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을 닮은 봄 맞이 뷰티템 6

W

패키지에 진심인 당신을 위해, 만개한 벚꽃을 닮은 시선 강탈 뷰티템 6.

1. L’occitane 체리 블라썸 임퓨전 프루티 오 드 뚜왈렛

2007년 출시 이후 매년 새로운 향취로 사랑받는 향수. 올해는 시트러스 향을 가미해 칵테일처럼 톡 터지는 상큼한 봄의 향기를 전한다. 막 꽃봉오리를 터트린 벚꽃 아래 싱그럽게 웃는 소녀가 연상된다. 50ml, 59천원.

2. Decorte 톤 업 파우더 (벚꽃 에덴)

프레스드 파우더 표면에 벚꽃잎을 섬세하게 새겨 넣었다. 라이트 핑크, 옐로, 클래식 핑크 3가지 컬러 조합으로 어떤 피부 톤에도 겉돌지 않고 자연스럽게 안색을 밝혀준다. 7g, 55천원대.

3. Shiseido 화이트 루센트 일루미네이팅 마이크로 스팟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

벚꽃이 피어난 듯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세럼. 벚꽃과 화이트 샌드 백합 성분이 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온종일 촉촉한 생기를 더한다. 50ml, 20만원대.

4. Three 피크 퍼포먼스 립&아이(래디언트 리차저)

크림 아이섀도, 매트 립, 글로시 립밤 등 알찬 구성의 ‘혜자템’. 케이스에 새겨진 모던한 벚꽃 디자인 역시 소장 욕구에 불을 붙이는 요소다. 5g, 93천원.

5. Mac 매트 립스틱(블룸박스)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에서 영감을 얻은 맥 블랙 체리 컬렉션. 새먼 핑크 컬러와 보드라운 제형이 마치 벚꽃잎처럼 입술에 살포시 내려앉아 밀착된다. 3g, 32천원대.

6. Isaknox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 쿠션 플로라에디션

만개한 벚꽃을 화려하게 수놓은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 9시간 이상 마스크를 착용해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아 봄 나들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15g×2, 4만원.

프리랜스 에디터
이영주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