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좋은 책이나 영화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네요.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음악 작업이나 영화를 찍거나 예술 관련 일에 종사하고 있다면 다른 작품을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영감을 채울 수 있을 거예요. 그렇지 않더라도 좋아하는 앨범을 여러 번 들어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친구가 당신에게 영감을 줄 거예요. 좋은 친구들과 술 한잔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게 당신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당신이 속한 그룹이나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를 맡아서 해보면 어떨까요. 자원 봉사를 나가거나 기부를 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커리어가 신비한 기운을 받게 될 것 같아요. 창의적인 작업을 주로 한다면, 당신의 영감이 결과물로 나타나 세상에 뿌려지고 사람들에게 기운을 주는 일이 될 거예요. 그러니 시간을 갖고 당신의 아이디어를 글로 적어보세요. 자주 나타나는 기운이 아닙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스스로에게 여유를 주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유학이나 해외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슬슬 계획을 짜보세요. 물론 아직은 나가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세계일주를 꿈꾸고 있다면 미리 준비를 하는게 좋아요. 대학을 다니고 있다면, 당신의 아이디어가 에세이로 잘 써질 것 같은 일주일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 에너지를 얻게 됩니다. 아마 다음 몇 년 동안 파트너십에 진지한 만남과 관계가 이어질 거예요. 물론 당신의 노력 없이는 이뤄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원한다면, 노력한다면 분명 즐거운 콜라보로 이어질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는 올 해 가장 로맨틱한 시간이 되겠네요. 당신의 진짜 모습을 표현하세요. 사랑하는 사람이나 절친들과 더 가까워 질 거예요. 현기증 날만큼 사랑에 빠지게 될지도 몰라요. 지금 연애를 안하고 있고 좋은 사람을 찾고 있다면, 당신을 강하게 흔드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일에 집중하세요. 여러 해야할 일 중에서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잘 구분하고 순서대로 처리해야 합니다. 일 때문에 지쳐서 억지로 하고 싶지는 않을 거예요. 그리고 혹시 지금 다니는 회사랑 새로운 기회와 이직을 고민하고 있다면 과감히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채용 담당자에게 당신의 능력을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는 무언가 창의적인 일을 하는 것에 영감을 받겠네요. 당신의 예술적인 감각을 넣을 수 있는 작품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때요? 글을 쓰는 것 또한 괜찮고요. 무언가를 창작하는 것은 엄청나게 만족스러우니까요. 주말이 다가올 수록 더 영감이 떠오를 것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는 가족과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이 것이 당신에게 엄청난 행복감을 줄 것입니다. 집에서 사랑을 느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겠네요. 가족과 이야기를 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도 확인할 수 있고요. 만약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살고 있다면 꼭 붙어서 서로의 존재에 대해 감사하는 시간을 보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숨겨왔던 당신의 감정을 보여줄 수 있겠네요. 이번주는 특히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될테니까요. 당신은 특히나 참을성이 강하고 당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과 감정을 공유하고 감정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처음에는 어색할 수 있겠지만 감정을 나누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주는 금전적인 분야가 빛을 발하겠네요. 새로운 금전 계획을 세우고 당신의 큰 그림을 그려보는 것도 좋겠네요. 수입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 수도 있어요. 그러나 너무 이상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보다는 현실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좋겠네요. 기부를 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에는 황홀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겠네요. 매일의 마법이 가져와주는 즐거움을 즐기도록 하세요. 주말에는 특히 당신의 감정에 충실하면서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되겠네요. 다가오는 시간동안 당신이 이루고 싶은 것들을 다 생각해보세요. 당신을 본능을 믿고 그것을 따라가보세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