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는 봤니? 4월 한정 아이스크림

장정진

거짓말처럼 만우절에 출시된, 재미있는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멘붕어싸만코 

달콤함에 매운맛이 더해지면 어떤 맛 일까? 좀처럼 하기 힘든 상상이 현실이 되었다. 빙그레에서 메인 제품인 붕어싸만코에 불닭 소스를 더한 ‘멘붕어싸만코’를 120만개 한정으로 선보인 것. 매운 아이스크림 답게 붉은 빛의 붕어빵 속은 의외로 하얀색. 그 안에 팥과 함께 붉은 매운 소스가 들어있다. 실제로 먹어본 이들은 떡볶이 맛 과자의 매콤한 맛이라는 평. 아이스크림과 팥의 달콤한 덕분에 매워서 못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맵찔이라면 살짝 매운맛을 느낄 정도라고.

메론 먹은 죠스바 

먹으면 보라빛으로 물드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죠스바가 외도를 감행했다. 기존의 딸기가 아닌 멜론을 품은 것. 만우절 기념으로 200만개 한정 출시된 ‘메론 먹은 죠스바’는 멜론 맛 아이스 믹스를 넣어 색다른 맛을 완성했다. 겉으로는 기존 죠스바와 다를바 없어보이지만 한 입 깨무는 순간 조금 더 쫀득해진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실제 먹어본 이들은 메로나 맛이 강하게 난다는 평. 기존 메로나보단 라이트해진, 깔끔한 맛의 메로나와 죠스바의 콜라보 느낌이랄까. 죠스바 특유의 상큼함과 잘 어울린다. 

졸음 사냥

더위 사냥 아닙니다. 졸음 사냥입니다. 기존의 커피가 아닌, 더 강력한 에너지 드링크 한 캔 분량의 타우린 1000mg을 넣어 한층 더 청량하고 새콤해진 맛이 특징. 껍질을 벗기면 노란 속살이 나타나는데 마치 비타 500 을 그대로 얼린 듯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날이 따뜻해지면서 춘곤증으로 고생하거나 힘들고 지칠 때 반짝 에너지 얻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름 그대로 졸음 사냥에 효과가 있을지 도전해보면 어떨까? 단, 고 카페인 제품인 만큼 어린이와 임산부, 카페인 민감자는 섭취 시 주의하도록 하자.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Instagram @lotte_cf @binggrae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