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자신감이 가득한 일주일을 보내게 됩니다. 헤어스타일을 바꾸거나 옷 스타일을 과감하게 바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목요일은 당신의 외모 포텐이 터지는 날입니다. 있는 그대로 당신을 표현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의 노력이 돈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러면서 이번 주부터 앞으로 당신의 프로페셔널한 부분에서 책임감과 헌신, 노력의 중요성을 깨닫게 될 겁니다. 새로운 역할을 맡거나 리더가 될 기회가 생길 것 같네요. 처음 맡는 역할을 잘 시작하세요. 분명 당신의 성공에 걸맞는 금전적 성공이 뒤따를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에는 특히 예민하고 민감한 시기입니다. 화를 잘 내고 인내심이 부족하고 급한 성격이 나올 거예요. 섣불리 내리는 결정이 결국 당신을 후회하게 만들게 될 겁니다. 이미 충분히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니 잠시 멈추고 속도를 늦추고, 타이밍에 맞게 행동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커리어에 대단한 발전이 있을 것 같네요. 임원이나 상사에게 인정을 받고 눈에 띠면서 새로운 자리를 제안 받을 수도 있어요. 프리젠테이션을 하면서도 평소 잘 이해 못하는 상사가 웬일로 당신의 얘기를 경청하고 인정해 줄 것 같군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앞으로 2년 동안은 다른 사람들에게 신경을 더 쓰고 헌신하는 법에 대해서 배우게 될 것 같아요. 파트너십에서 헌신과 책임감의 중요함을 느끼게 됩니다. 회사 동료와의 관계, 애인과의 관계 모두 해당되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싱글이라면 이번 주에 친구를 통해 새롭게 호감 가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충분한 시간을 두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이번 주에는 성미가 급해지고 성급한 결정을 내리게 될 수 있어요. 특히, 다른 사람과 의견을 나누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얘기를 하게 될지도 몰라요. 스스로 왠지 급해진다는 느낌이 들면 무조건 멈추고 늦추세요. 반응하기 전에 생각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는 1년 중에서 가장 로맨틱한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관계에 집중하고 발전이 있을 것 같아요. 감정적으로 더 가까워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싱글이라면 특별한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을 것 같으니 새로운 사람에게 마음을 열기 바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집을 사거나 리모델링을 하려고 생각중이라면 이번 주네 운이 아주 좋을 것 같군요.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이 필요했던 돈이 생각보다 일찍 들어올 것 같아요. 아마 가족이나 친척, 부모님에게 받는 돈일 것 같네요. 덕분에 당신도 빨리 일을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에는 같이 사는 사람과 트러블이 생길 것 같군요. 상대방의 행동에 인내심을 잃을 수도 있어요. 당신이나 상대방 사이에 평소보다 강한 긴장감이 있고 서로 흥분하게 되는 일이 있을 것 같아요. 당신도 괜히 싸움을 걸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어요. 이 에너지를 대신 건설적인 대화나 토론에 쓰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집은 당신에게 가장 행복한 장소가 됩니다. 올 해 지금까지 계속 재택근무를 하고 있었다면 가족들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더 시간을 많이 보냈을 것 같네요. 덕분에 당신의 마음을 더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함께 하면서 더 대화를 많이 하고 서로가 서로에게 어떤 의미인지 공유했으면 좋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다음 2년이 당신을 깨우고 자극을 받는 시기가 될 것 같아요. 현실을 냉정하게 체크하고 노력과 규율을 중점에 두세요. 창의적인 분야에서 일한다면, 당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세요. 스스로를 속이면 좋은 작품이 나오지 않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스스로를 표현하는 방법에 있어서 특별하고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는 것 같네요. 그 힘을 성급하게 쓰지 마세요. 이번 주에는 특히, 급하게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이 많을 텐데 최대한 조심해서 결정하세요.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두고 최대한 시간을 내서 꼼꼼히 따지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