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rise (파리)

W

매 시즌, 패션계에 새롭게 등장하는 무수히 많은 새 얼굴들. 그 열망만큼이나 뜨거운 경쟁이 펼쳐지는 치열한 패션에계서 거침없이 날아올라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아로새긴 라이징 모델들을 <W Korea> 뷰파인더 앞에 모았다. 뉴욕, 파리, 그리고 서울의 패션을 이끄는, 당신이 기억해야 할 오늘의 얼굴들.

Metropolitan Paris

메트로폴리탄을 눈여겨보게 된 건 마크제이콥스 쇼에 선 곱슬머리 타이스를 발견하면서부터다. 그들은 다른 에이전시에 비해 늦게 만들어졌지만, 최근 다양한 인종의 아름다움에 심취한 패션계의 흐름에 정확하게 발을 맞추고 있는 에이전시다. 우리는 이 개성있는 모델들을 오페라 앞, 빅 버스 정류장에서 만났고, 버스를 타고, 시내를 돌며, 바람을 느끼고, 자유를 만끽했다. 촬영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그 시간을 진심으로 즐겨준 그들을 꼭 다시 만나고 싶어졌다.

03_5544 copy

Thais B @thaisborges br 브라질_25세_타이스 보르지스

2019 S/S 마크 제이콥스의 오프닝. 자연산 금발, 곱슬머리와 창백한 피부가 특징. 긴 머리를 자르고 다시 주목받게 된 신예. MSGM, 마크제이콥스, 애슐리 윌리엄스, 루츠 홀, 매튜 본 등의 런웨이에 섰다.

Renata @renatascheffer 브라질_24세_레나타 셰페르

중성적이고 클래식한 귀족풍 얼굴이 특징. 마린 세르처럼 개성 있는 브랜드부터, 디올 쿠튀르까지 다양한 쇼를 소화할 수 있는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모델. 2017 S/S 발렌시아가, 지방시 쇼로 데뷔. 이번 시즌 마린 세르, 우마왕, 마니시 아로라 런웨이에 섰다.

Ragra @nastya.ragra 우크라이나_18세_나스티야 라그라

소녀스러운데 어딘지 음산한 얼굴이 특징. 꼼데가르송, 릭 오웬스 같은 아방가르드한 브랜드에서 선호하는 얼굴. 릭 오웬스, 꼼데가르송 런웨이에 섰다.

Atasia D @iamatasia 코트디부아르_22세_ 아타시아 디아

힘차게 뻗은 눈썹, 길고 가느다란 얼굴, 매끄러운 피부. 아프리칸 뷰티의 전형적인 얼굴. 근육질의 몸이 나오미 캠벨을 연상시킨다. 톰 브라운, 이세이 미야케, 릭 오웬스 런웨이에 섰다.

Varsha T @Varshathapa 네팔_24세_바르샤 타파

네팔 전통 장식과 함께 양 갈래로 땋은 머리가 트레이드마크. Y프로젝트 같은 개성 있는 다국적 모델을 기용하는 브랜드에 등장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 건강한 피부색과 탄력 넘치는 몸, 강인한 사각 턱이 인상적인 모델. Y프로젝트, 오토링어 등의 런웨이에 섰다.

Nicola M @nicolamatear 호주_25세_니콜라 마티어

사슴처럼 큰 눈망울, 금발의 단발머리. 미래적인 이미지의 니콜라는 유니크한 화보로 얼굴을 알리는 중이다.

Ioni G @ioniguraliuc 루마니아_20세_이오니 구랄리우크

주근깨 가득한 소녀 얼굴이 특징. 도시적인 시크함과 소녀의 얼굴이 공존해 주목받는 모델. 런웨이보다 에디토리얼에서 맹활약 중.

Elite Paris

엘리트 파리의 모델들과는 루브르 박물관 옆 잔디밭에서 만났다.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과장된 치장을 하지도 않았지만 그들은 자연스럽게 아름다웠다. 촬영은 이슬이 내려앉은 젖은 잔디밭에 누워, 해바라기 한 송이를 들고 세상을 다 갖은 듯한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시작되었다. 한참을 들여다 보고 있다가 불현듯 그들에게는 각각의 독특한 끌림이 있음을 깨달았다. 공통된 한 가지, 애티튜드에서 나오는 우아함이다.

02_5369_main copy

Natalia Montero @nataliamontero07 콜롬비아_21세_나탈리아 몬테로

길고 가녀린 몸, 베이비 페이스 흑인 모델. 밝고 젊은 에너지가 넘친다. 2018 F/W 발렌시아가 광고 캠페인, 2018 F/W 발렌시아가 런웨이로 데뷔. J.W. 앤더슨, 프라다, 끌로에, 발렌시아가, 로에베 런웨이에 섰다.

Veerle Klok @veerle.louise 네덜란드_19세_페이를러 클럭

지적이고 귀족적인 느낌의 모델. 커트머리로 자르고 이번 시즌 데뷔. 독일에서는 요가 선생님으로 활동 중 지방시 익스클루시브, 미우미우 런웨이에 섰다.

Aurore Franche @aurore.dsf 프랑스_19세_오로르 프랑슈

프렌치 특유의 퇴폐미를 가졌고, 이와 반전되는 벌어진 앞니가 매력인 소녀. 디올, 루이 비통 런웨이에 섰다.

YeBeen Seol @yebeen1105 한국_19세_설예빈

변발 커트머리가 인상적인 한국 모델. 하얀 피부, 위로 올라간 눈, 아기같이 깨끗한 얼굴이 특징. 이번 시즌 파리 데뷔. 생로랑 익스클루시브, 드리스 반 노튼 런웨이에 섰다.

Jordan Daniels @jordandaniels 뉴질랜드_20세_조던 대니얼스

케이프타운에서 태어난 베이비 페이스 흑인 모델. 가녀린 팔다리, 작은 얼굴, 넓은 이마, 큰 눈망울, 큼직한 입술이 특징. 케이티 그란드와 스티브 댄스가 뽑은 이번 시즌 핫한 신인 모델중 하나. 이번 시즌 프라다 익스클루시브로 데뷔. 프라다 익스클루시브, 미우미우, 끌로에, 로에베, 알투자라, 미우미우, 알렉산더 매퀸, 오프화이트, 발렌티노 런웨이에 섰다.

Louise Baillieu @louisebaillieu 프랑스_22세_루이즈 발리외

어둡고, 퇴폐적인 무드를 풍기는, 고딕적인 느낌의 모델. 전형적인 프렌치 시크, 도시적이고, 쿨하며, 무심한 느낌이 강하다. 2017 S/S 구찌 런웨이로 데뷔. 구찌, 드리스 반 노튼, 앤 드뮐미스터 런웨이에 섰다.

Bo Wen @chousw 중국_20세_보웬

순수한 동양적 얼굴이 특징. 선이 강한 얼굴 안에 소녀적인 이목구비가 조화를 이뤘다. 평범함 속 내재된 비범함을 포착한 사람들이 캐스팅한다. Y프로젝트 런웨이에 섰다.

MP Paris

미우미우 쇼장 앞에서 모델들을 만났다. 10분 정도 걸어 근처 트로카데데로 광장을 향했고, 에펠탑을 가까이에서 처음 본다는 모델들은 신나서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그러다 사진가가 카메라를 들이대자 그들은 한순간에 프로 모델의 태도로 돌변했다. MP 파리는 틀에 박힌 뷰티가 아닌, 다양한 개성을 존중하며 모델을 선발한다. 국적의 경계와 편견도 없다. 유니크하고 자유분방한 그들의 선택은 최근 주목받는 슈퍼 신인 모델을 대거 배출함으로써, 이를 증명한다.

01_5122 copy

01_5197 copy

Nicole Atieno @nicoleatieno 독일계 케냐_21세_니콜 아티에노

비현실적으로 작은 얼굴, 6은 머리, 가느다란 팔다리가 특징. 2018 S/S 마르니, 2016 A/W 발리, 2016 프리폴 구찌 등 다양한 광고를 두루 섭렵한 신예. 크리스토퍼 케인, 구찌, 발렌티노, 요지 야마모토, 앤 드뮐미스터, 시몬 로샤, MM6 런웨이에 섰다.

Emily Gafford @emgaffs 미국_21세_에밀리 가퍼드

주근깨 가득한 짧은 커트머리 소녀. 넘쳐나는 커트머리 모델 중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이 특징. 2018 S/S 버버리 쇼로 데뷔. 2018 F/W 베르사체 광고 모델. 미우미우, 돌체&가바나, MSGM 런웨이에 섰다.

Jessica Whitlow @the_jessica_whitlow 미국_18세_제시카 휘틀로

넓은 이마, 크고 선한 눈이 특징인 베이비 페이스 모델. 2019 프라다 리조트 컬렉션으로 데뷔.

Eftagine Fevilien @eftagine 아이티_19세_프타지네

달걀형 얼굴과 두툼한 입술이 매력인 베이비 페이스 흑인 모델. 2019 S/S 시즌 프라다 런웨이로 데뷔. 로베르토 카발리, 발렌티노, 프라다 런웨이에 섰다.

Tricia Akello @akellopatricia 우간다_26세_트리시아 아켈로

머리를 짧게 깎고, 핑크색으로 염색한 흑인 모델. 강인한 여전사 같은 느낌의 흑인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비비안 웨스트우드, 마크 제이콥스 런웨이에 섰다.

Sasha Komarova @blondie_721 러시아_18세_사샤 코마로바

눈과 눈 사이가 조금 멀고, 입이 튀어나온 개성 있는 마스크. 소니아 코마로바와 쌍둥이 모델. 미우미우, 돌체&가바나, 마크 제이콥스 런웨이에 섰다.

Olivia Anakwe @olivia_anakwe 나이지리아_21세_올리비아 아나키

웃을 때 큼직한 입이 아름답고, 큰 눈망울이 특징인 흑인 모델. 최근 미국 더블유 매거진 10월호 에디토리얼 촬영. 톰 브라운, 버버리, 요지 야마모토 런웨이에 섰다.

Sonia Komarova @soniamoskito 러시아_18세_소니아 코마로바

사샤 코마로바와 쌍둥이 모델. 앞머리의 유무로 그들을 구분할 수 있다. 살짝 튀어나온 입, 창백한 피부, 러시안 모델 특유의 거친 매력이 특징. 만수르 가브리엘, 미우미우 런웨이에 샀다.

Shanelle Nyasiase @shanellenyasiase 남수단_21세_샤닐 니아시아스

가녀리고 샤프한 흑인 모델 샤닐. 모델즈닷컴 핫 리스트에 오른 흑인 모델 중 가장 주목받는 슈퍼 신인. 각종 패션지 커버 모델로 활약 중. 2018 F/W 알렉산더 매퀸, 베르사체, 페라가모, 캠페인. 2017 F/W 런웨이 데뷔. 알렉산더 매퀸, 스텔라 매카트니, 발렌시아가, 에르메스, 릭 오웬스, 드리스 반 노튼, 돌체&가바나, 마르지엘라 런웨이에 섰다.

Dasha Shevik @dasha_shevik 러시아_19세_다샤 셰빅

러시아 모델 특유의 투박한 매력이 돋보이는 소녀. 특유의 카리스마와 넘치는 끼로 에디토리얼에서 활약 중이다. 2018 S/S 시스 마잔 런웨이로 데뷔. 미우미우, 비비안 웨스트우드, Y프로젝트, mm6, 시스 마잔 런웨이에 섰다.

패션 에디터
김신
포토그래퍼
김희준
프로듀서
이길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