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어벤저스

W

환절기의 변화무쌍한 기온과 어김없이 찾아온 미세먼지, 아직 벗어버릴 수 없는 마스크까지. 삼중고를 겪느라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구하러 온 수분 어벤저스 10.

살살 달래줄게, 환절기 피부

피부가 민감할 땐 수분 하나에 집중하는 게 정답. 외부 환경 변화와 온갖 자극에 잔뜩 성난 피부를 위해 보습 기능에 충실한 제품들로 스킨케어를 해보자. 이때 건조하다고 이것저것 제품을 섞어 사용하기보다는 심플한 루틴으로 내게 잘 맞는 제품 하나를 여러 번 겹쳐 바르는 것이 피부에 부담을 줄이는 좋은 방법!

찌든 피부를 위한 비타민

1 Avene 에이 옥시티브 항산화 생기 세럼 항산화 대표 성분인 비타민 CE를 함유해 피부 피로의 원인이 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해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세럼. 히알루론산이 온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30ml, 48천원.

토너부터 확실하게 수분 보충

2 Clarins 하이드레이팅 토닝 로션 알로에베라, 무화과와 함께 피부 표면의 착한 박테리아 마이크로바이오타의 밸런스를 잡아, 쉽게 붉어지고 건조해지는 피부를 개선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200ml, 42천원.

진정해 민감한 피부야

3 Uriage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세럼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에 탁월한 병풀잎 추출물이 고농축으로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온천수 바이옴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우고, 가벼운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된다. 30ml, 39천원.

빈틈없는 발효 수분 충전

4 Su:m 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극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생명력으로 살아남는 해양 유산균, 블루뮨 성분과 전통 발효 기법을 통해 추출한 2.5억 개 이화 효모 성분이 담겼다. 맑은 진줏빛 에센스가 피부를 실키하게 감싸 촉촉하고 탱탱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2만원.

온전한 수분 휴식 시간

5 Chanel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 카멜리아에서 추출한 다양한 활성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수분&진정 밤. 풍부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아침 메이크업 전 10분 바른 뒤 미온수로 씻어내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95천원.

수분 그 이상

건조함은 말할 것도 없고, 생기 제로에 칙칙하기까지 한 안색이 고민이라면 바야흐로 피부 종합 영양제의 처방이 필요할 때다. 수분 보충은 기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면서 풍부한 영양과 활력을 더해 맑은 얼굴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일당백 아이템!

속건조 해결로 되찾은 탄력

1 Kiehl’s 수분 탄력 에센스 피부 각질층 깊숙이 침투해 피부 속부터 수분과 생기를 채우는 에센스. 수분감이 풍부하면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 겉은 산뜻하고 매끈하게, 속은 촉촉하게 케어한다. 50ml, 85천원대.

파워풀한 광채 효과

2 Estee Lauder 퍼펙셔니스트  프로 래피드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알게와 당밀, 이스트의 강력한 발효 성분과 비타민 C를 포함한 브라이트닝 콤플렉스가 과도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촉촉하고 가벼운 포뮬러로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주는 세럼. 50ml, 168천원대.

빛으로 차오르는 피부

3 Dior 캡춰 토탈 쎌 에너지 슈퍼 포텐트 리치 크림 피부에 새겨진 세월의 흔적을 정돈하고 탄력을 선사해 잃어버린 광채를 되찾아주는 크림. 감각적이고 풍부한 질감의 벨벳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고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피붓결로 정돈해준다. 50ml, 145천원대.

카멜리아의 강력한 생명력을 그대로

4 Amore Pacific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앰플 카멜리아 100% 원액만을 담은 단일 성분 앰풀. 까다로운 100일 자연 발효와 숙성을 거쳐 항산화 효능이 크게 증가된 성분이 그대로 담겼다.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장벽 강화로 건강하고 윤기 흐르는 피부를 선사한다. 30ml, 14만원대.

순금이 전달하는 활력

5 Cle de Peau Beaute 프레셔스 골드 바이탈리티 마스크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는 순도 높은 골드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아미노산과 인삼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에너지와 생기를 더하는 마스크. 주 2회, 얼굴에 충분히 펴 바르고 5분 뒤 씻어내면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탄력을 개선해준다. 75ml, 38만원대.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