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사교적인 물병자리에게 이달은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네요. 5일에는 여행을 떠나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다음 단계를 계획하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어요. 예술 분야에서 일을 한다면, 작업하고 있는 것을 내려놓고 떠나세요. 9일은 프레젠테이션이나 제안서를 제출하여 수익을 내기 좋아요. 14일은 계약을 성사하기에 적당한 날이고요. 직장을 구하고 있다면 당신의 커리어에 대해 진심으로 생각해서 추천서를 써줄 수 있는 사람을 신중하게 택해야겠어요. 사랑을 하기에도 최적의 시기일 것으로 보이네요. 19일 여행하고 싶은 욕구가 있더라도 가족이 필요로 할 수 있으니 이날은 피하길 바라요. 올 한 해 중 연애 운이 가장 좋은 달이에요. 10일 적극적으로 사랑을 찾기 좋은 날이에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수입과 지출에 신경 쓸 일이 많은 달이니 검소하게 생활하는 것이 좋겠어요. 19일에 금전적인 위기가 찾아올 수 있으니까요. 예상하지 못한 청구서를 받거나 받아야 할 돈을 제때 못 받을 수 있죠. 그러니 잘 대비하도록 해요. 너무 초조해하진 말고요. 물고기자리에게 4월은 커리어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예요. 한편 개인적인 삶에 집중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해요. 집을 꾸미거나 이사를 가기에 좋겠어요. 특히 15일까지 사적인 일로 분주할 텐데 이 기회에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으면 좋겠네요. 12 별자리 중 이번 달 가장 연애 운이 좋아요. 20일까지 당신은 행복으로 가득 찰 거예요. 싱글이든, 결혼을 했든 이 시기에 마음껏 밖으로 나가 로맨스를 즐기세요. 9일 가장 로맨틱한 날이 되겠어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직장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변화가 당신을 압박할 수 있어요. 물러서고 싶다고 느껴지겠지만, 신중하게 생각하고 판단한 다음 당신의 생각을 전달해요. 이번 달은 애정 운이 상당히 좋아요. 싱글이라면 소개팅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 좋은 시간을 보내겠고요. 매사 자신감 넘치는 양자리지만 옷이라는 날개를 달고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해보세요. 특별한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헤어스타일에도 신경 써야죠. 염색을 하거나 스타일 변화를 시도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19일에 인간관계에 약간의 위기를 맞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행운의 여신이 당신의 편이니 잘 헤쳐 나가도록 해요. 이날 직장에서 책임감을 크게 느끼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어요. 13일 사랑하기에 최고의 날이에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달은 조용히 시작할 것 같아요. 당신이 이달 집중해야 할 문제는 당신의 생활 패턴이에요. 이달 평소보다 지출이 많을 것 같은데요. 불가피하지 않다면 전체적으로 지출이 많은 이유를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겠어요. 다행히 14~15일경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있어요. 새로운 계약을 성사할 수 있겠네요. 19일에는 약간의 위기가 찾아올 수 있지만 일시적인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직장에서 프로젝트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거나 누군가의 빈자리를 급하게 메워야 해서 몹시 피곤하겠지만 그런 일은 늘 발생할 수 있으니 담담하게 대처하세요. 여행을 간다면 분명 좋은 추억을 쌓고 올 거예요. 20일부터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5일 삶의 방향에 대해 생각해보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달은 친구들과의 약속과 멋진 이벤트로 가득하네요.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인생에서 어떤 가치가 있는지 고민할 수도 있겠고요. 여러 행사에 참여하기 전에 당신의 금전적인 상황을 반드시 고려해야 해요. 이달은 쌍둥이자리에게 커리어에 있어 최고의 달임을 기억해두세요. 물론 금전적으로도요. 한 달 내내 자신감으로 넘칠 당신은 어떠한 장애물도 극복하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놀라운 리더십을 발휘할 거랍니다. 14일에는 연인과의 관계에서 좋은 신호가 있을 듯해요. 12일에서 15일 사이에는 지인에게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려올 테니 기대해도 좋아요. 19일에는 연인 또는 친구와 다툴 수 있으나 바로 해결될 것으로 보이네요. 9일 새로운 일이 생길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커리어를 더 키워가고 싶은 당신에게 이번 달은 아주 기회가 많은 달이에요. 5일 이후 당신의 추진력을 걸고 넘어질 방해 요소가 있어요. 내외부적으로 경쟁자들의 견제도 심해지는데 그들의 행동을 잘 분석하고 현명하게 대처하세요.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이달에 현재 맡은 일에 대해 연구하고 전략을 짜는 데 집중해보는 것이 좋아요. 외부의 견제에 휘둘리지 말고 집중한다면 14일 즈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듯하군요.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겠어요. 연애 중이면 연인과의 관계에서 위기가 찾아올 수 있어요. 상대에게 생각할 시간을 좀 주세요. 시간이 지나면 관계가 곧 나아질 거예요. 19일에는 가족에게 신경 써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9일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좋은 날이에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달 당신은 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거예요. 하지만 2주 동안 일에 매진한 뒤 12일에 떠나는 건 어떨까요? 할 일을 미리 마무리해둔다면 13~14일의 주말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겠죠.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한 친구와 떠나 특별한 시간을 만드세요. 19일에는 직장에서 출장이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때 다소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20일에는 새로운 계약에 사인해야 되는 상황에 처하는데 최대한 뒤로 미루길 바랍니다. 집주인과의 계약이라면 다음 달까지 기다리고요. 이번 달 말부터는 패션에 신경 쓸 수 있겠어요. 패셔니스타인 사자자리답게 새로운 옷을 사서 당신의 스타일대로 소화해보는 건 어떨까요? 5일 어디론가 떠나기 좋은 날이에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달에는 모든 관심이 돈에 쏠릴 것 같네요. 여행을 계획하거나 새로운 물건을 사고 싶어도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해요. 평소보다 조금 검소하게 생활하기를 바라요. 친구, 회사 또는 은행에서 받아야 할 돈을 제때 못 받아 곤란에 처할 수 있답니다. 가족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테니 너무 걱정하지는 말고요. 이번 달은 집을 새로 계약하거나 팔기에 아주 좋은 시기예요. 특히 13~14일 사이에 집과 관련한 결정을 내려보세요. 가구를 사려고 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물건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달은 연애 운도 좋아 보이네요. 당신은 아주 편하고 자연스러운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어요. 연인과 진지한 관계라면 결혼을 기쁜 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을 듯하고요. 19일 금전적으로 신경 써야 하는 날이에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달 당신에게 주어진 일이 너무 많아 보이네요. 그렇다면 혼자 해결하려 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이달에는 사랑이 넘치는군요. 오래 만난 연인과 진지한 관계라면 결혼을 약속할 수도 있겠고요. 이미 결혼했다면 두 사람이 함께하는 목표를 세우는 것도 좋겠죠? 당신이 결정한 일과 관련해 가족과 크고 작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요. 갈등 상황에서 감정적으로 대하기보다 부드럽고 이성적으로 당신의 생각을 전달하세요. 19일에는 가까운 주변에서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겠어요. 그로 인해 당신은 흔들릴 수도 있으나 본능적으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거예요.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당신의 결정은 옳을 테니까요. 5일 삶에 사랑이 가득한 날이 되겠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은 5일 이후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 기회에 당신만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유감없이 발휘해보세요. 하지만 고객과 협상하거나 상사와 회의할 때 다소 트러블이 생길 수 있겠어요. 그런 상황에 대비해 보다 꼼꼼하게 준비해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 프로젝트는 당신 경력에서 상당히 중요하거든요. 열심히 일하는 만큼 건강에도 신경 써야겠어요. 19일까지는 연애 운도 매우 좋아 보이네요. 1년 만에 찾아오는 로맨틱한 시기인 만큼 최대한 즐기는 것이 어떨까요? 당신이 싱글이라면 평생의 파트너로 남을 만한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결혼했다면 파트너와 더욱 돈독해질 테고요. 9일, 당신의 매력은 최고조에 이르니 기억하세요. 19일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 날이에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2주 동안 연애 운이 무척 좋네요. 연인과 진지한 관계라면 약혼이나 결혼을 생각할 정도로요. 이미 결혼을 했다면, 파트너와 관계가 아주 깊어지겠네요.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는 자리에 적극적으로 참석해 당신의 매력을 드러내요. 결혼했다면 파트너와 진지하게 출산 계획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요. 경제적으로 고민이 많겠지만, 당신의 가족이 도와줄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이번 달에 가족과의 관계가 좋아요. 19일에는 친구와 트러블이 있을 수 있네요. 예상치 못한 행동이나 말로 당신을 힘들게 하는 친구를 용서하거나 관계를 끊을 수 있겠어요. 반대로 친구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건네도록 해요. 5일 운명의 짝을 만날 수도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자기 수양을 하기에 좋은 이달, 당신의 인생을 보다 체계적으로 설계해보세요. 그 과정에서 당신은 직장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평가를 받아요. 커리어에서의 성공을 중시하는 염소자리에게 이달부터 2020년까지는 이에 힘쓸 수 있는 적절한 시기랍니다. 가족과의 갈등 상황을 방치하지 말고 대화로 푸세요. 부모님이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도와주시고요. 중순의 주말을 이용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눠도 좋고요. 19일, 직장에서 급작스러운 변화에 놀라겠지만, 이런 때일수록 차분히 생각하세요. 연인이 있으면 1일부터 19일 사이 좋은 기운이 흐르니 근거리 여행을 떠나보세요. 5일 가족과 트러블이 있을 수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