투자를 하고 싶은 충동이 들 것 같아요. 왠지 모르게 운이 따를 것만 같은 직감이 생길 거예요.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자제하고 주의를 기울이세요.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상대방과 다툴 것 같아요. 그럴 대에는 지금 당장 눈 앞에 일어난 일만 보지 말고, 큰 그림을 생각하면서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 하는게 도움이 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연인 또는 직장 상사나 동료의 말에 동의할 수 없는 상황이 생깁니다. 당신의 가치관에 반하는 문제일 것 같아요. 그래서 어쩌면 당신은 이런 상황을 상대방이 싸움을 거는 것처럼 느낄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사실 그 파트너는 당신이 스스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그런 얘기를 한 걸 수도 있어요. 또는 이전에 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리스크에 대비할 준비를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가족이나 룸메이트와 싸울 것 같아요. 당신은 항상 당신이 집안일을 더 많이 도맡아서 하고 반대로 당신이 필요 한 것은 돌려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을 거예요. 그리고 상대방의 태도는 이기적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죠. 하지만 당신은 무작정 당신의 요구를 말하기 보다 같이 큰 그림을 보게끔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같이 성장할 기회가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스릴 넘치는 일을 찾을 것 같네요. 모험적이면서 리스크가 따라오더라도 아드레날린을 넘치게 만드는 액티비티를 원하고 있어요. 예를 들면 서핑이나 스카이다이빙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가 되겠네요. 아마도 그 이유는 당신이 허전하고 외로움을 느끼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와의 따뜻한 대화가 우연히 당신의 감정을 달래고 끈끈한 유대감을 느끼게 해줄 수 있어요.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우치게 해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일과 커리어의 발전과 승진을 위해 집중하는 것 사이에서 어쩔 줄 모르고 있나요. 당신은 앞으로도 언제나 프로페셔널하게 야망을 추구하는 사람일 거예요. 그리고 그럴 능력도 있습니다. 그러니 한 주 정도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도 금방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약 가족들과 휴가를 보내는 선택을 한다면 상사에게 솔직하게 당신의 상황을 설명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