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넷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기술적인 문제와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 때문에 최근에 연락이 잘 안됐을 것 같네요. 당신의 핸드폰과 메일이 작동을 안 하는 지금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주 초에는 당신의 말 하고 글을 쓰는 스타일에 창의적인 변화가 있을 것 같아요. 창의적인 에너지를 저널이나 음악 작업, 개인 영상 작업 등 창의적인 일에 쓰길 바라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달에는 평소와는 다르게 더 야망에 찬 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 주 끝 무렵에는 당신의 금전 운이 아주 좋아요.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특히 당신이 올해 세운 저축 목표를 생각하고 더 열정적으로 달려드세요. 목요일에는 친구들과 작은 다툼이 있을 수도 있어요. 사소한 말실수가 당신의 우정을 해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회사나 업무 환경에서 기술적인 부분이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 운이 따르지 않을 것 같아요. 그 때문에 사소한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요한 이메일이 인터넷 문제로 상대방에게 전달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화요일에는 사랑을 찾을 기회가 옵니다. 평소보다 더 신경 쓴 모습으로 나가세요.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여행을 계획하고 인터넷으로 비행기와 호텔을 예약하는 게 엄청 쉬워질 거예요. 지금이 휴가 때 갈 여행 계획을 세울 절호의 타이밍이에요. 방법도 찾기 쉬울 것이고 평소에 있던 인터넷 끊김 문제, 결제 문제도 아무 문제 없이 진행될 겁니다. 여행뿐 아니라 취미 생활을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에 등록하거나 좋은 책을 찾기도 쉬울 거예요. 마음에 아주 잘 맞는 프로그램과 책을 금방 찾게 될 거니까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혹시 은행에 대출 신청 승인을 기다리고 있나요? 이번 주에 드디어 그린라이트가 켜질 거예요. 목요일이 지나서 당신의 서류 작업과 입금이 빠르고 쉽게 진행이 될 것 같아요. 주말에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떤가요?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아드레날린이 뿜어져 나오는 스포츠를 하고 싶었다면 이번 주가 좋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지난 몇 주 동안 당신이 아끼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썩 좋지는 않았을 것 같네요. 연인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오해 때문에 좀 힘들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주부터 더 이상 그런 문제로 힘들어하지 않아도 됩니다. 화요일에는 다시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들과의 인간관계가 더 깊어지고 더 돈독해지고 사랑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지난달에는 동료들과 사소한 오해로 힘들었을 수도 있거나 프린트나 복사기 등 기계가 잘 안돼서 어려움을 겪었을 것 같아요. 이번 주에는 그런 문제들이 다 해결됩니다. 더 이상 기계적인 문제나 동료들과 커뮤니케이션이 당신을 힘들게 하지 않을 거예요. 화요일에는 당신이 인정받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사무실에 있는 모두가 당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높이 평가하고 인정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만약 당신이 예술계에 종사하거나 창작하는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지난 몇 주간 실패를 여러 번 겪었을 것 같네요. 이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그동안의 어려움이 모두 해결되고 일요일에는 당신의 뮤즈로부터 선물을 받게 될 거예요. 당신의 아이디어와 메시지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당신만의 독창성으로 사람들을 사로잡게 될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가족들이나 룸메이트들과 최근 몇 주 동안 커뮤니케이션 문제가 있었을 것 같아요. 얘기를 할 때마다 마치 벽에 대고 얘기하는 것 같은 답답함을 느꼈을지도 모르겠어요. 드디어 당신의 생활이 서로를 배려하는 대화로 변화가 있을 거예요. 심지어 사랑을 느끼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사랑을 느끼게 된다면 당신의 공간을 새로 꾸미는 걸 추천해요.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그동안 메일함을 항상 주의 깊게 지켜봐야 했네요. 업무용 이메일이 늦게 오고 어쩌면 오류가 날 수도 있으니까요. 이번 주에는 이제 그런 압박감에서 해방될 수 있어요. 잃어버린 이메일과 당신을 찾는 전화가 제 타이밍에 맞춰서 잘 갈 거예요. 이제 당신의 아이디어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달에 송금이나 수표 결제 처리가 많이 늦어 졌을 거예요. 이번 주부터는 잘 도착할 거예요. 늦어진 돈도 들어오고 미뤄진 결제도 다 끝날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뉴스가 들릴 것 같네요. 아마 다음 달부터 더 많은 수입을 얻게 될 수도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최근 몇 주 동안 당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것이 망설여지고 어렵다고 느껴졌나요? 이번 주에는 드디어 그런 고민이나 망설임 없이 당신의 생각을 편하게 표현할 수 있을 거예요.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일들이 많이 생길 거예요. 당신이 시를 쓰거나, 작곡을 하거나, 그림을 그린다면 특히 그런 영감이 당신의 작품에 영향을 많이 줄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