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관능의 향 (고윤정)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4가지 관능의 향 (고윤정)

2021-04-29T19:55:21+00:002021.04.30|BEAUTY, 화보|

순수함과 도발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 고윤정이 톰 포드 뷰티의 4가지 센슈얼한 향수를 만났다.

드라마 <로스쿨>에서 활약 중인, 요즘 가장 주목받는 신인 중 한 명인 배우 고윤정! 마치 코 끝에 향기가 스칠 것 같은, 센슈얼한 무드를 한껏 담은 고윤정의 향수 화보를 공개합니다. 톰 포드 뷰티만의 매혹적인 향수 4가지를 각각의 향기에 맞게 서로 다른 무드로 소화했는데요, ‘화이트 스웨이드’의 거부할 수 없는 순수함, ‘비터 피치’의 달콤한 도발, ‘로스트 체리’의 치명적인 관능, ‘로즈 프릭’의 가시 돋친 우아함까지. 어느 하나 놓치기 아까운, 그녀의 4색 매력에 빠져보세요!

화이트 드레스는 Maticevski by Net-A-Porter 제품.

Tom ford beauty 화이트 스웨이드 오 드 퍼퓸
레더와 스웨이드에 머스크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우아한 향을 선사하는 향수. 벨벳 로즈, 따스한 엠버가 더해져 센슈얼한 살내음 그 자체! 50ml, 32만2천원

블랙 톱과 오렌지 스커트는 Tomford 제품.

Tom ford beauty 비터 피치 오 드 퍼퓸
뭉개진 복숭아 과육 사이로 농밀하게 녹아내리는 과즙처럼 도발적이고 달콤한 향. 탐스럽게 익은 과일의 속살에서 느껴지는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50ml, 41만8천원.

블랙 원피스는 Tomford 제품.

Tom ford beauty 로스트 체리 오 드 퍼퓸
검붉은 루비 컬러로 농익은 야생 블랙 체리와 비터 아몬드 스파이스의 조화! 달콤하면서도 대담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50ml, 41만8천원.

핑크 새틴 재킷 Tomford 제품.

Tom ford beauty 로즈 프릭 오 드 퍼퓸
위험한 매혹을 불러 일으키는 풍성한 장미 부케에 이국적인 스파이스와 패출리, 원초적인 머스크가 어우러진, 날카로우면서도 순수한 매력의 향수. 50ml, 41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