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의 매혹적인 새로운 향

W PROMOTION

거부할 수 없는 지방시의 새로운 향,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롤온’.

지방시 ‘이레지스터블’의 뮤즈 프란 서머스의 역동적인 춤을 담은 듯한 상쾌한 새로운 향을 소개한다. 순수한 유혹을 담은 향은 우리를 매혹하고, 활기를 불어넣으며 동시에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향수를 뿌리는 순간 ‘이레지스터블’과 함께 신나는 춤을 추게 될 것.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35ml 83,000원대, 50ml 120,000원대, 80ml 141,000원대

세계적인 마스터 조향사인 패니 발, 도미니크 로피옹, 앤 폴리포가 조향한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은 프루티 로즈에서 텐더 머스키 우드의 향을 담았다. 안티모로즈 향은 터키 이스파르타 산맥의 완만한 경사면에서 자라나는 ‘로즈 에센셜 LMR 다마세나’를 담고 있다. 신선한 로즈 워터©는 크리스털처럼 투명하고 가볍게 스쳐간다. 우아한 아이리스와 어우러지는 로즈는 좀 더 깊이 있는 텍스처로 프랑스 부르고뉴 지역에서 수확된 양질의 블랙커런트 꽃봉오리의 반짝이고 톡 쏘는 향과 조화를 이룬다. 자연스러운 플로럴 부케 향은 우디한 버지니아 시더우드와 만나 화이트 머스크와 궁극의 조화를 이루어 낸다. 새로운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은 신선하고 여성스럽다. 또한 프리즈마틱 보틀 미러 패키지가 오 드 뚜왈렛에 빛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냈다. 부드럽게 떨어지는 스퀘어 실루엣과 로지빛 컬러로 향수의 상큼한 향을 잘 표현했으며 보틀의 넥에 감긴 핑크 리본으로 꾸뛰르적인 터치를 더하며 마무리했다.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롤온’

20ml, 44,000원대

‘이레지스터블’은 활기찬 향으로 우리를 자극한다.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롤온’의 빛나는 블론드 우드와 반짝이는 로즈의 컬러풀한 조합이 기분마저 상쾌하게 만들어 줄 것. 프루티한 페어와 암브레트 향에서 시작해 버지니아 시더우드와 머스크의 향기로 마무리되는 산뜻한 향을 만끽해보자.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